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인기 힘입어 2탄 출시

- 예스24, 지난해 7월 선보인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인기로 에디션 2탄 공개
- 4월까지 신학기·봄 나들이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이템 순차적 공개 예정
- 2월 15일부터 예스24에서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2탄 ‘라인프렌즈 파일 & 노트 세트’를 출시한다.

예스24_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 (1).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2탄 ‘라인프렌즈 파일 & 노트 세트’를 출시한다.

 

1탄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이번 ‘예스24 라인프렌즈 파일 & 노트 세트’는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새겨진 신학기 필수 아이템들로 이루어져 있다. 브라운 & 샐리, 브라운 & 코니, 초코, 코니가 그려진 앙증맞은 파일세트로 카드와 노트, 문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4개의 포켓으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은 파일과 노트, 스티키 세트 등 3개의 아이템으로 꾸려졌다.

 

예스24는 도서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라인프렌즈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며, 4월까지 신학기 관련 아이템부터 봄 나들이 관련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예스24는 지난해 7월 ‘라인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처음 출시했으며, 앞서 선보인 ‘친환경 보틀 & 워머 세트’, ’틴케이스 & 북마크’, ‘북엔드’, ‘필기구 세트’, ‘다용도 독서대’, ‘북램프’ 등은 공개될 때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추가 생산에 들어갈 만큼 인기를 끌었다.

 

예스24_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 (2).jpg

 

이기일 예스24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 진행한 라인프렌즈 사은품이 큰 반향을 일으키며 추가 기획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문의가 있었다”며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의 성공이 실제 도서의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예스24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독서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사은품들을 기획해오고 있으며 라인프렌즈 외에도 바바파파 캘린더, 디즈니 보조배터리, 북파우치 등이 인기를 얻었다.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 소개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거리와 사람, 상점이 함께 살아가는 법

똑같은 가게에서 같은 물건을 사고, 같은 책과 영화를 즐길 수 밖에 없다면 우리의 삶은 얼마나 건조할까?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서점 10에 선정된 교토 이치조지 게이분샤 서점이 전하는 사람과 거리를 살아 숨 쉬게 하는 작은 가게의 참된 가치, 거리와 사람의 공생법.

권력 저격자 우석훈이 돌아왔다

권력은 시장으로 넘어간 적이 없다. 국가는 여전히 현대 자본주의에서 주요한 행위자다. 국가가 사기를 친다면? 분배가 악화되고 국민의 생활 전반이 하락할 수밖에 없다. 모피아, 토건족, 자원외교, 4대강 등등 저자는 지난 두 정권에서 국가가 어떻게 사기를 쳤는지 고발한다.

『괭이부리말 아이들』 김중미 작가 신작

아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김중미 작가가 오랜만에 어린이 책으로 찾아왔다. 언제나 이름처럼 좋은 일만 있을 순 없지만 누군가에게 내가 ‘행운’과 ‘복’이 되어줄 수 있다면 행복은 저절로 찾아올 거라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봄을 기다리며, 마음으로 읽는 문태준 시집

"서정시의 대가"가 펼쳐보이는 믿음직스러운 시 세상. "세계가 연주하는, 아니 노동하는 소리"를 詩란 노래로 듣는달까. "낮밤과 계절을 잊고 사랑하며 계속 피어"나는 꽃들과 "흰 미죽을 떠먹일 때의 그 음성" 속, 우리가 잃지 말아야 할 따스한 '사랑'이 마음에 고이 스며든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