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인기 힘입어 2탄 출시

- 예스24, 지난해 7월 선보인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인기로 에디션 2탄 공개
- 4월까지 신학기·봄 나들이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이템 순차적 공개 예정
- 2월 15일부터 예스24에서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2탄 ‘라인프렌즈 파일 & 노트 세트’를 출시한다.

예스24_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 (1).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2탄 ‘라인프렌즈 파일 & 노트 세트’를 출시한다.

 

1탄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이번 ‘예스24 라인프렌즈 파일 & 노트 세트’는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새겨진 신학기 필수 아이템들로 이루어져 있다. 브라운 & 샐리, 브라운 & 코니, 초코, 코니가 그려진 앙증맞은 파일세트로 카드와 노트, 문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4개의 포켓으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은 파일과 노트, 스티키 세트 등 3개의 아이템으로 꾸려졌다.

 

예스24는 도서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라인프렌즈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며, 4월까지 신학기 관련 아이템부터 봄 나들이 관련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예스24는 지난해 7월 ‘라인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처음 출시했으며, 앞서 선보인 ‘친환경 보틀 & 워머 세트’, ’틴케이스 & 북마크’, ‘북엔드’, ‘필기구 세트’, ‘다용도 독서대’, ‘북램프’ 등은 공개될 때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추가 생산에 들어갈 만큼 인기를 끌었다.

 

예스24_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 (2).jpg

 

이기일 예스24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 진행한 라인프렌즈 사은품이 큰 반향을 일으키며 추가 기획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문의가 있었다”며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의 성공이 실제 도서의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예스24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독서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사은품들을 기획해오고 있으며 라인프렌즈 외에도 바바파파 캘린더, 디즈니 보조배터리, 북파우치 등이 인기를 얻었다.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 소개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책에서 결국, 좋아서 하는 일을 찾은 이야기

방송 출연 금지 처분과 퇴사 이후까지, 힘든 시간들을 책 덕분에 견딜 수 있었던 그는 결국 책방을 열었다. '그저 좋아서 하는 일'을 책에서 찾았기 때문. 책방을 하면서 또다른 어려운 일들을 마주하지만 날마다 설레는 하루하루를 만들 수 있는 건, 역시 책 때문이다.

그들은 어떻게 살아 있는 전설이 되었나?

하동관, 팔판정육점, 명돈돈까스, 을지면옥 등 대를 이어 수십 년간 사랑 받고 있는 노포들. 곳곳에 숨어있는 장사의 신들을 찾아 3년간 전국을 발로 뛴 박찬일 셰프의 노포 탐사 프로젝트. 마케팅, 브랜딩, 트렌드에 관계없이 우직하게 성장해온 한국형 성공 비결을 밝힌다.

야구의 세계, 그 떨리는 순간을 마주한 동심

글 없는 그림책, 환상 모험으로 독특한 작품 세계를 구축해온 칼데콧 상 수상작가 데이비드 위즈너가 이번에는 야구를 이야기합니다. 스피드를 요구하는 승부의 세계에 놓인 아이의 마음과 야구공을 잡는 순간을 섬세한 슬로모션으로 그려내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자본주의에서 행복하게 살기

스스로 생계형 마르크스주의자라 칭하는 저자가 털어놓는 삶, 노동 그리고 행복에 관한 이야기다. 하고 싶은 일을 즐기며 사는 '불량한' 삶이 성공과는 거리가 멀어도 행복에는 더 가까운 게 아닌지 묻는다. 짧고 굵게 마르크스의 『자본론』을 요약한 대목은 보너스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