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쩌면 별들이…> tvN <도깨비> 인기 힘입어 2주 연속 1위

집계기간 : 12월 15일 ~ 12월 21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어쩌면 별들이…> tvN 드라마 ‘도깨비’ 인기와 함께 2주 연속 1위 기록 − 혜민 스님의 365일 마음 달력 <혜민 스님의 따뜻한 응원> 출간과 동시에 순위권 진입 − 전자책, tvN ‘막돼먹은 영애씨’ 작가의 공감 에세이 <나만 아무일도..> 2위 차지

L.jpg

 

예스24 12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김용택 시인이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시 101개를 모은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가 화제의 드라마 tvN ‘도깨비’에 등장한 후 애청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시집 필사를 포함해 Q&A, 컬러링, 다이어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 후속작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플러스』도 4위로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껑충 뛰어 올랐다.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2위를,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한 계단 오른 17위를 기록했다. 자존감을 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한 계단 올라 3위에 자리잡았다. 출간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표지 디자인으로 돌아온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의 숲』은 두 계단 내려간 5위에 머물렀다.

 

방송인 김제동의 힐링 에세이 『그럴 때 있으시죠?』는 6위로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랐다. 해리포터 마지막이자 여덟 번째 시리즈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는 한 계단 내려간 7위에, 1부는 두 계단 내려간 10위에 자리했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성인 열정과 끈기를 그릿으로 정의하는 『그릿 GRIT』과 기욤 뮈소의 로맨스 스릴러 소설 『브루클린의 소녀』는 한 계단씩 올라 각각 8위와 9위를 차지했다.

 

10만부 돌파를 기념해 리미티드 스페셜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간된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스페셜 에디션』과 김난도 교수와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분석한 2017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7』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씩 올라 각각 11위와 12위에 안착했다. 타인에게 상처받지 않고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일깨워주는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는 한 계단 내려가 13위에 머물렀고, 세계 최초로 기욤 뮈소의 소설을 영화화해 화제를 모은 동명영화의 원작소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영화 흥행과 함께 14위로 다섯 계단 뛰어 올랐다. 용기와 지혜를 선물하는 혜민 스님의 잠언을 엮은 365일 마음 달력 『혜민 스님의 따뜻한 응원』은 출간과 동시에 15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폐암 말기 판정 받은 신경외과 의사의 마지막 2년을 담은 『숨결이 바람 될 때』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16위를 기록했다. 하루 한 가지 질문에 답하며 또 다른 나를 발견하는 다이어리북 『5년 후 나에게 Q&A a day』는 다섯 계단 내려간 18위에 머물렀다. 공부의 신 강성태가 공부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강성태 66일 공부법』과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각각 19위와 20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심연』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1위를 차지했다. 노처녀 캐릭터를 중심으로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 씨’ 작가 한설희의 공감 에세이 『나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2위를 기록했다 로맨틱 판타지 소설 『바람은 은빛 숲에 머물고』은 3위에, 성인 로맨스 소설 『바람은 은빛 숲에 머물고(외전)』은 9위로 함께 순위권에 올랐다. 조선시대 연암 박지원의 중국 기행문 『열하일기』는 4위에 안착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사랑을 하다 보면』『소유』는 각각 5위와 6위에 자리잡았고, 『너를 원하는 밤』은 세 계단 내려간 7위에 머물렀다. 주체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심리 처방전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는 두 계단 내려간 8위에 자리했다. 사상의 진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현대 철학 지도를 그린 『현대 철학 로드맵』은 10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12월 4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2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3

자존감 수업

 4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플러스

 5

노르웨이의 숲
: 30th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6

그럴 때 있으시죠?

 7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

 8

그릿 GRIT

 9

브루클린의 소녀

 10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

 11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스페셜 에디션

 12

트렌드 코리아 2017

 13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14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15

혜민 스님의 따뜻한 응원

 16

숨결이 바람 될 때

 17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18

5년 후 나에게 Q&A a day

 19

강성태 66일 공부법

 20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2월 4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2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플러스

 3

노르웨이의 숲

 4

그럴 때 있으시죠?

 5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

 6

브루클린의 소녀

 7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

 8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9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10

혜민 스님의 따뜻한 응원

 11

숨결이 바람 될 때 

 1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3

채식주의자

 14

나에게 고맙다

 15

[예약판매] 너의 이름은 리미티드 에디션

 16

나의 친애하는 적

 17

[예약판매] 너의 이름은. Another Side : Earthbound

 18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19

브릿마리 여기 있다 

 20

[예약판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8 & 8.5 세트 박스 한정판

 

 

<12월 4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심연

 2

나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3

바람은 은빛 숲에 머물고

 4

열하일기

 5

사랑을 하다 보면

 6

소유

 7

너를 원하는 밤

 8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9

바람은 은빛 숲에 머물고(외전)

 10

현대 철학 로드맵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