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등 영어 공부 도서 인기

집계기간 1월 26일 ~ 2월 1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드라마 ‘도깨비’ 종영 후에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 <어쩌면 별들이…> 1위 재탈환 −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등 새해 맞이 영어 공부 위한 도서 인기 − 전자책 분야, 드라마 ‘도깨비’ 소설판 <도깨비 1> 전자책 출간과 동시에 순위권 진입

L.jpg

 

예스24 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 노출된 뒤 종영 후에도 여전히 인기 몰이 중인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1위를 차지했다. 필사책, 컬러링북, 명언집이 추가된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플러스』는 세 계단 내려가 17위에 자리했다.  드라마의 소설판 『도깨비 1』은 지난 주보다 한 계단 올라 6위를 기록했고, 드라마의 명장면과 명대사, 스틸컷,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도깨비 포토에세이』는 예약 판매 중에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가 7위에 자리했다.

 

동시통역사 출신 드라마 PD가 30년 영어 독학을 하며 정리한 영어 공부 필살기를 담은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는 지난 주보다 한 계단 오르며 2위를 기록했다. tvN ‘어쩌다 어른’ 등에 출연하며 한국사 열풍을 이끌고 있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3위에 자리잡았고, 한국사를 그림으로 풀어낸 어린이 한국사 학습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르며 8위에 올랐다. 과학적 접근으로 공부의 본질과 실질적인 공부법을 제시하는 『완벽한 공부법』은 다섯 계단 껑충 뛰어 올라 4위를 기록했다.

 

영화의 흥행으로 출판계에서도 훈풍을 일으킨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동명 원작 소설 『너의 이름은』은 지난주와 같은 5위에 자리했고, 소설과 애니메이션에 담지 못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특별판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 : Earthbound』은 네 계단 내려가 12위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영화의 감동과 여운을 담아낸 『만화 너의 이름은2』는 한 계단 올라 16위를 차지했고, 『만화 너의 이름은1』은 두 계단 내려간 18위에 머물렀다.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국민 모바일 FPS 게임 스페셜솔져를 바탕으로 한 겜툰 『스페셜솔져 코믹스1』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9위를, 자존감을 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세 계단 오른 10위를 기록했다. 차기 대선 주자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문재인의 정치비평 『대한민국이 묻는다』는 열 계단 내려가 11위에, 인문학이 삶에 끼치는 영향을 열 한 개의 경험으로 소개하는 채사장의 인문 에세이 『열한 계단』은 한 계단 내려가 13위에 머물렀다.

 

100일 플랜으로 영어회화에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학습법을 담은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은 14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성인 열정과 끈기를 그릿으로 정의하는 『그릿 GRIT』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15위를 유지했다. 빨강머리 앤이 전하는 웃음과 위로의 말들을 묶어낸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스페셜 에디션』은 한 계단 내려가며 19위에 머물렀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는 20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언어학에 대한 인문학적 접근으로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방법에 대한 생각을 바꿔주는 세계문화전문가 조승연의 『플루언트』가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따뜻하게 안아줘』는 2위를 기록했고, 영어를 독학으로 공부한 드라마 PD의 노하우가 담긴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가 3위에 자리했다. 내 편이 아무도 없다고 믿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소설 『위시 Wish』는 4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그렇게 시작되었다』는 세 계단 오른 5위에, 종영 후에도 드라마셀러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도깨비 1권』은 6위에 자리잡았다. 서민을 위한 쉬운 경제 특강 『선대인의 대한민국 경제학』은 7위에 안착했고,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8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인생을 바꾸는 25가지 여행의 기술을 담은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는 9위에, 성인 로맨스 소설 『대리화가 (완전판) 36화』는 10위에 올랐다.

 

 

<2월 1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2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3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4

완벽한 공부법

 5

너의 이름은

 6

도깨비 1

 7

도깨비 포토에세이

 8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

 9

스페셜솔져 코믹스1

 10

자존감 수업

 11

대한민국이 묻는다

 12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 : Earthbound

 13

열한 계단

 14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15

그릿 GRIT

 16

만화 너의 이름은2

 17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플러스

 18

만화 너의 이름은1

 19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스페셜 에디션

 20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2월 1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2

너의 이름은

 3

도깨비 1

 4

도깨비 포토에세이

 5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 : Earthbound

 6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플러스

 7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스페셜 에디션

 8

노르웨이의 숲 : 30th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9

공터에서

 10

숨결이 바람 될 때

 11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9 특별판B

 1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3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9

 14

 채식주의자

 15

 

브루클린의 소녀

 16

혜민 스님의 따뜻한 응원

 17

언어의 온도

 18

기린의 날개

 19

 그럴 때 있으시죠?

 20

너의 안부를 묻는 밤

 

 

<2월 1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플루언트

 2

따뜻하게 안아줘

 3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

 4

위시 Wish

 5

그렇게 시작되었다

 6

도깨비 1권

 7

선대인의 대한민국 경제학

 8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9

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

 10

대리화가 (완전판) 36화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