검색

<언어의 온도>, <자존감 수업> 나란히 1, 2위

집계기간 3월 23일 ~ 3월 29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위안과 자신감주며 독자들 입소문 탄 조용한 베스트셀러 인기…<언어의 온도>, <자존감 수업> 나란히 1, 2위 올라 − 재테크 서적 인기…<대한민국의 부동산 투자> 여섯 계단 상승, <90일 돈 버는 평생 습관> 출간 후 첫 진입 − 위대한 작가들의 글쓰기 규칙을 담은 <마음을 흔드는 글쓰기> 새롭게 전자책 순위 1위 차지

54c825dfac1c079571bbdd08a1362711.jpg

 

 

예스24 3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스스로에게 위안과 자신감을 주는 내용으로 SNS 등에서 독자들의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다시금 인기를 얻은 책들이 상위권에 올랐다. 말과 글의 따뜻함과 차가움에 대한 이야기인 『언어의 온도』는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회복훈련 도서 『자존감 수업』이 한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다.

 

최근 강연식 방송에 출연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유시민 작가의 『국가란 무엇인가』는 지난주 2위에서 한 계단 내려갔지만 3위에 자리하며 꾸준히 인기 이어가고 있다. 지난 주 출간 된 인기 연재 만화 『원피스 ONE PIECE 84』가 4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고, 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심리학서적 『센서티브』는 두 계단 상승해 5위에 자리했다. 영어 초보자들을 위한 영어 회화책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이 세 계단 상승해 6위에 올랐으며,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김민식 PD의 영어 공부 필살기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는 두 계단 내려가 10위에 자리했다.

 

대한민국 대표 그림책 작가 백희나의 『알사탕』이 출간되자마자 7위로 새롭게 등장했고 채사장의 계단식 인문학 이야기 『열한 계단』은 네 계단 올라 8위를 기록했다. 설민석 강사의 만화 한국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2』가 네 계단 내려간 9위에, 전편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은 여섯 계단 내려가 12위에 자리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 장편소설 『기린의 날개』가 한 계단 내려가 11위에 올랐으며, 작가의 스테디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16위로 두 계단 하락했다.

 

한 편, 최근 출간된 재테크 서적이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부동산 분야 팟캐스트 1위인 빠숑의 『대한민국 부동산 투자』가 13위로 지난주 19위에서 여섯 계단 올랐고, 일본 금융과 저축 분야에서 유명한 재무 컨설턴트가 제안하는 돈 모으는 습관을 담은 『90일 완성 돈 버는 평생 습관』은 20위로 출간 후 순위에 첫 등장했다. 인기 모바일 게임을 만화로 엮은 『스페셜솔져 코믹스 2』가 지난주 보다 열 계단 하락한 14위에, 빌 게이츠의 도서 서평으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숨결이 바람 될 때』는 네 계단 내려가 15위에 자리했다. 조선왕조의 리더들에 대한 설민석표 해석이 담긴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네 계단 내려가 17위에 자리했으며, 백영옥 작가가 전하는 빨강머리 앤과의 추억을 담은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은 18위로 순위에 재진입했다. 최근 뜨거운 화두로 떠오른 경제용어 4차 산업혁명을 다루고 있는 『클라우스 슈밥의 제4차 산업혁명』은 두 계단 내려가 19위에 자리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위대한 작가들의 글쓰기 규칙을 담은 『마음을 흔드는 글쓰기』가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컨설팅 그룹 맥킨지 출신 저자가 살펴본 성공의 비결이 담긴 『세계 최고 인재들의 47가지 성공 법칙을 훔쳐라』가 2위에 올랐으며, 로맨스 소설 『바다는 창문을 열고』는 한 계단 상승해 3위를 기록했다. 공지영 작가의 초간단 요리법과 인생 레시피가 담긴 『딸에게 주는 레시피』가 4위에 자리했으며 성인로맨스 소설 『대리화가 (완전판) 39화』는 5위에 올랐다. 인간이 저지르는 오류를 유쾌하게 탐험한 『나는 왜 자꾸 바보짓을 할까?』가 6위에, 강병융 작가의 신작 소설집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 거 아시죠?』는 7위에 올랐다. 올리버 색스의 자서전 『온 더 무브』는 8위를 기록했다. 말과 글의 온도에 대해 이야기하는 『언어의 온도』와 민감함의 특별한 재능을 이야기하는 『센서티브』는 도서의 인기를 반영해 각각 9위와 10위에 올랐다.

 

 

 

 

 

 

 

 

 

 

<3월 5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언어의 온도

 2

 자존감 수업

 3

 국가란 무엇인가

 4

 원피스 ONE PIECE 84

 5

 센서티브

 6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7

 알사탕

 8

 열한 계단

 9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2

 10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11

 기린의 날개

 12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13

 대한민국 부동산 투자

 14

 스페셜솔져 코믹스 2

 15

 숨결이 바람 될 때

 16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7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18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19

 클라우스 슈밥의 제4차 산업혁명

 20

 90일 완성 돈 버는 평생 습관

 

 

 

 

 

<3월 5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언어의 온도

 2

 기린의 날개

 3

 숨결이 바람 될 때

 4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5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6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7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0 Re:zeropedia 특별합본판

 8

 고슴도치의 소원

 9

 새는 날아가면서 뒤돌아보지 않는다

 10

 82년생 김지영

 11

 죽음의 수용소에서

 12

 동전 하나로도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

 13

 공터에서

 1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연대기 2

 15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11

 16

 너의 안부를 묻는 밤

 17

 그럴 때 있으시죠?

 18

 할머니는 죽지 않는다

 19

 오래된 생각

 20

 나와 호랑이님 16

 

 

 

 

 

 

 

<3월 5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마음을 흔드는 글쓰기

 2

 세계 최고 인재들의 47가지 성공 법칙을 훔쳐라

 3

 바다는 창문을 열고

 4

 딸에게 주는 레시피

 5

 대리화가 (완전판) 39화

 6

 나는 왜 자꾸 바보짓을 할까?

 7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 거 아시죠?

 8

 온 더 무브

 9

 언어의 온도

 10

 센서티브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