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인기 힘입어 2탄 출시

- 예스24, 지난해 7월 선보인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인기로 에디션 2탄 공개
- 4월까지 신학기·봄 나들이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이템 순차적 공개 예정
- 2월 15일부터 예스24에서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2탄 ‘라인프렌즈 파일 & 노트 세트’를 출시한다.

예스24_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 (1).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2탄 ‘라인프렌즈 파일 & 노트 세트’를 출시한다.

 

1탄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이번 ‘예스24 라인프렌즈 파일 & 노트 세트’는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새겨진 신학기 필수 아이템들로 이루어져 있다. 브라운 & 샐리, 브라운 & 코니, 초코, 코니가 그려진 앙증맞은 파일세트로 카드와 노트, 문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4개의 포켓으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은 파일과 노트, 스티키 세트 등 3개의 아이템으로 꾸려졌다.

 

예스24는 도서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라인프렌즈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며, 4월까지 신학기 관련 아이템부터 봄 나들이 관련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예스24는 지난해 7월 ‘라인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처음 출시했으며, 앞서 선보인 ‘친환경 보틀 & 워머 세트’, ’틴케이스 & 북마크’, ‘북엔드’, ‘필기구 세트’, ‘다용도 독서대’, ‘북램프’ 등은 공개될 때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추가 생산에 들어갈 만큼 인기를 끌었다.

 

예스24_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 (2).jpg

 

이기일 예스24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 진행한 라인프렌즈 사은품이 큰 반향을 일으키며 추가 기획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문의가 있었다”며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의 성공이 실제 도서의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예스24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독서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사은품들을 기획해오고 있으며 라인프렌즈 외에도 바바파파 캘린더, 디즈니 보조배터리, 북파우치 등이 인기를 얻었다.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2탄 소개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사춘기 시절, 속 깊고 섬세한 이야기

큰딸이고 누나고 언니라서 절대 어린애처럼 굴 수 없는 제아. 하고 싶은 대로 다 하는 친구들과 달리 모든 걸 참아야 하는 게 속상하기만 한데 친구와의 관계도 마음대로 안 된다. 어른들이 잊고 사는 사춘기 아이들의 마음 속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낸 황선미 작가의 신작.

아들의 죽음이 전해준 행복의 진실

우리는 애초부터 행복하게 살도록 설계되어 있다. 하지만 당신은 지금 행복한가? 세계적 공학자인 구글 X의 리더가 찾은 삶과 죽음 너머의 진실. 심리적 고통의 근원적인 이유를 파헤치는 동시에 영구적인 행복과 지속적인 만족을 얻기 위한 방법을 단계적으로 제시한다.

메이드 인 차이나? 메이드 인 월드!

상품으로 시작해 상품으로 끝나는 우리의 삶. 스마트폰부터 청바지, 콜라, 햄버거, 커피까지 우리를 매혹시키는 상품들의 복잡한 상품사슬을 따라가면서 세계지리를 함께 읽는다. 선과 악의 얼굴을 동시에 지닌 상품들은 세계를 어떻게 바꾸고 있을까?

20년 만에 만난 첫사랑, 파국의 시작

마지막 문장까지 탄성을 자아내는 스릴러로 평가받는 『죽여 마땅한 사람들』 피터 스완슨의 데뷔작. 무료한 삶을 살던 싱글남 조지가 20년 만에 첫사랑을 만나면서 그의 삶이 통제할 수 없이 뒤틀린다. 읽기 시작하면 멈추기 힘들 테니 시간을 넉넉히 두고 책을 펼치길.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