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쩌면 별들이…> 3주 연속 1위로 도깨비 신드롬 이어가

집계기간 2월 9일 ~ 2월 15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드라마 ‘도깨비’ 종영에도 <어쩌면 별들이…> 3주 연속 1위로 도깨비 신드롬 이어가 − 김훈 <공터에서>, 히라시노 게이고 <기린의 날개> 등 소설장르 인기 − <영어 한 권 외워봤니?>,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완벽한 공부법> 등 동기부여 학습서 인기

L.jpg

 

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 노출되면서 인기를 얻게 된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도깨비’ 신드롬이 지속되고 있다. 명대사, 스틸컷, 비하인드 스토리로 드라마에 대한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도깨비 포토에세이』가 지난주 보다 열 계단 올라 9위에 올랐으며, 드라마의 소설판 『도깨비 2』는 한 계단 내려간 6위에, 『도깨비 1』은 지난주 보다 다섯 계단 내려간 17위를 기록하며 여전히 순위권에 머물고 있다. 한국사 강사 설민석이 실록에 등장하는 왕의 목소리를 현대어로 풀이한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지난주에 이어 2위에 자리잡았고, 그림 이야기로 한국사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학습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도 역시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4위를 기록했다.

 

동시통역사 출신 드라마 PD의 영어 학습법이 담긴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는 지난주와 같은 3위에 올랐고, 영어 초보자들과 영어 포기자들을 위한 영어학습서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두 계단 내려간 13위에 자리했다. 과학적 접근을 통해 종합적인 공부법을 제시해주는 『완벽한 공부법』이 4계단 내려간 11위를 기록하는 등 새해에 학습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동기를 부여해주는 학습서들이 여전히 순위에 머무르고 있다.

 

예스24에서 단독 출간된 특별 기념판 『셜록홈즈 130주년 특별한 홈즈편』이 열 계단 오른 5위에, 『셜록 홈즈 130주년 특별판 왓슨편』은 일곱 계단 오른 10위에 오르며 소설장르의 인기가 눈에 띄고 있다. 베스트셀러 작가인 김훈의 신작 『공터에서』가 두 계단 내려간 8위에 올랐으며, 국내에서도 팬층이 두터운 일본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 소설 『기린의 날개』는 두 계단 오른 12위를 기록했다.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실질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7위로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랐으며 성공한 사람들의 끝까지 해내는 힘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그릿 GRIT』은 두 계단 오른 13위를 기록했다. 최근 출간된 한자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38』은 다섯 계단 내려가 14위를 기록했다. 2015년 아이튠즈 팟캐스트 1위로 뽑힌 ‘지대넓얕’의 진행자로 활발히 활동 중인 채사장의 『열한 계단』이 세 계단 오른 15위에, 『지적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이 다시 순위권에 등장해 18위를 기록했다. 6년만에 개정판으로 돌아온 유시민 전 의원의 『국가란 무엇인가』가 16위에, 저자가 일상에서 발견한 언어가 지닌 소중함과 절실함을 담아낸 『언어의 온도』가 20위로 각각 순위에 첫 등장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평범한 직장여성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로맨스 소설 『솔미솔파, 나의 노래』가 한 계단 올라 1위를 기록했고, 성인로맨스 소설 『드래곤과 여도둑』 2위에, 『끝과 시작』이 다섯 계단 오른 3위에, 『사막의 나란토야』가 4위에 올랐다.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대표 단편선 『여자 없는 남자들』이 5위에, 성인로맨스 소설 『너는 뜨거웠고 나는』이 세 계단 내려간 6위에 올랐다. 전 세계 38개국에서 280만부가 판매된 프랑스 작가의 소설 『나는 그녀를 사랑했네』가 7위로 순위에 첫 등장했다. 동화를 통해 전 세계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애플 세계 명작 여행 세트』가 세 계단 내려간 5위에 올랐으며, 인문학의 시선으로 과학을 읽어주는 『과학을 읽다』가 9위에, 카카오페이지 인기 로맨스 판타지 소설인 『시그리드』가 10위에 올랐다.

 

 

 

<2월 3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2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3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4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5

 셜록 홈즈 130주년 특별판 홈즈편

 6

 도깨비 2

 7

자존감 수업

 8

 공터에서

 9

  도깨비 포토에세이

 10

 셜록 홈즈 130주년 특별판 왓슨편

 11

  완벽한 공부법

 12

 기린의 날개

 13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14

  마법천자문 38

 15

  열한 계단

 16

 국가란 무엇인가

 17

 도깨비 1

 18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9

  그릿 GRIT

 20

 언어의 온도

 

 

<2월 3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2

셜록 홈즈 130주년 특별판 홈즈편

 3

도깨비 2

 4

공터에서

 5

 도깨비 포토에세이

 6

셜록 홈즈 130주년 특별판 왓슨편

 7

 기린의 날개

 8

 도깨비 1

 9

 언어의 온도

 10

 너의 이름은

 11

  너의 안부를 묻는 밤

 1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3

 바람의 열두 방향

 14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플러스

 15

 당신 인생의 이야기

 16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17

 브루클린의 소녀

 18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 : Earthbound

 19

 그럴 때 있으시죠?

 20

 자유로울 것

 

 

<2월 3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솔미솔파, 나의 노래

 2

 드래곤과 여도둑

 3

 끝과 시작

 4

 사막의 나란토야

 5

 여자 없는 남자들

 6

 너는 뜨거웠고 나는

 7

 나는 그녀를 사랑했네

 8

 애플 세계 명작 여행 세트

 9

 과학을 읽다

 10

 시그리드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사춘기 시절, 속 깊고 섬세한 이야기

큰딸이고 누나고 언니라서 절대 어린애처럼 굴 수 없는 제아. 하고 싶은 대로 다 하는 친구들과 달리 모든 걸 참아야 하는 게 속상하기만 한데 친구와의 관계도 마음대로 안 된다. 어른들이 잊고 사는 사춘기 아이들의 마음 속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낸 황선미 작가의 신작.

아들의 죽음이 전해준 행복의 진실

우리는 애초부터 행복하게 살도록 설계되어 있다. 하지만 당신은 지금 행복한가? 세계적 공학자인 구글 X의 리더가 찾은 삶과 죽음 너머의 진실. 심리적 고통의 근원적인 이유를 파헤치는 동시에 영구적인 행복과 지속적인 만족을 얻기 위한 방법을 단계적으로 제시한다.

메이드 인 차이나? 메이드 인 월드!

상품으로 시작해 상품으로 끝나는 우리의 삶. 스마트폰부터 청바지, 콜라, 햄버거, 커피까지 우리를 매혹시키는 상품들의 복잡한 상품사슬을 따라가면서 세계지리를 함께 읽는다. 선과 악의 얼굴을 동시에 지닌 상품들은 세계를 어떻게 바꾸고 있을까?

20년 만에 만난 첫사랑, 파국의 시작

마지막 문장까지 탄성을 자아내는 스릴러로 평가받는 『죽여 마땅한 사람들』 피터 스완슨의 데뷔작. 무료한 삶을 살던 싱글남 조지가 20년 만에 첫사랑을 만나면서 그의 삶이 통제할 수 없이 뒤틀린다. 읽기 시작하면 멈추기 힘들 테니 시간을 넉넉히 두고 책을 펼치길.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