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국내 최초 <너의 이름은.> 전자책 4종 출간

- 예스24, 화제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관련 전자책 4종 국내 선출간 - ‘너의 이름은.’ 전자책 구매 시 플랩 파우치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만든 화제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각색한 소설과 만화 등 전자책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예스24_너의이름은_이벤트페이지1.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만든 화제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각색한 소설과 만화 등 전자책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에 예스24에서 선출간되는 전자책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직접 집필한 소설 원작 너의 이름은』과 코토네 란마루가 만화로 각색한 『만화 너의 이름은』 1편과 2편, 소설, 애니메이션에서 다루지 못했던 사이드 스토리를 담은 특별판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 : Earthbound』까지 총 4종이다.

 

예스24_너의이름은_전자책.jpg

 

아울러, 예스24는 ‘너의 이름은.’ 전자책 단독 선출간을 기념해 오는 3월 8일까지 4종의 전자책과 신카이 마코토 전작 중 1권 이상 포함, 전자책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플랩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여준호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eBook 팀장은 “수많은 국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준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다양한 작품을 디지털 기기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독자들이 폭넓은 전자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너의 이름은』 전자책 단독 선출간 이벤트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스티븐 킹의 누아르 스릴러

은퇴를 앞둔 암살자 빌리 서머스에게 마지막 의뢰가 들어온다. 살인 혐의로 수감되어 재판을 받을 남자를 살해해 달라는 것. 빌리는 대상자를 처리하기 위해 예비 작가로 분해 인근 마을에 자리를 잡고, 위장을 위해 쓰기 시작한 글은 그의 과거를 끌어내는데...

숫자가 뇌에 착!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메시지 설계법을 소개한 비즈니스 3대 필독서 『스틱!』이 이번엔 숫자로 돌아왔다. 데이터를 통한 의사결정과 전략이 필수인 오늘날, 복잡한 숫자 데이터를 기억되고 잊히지 않는 강력한 메시지로 바꾸는 스토리텔링의 기술을 만나보자.

보통 사람의 선한 마음, 그 반짝이는 빛

강경수 작가 신작. 하굣길, 한 아이가 사람들의 머리 위로 동그란 빛을 목격합니다. 소방관과 구급대원, 반 친구들과 엄마까지. 타인을 기꺼이 배려하는 이들에게서 빛이 나요. 평범한 이들의 선한 마음, 이 작지만 위대한 빛이 세상을 지탱하고 있음을 전하는 따스한 동화입니다.

록커와 의사, 마음의 안녕을 묻다

노브레인 곡 「비와 당신」에 '이젠 괜찮은데 (중략) 난 눈물이 날까'라는 가사가 있다. 『답답해서 찾아왔습니다』는 이런 당신에게 위로와 통찰을 건내는 책이다.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와 정신의학 교수 한덕현, 두 사람의 대화가 불안과 우울을 건널 수 있도록 돕는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