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3주만에 1위 재탈환

집계기간 11월 17일 ~ 11월 23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한국사 열풍 주역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3주만에 1위 탈환 − 공부의 신 강성태가 분석한 공부 습관 <강성태의 66일 공부법> 출간하자마자 6위 기록 − 예스24 리커버 양장 특별판으로 제작된 <미라클 모닝> 순위권 재진입 − <대통령의 글쓰기> 종이책 7위, 전자책 1위에 오르며 동시 석권

 

1.jpg

 

예스24 11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국사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이 3주 만에 다시 1위의 자리로 돌아왔다.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8위로 지난주보다 여덟 계단 껑충 뛰어올랐다. 해리포터 마지막 여덟 번째 시리즈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는 예약 판매 중에 한 계단 오른 2위로 인기를 이어나갔고, 1부는 3위로 그 뒤를 이었다. 방송인 김제동의 힐링 에세이 『그럴 때 있으시죠?』는 4위를, 자존감을 끌어 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자존감 수업』은 5위를 유지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공부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과 공부법으로 화제를 모은 공부의 신 강성태가 공부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강성태 66일 공부법』이 출간과 동시에 6위에 올랐다. 강원국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의 『대통령의 글쓰기』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7위를 기록했고, 타인에게 상처받지 않고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는 9위로 다섯 계단 뛰어 올랐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성인 열정과 끈기를 그릿으로 정의하는 『그릿 GRIT』은 세 계단 내려간 10위에 머물렀다.

 

김난도 교수와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분석한 2017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7』『2017 선재국어 기출실록』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씩 내려가며 각각 11위와 12위에 자리했다. 인생을 변화시키는 여섯 가지 아침 습관을 소개하며 2016년 예스24 자기계발 분야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미라클 모닝』은 리커버 양장 특별판으로 제작되어 13위로 순위권에 재진입 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는 14위로 순위권에 다시 올랐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네 계단 내려간 15위를 기록했다.

 

전업주부가 15채 아파트를 보유하게 된 경험담을 풀어낸 『나는 마트 대신 부동산에 간다』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간 16위에,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요 대사를 엮은 에세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은 두 계단 내려간 17위에 자리했다. 폐암 말기의 젊은 신경외과 의사의 마지막 기록을 담은 『숨결이 바람 될 때』는 여덟 계단 내려가며 18위를 기록했다.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19위로 두 계단 내려갔고, 노무현 대통령의 말하기 노하우를 정리한 윤태영 전 청와대 대변인의 『대통령의 말하기』는 일곱 계단 내려간 20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강원국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의 『대통령의 글쓰기』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올라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29금의 반려』는 2위에 올랐고, 주체적인 삶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심리 테라피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는 3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너의 세상에 내가 닿을 때』는 4위에, JTBC 뉴스룸 속 코너 팩트체크의 취재 내용을 담은 『팩트체크』는 5위에 자리잡았다. 노희찬, 유시민, 진중권의『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6위로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랐고, 고양이의 지혜를 통해 인간의 행복에 대해 이야기하는 힐링 소설 『고양이는 내게 행복하라고 말했다』는 7위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나락의 밤』은 8위에, 『파국』은 9위에 자리했고, 『밤에서 새벽까지』는 10위로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11월 4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2

[예약판매]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

 3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

 4

그럴 때 있으시죠?

 5

자존감 수업

 6

강성태 66일 공부법

 7

대통령의 글쓰기

 8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9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10

그릿 GRIT

 11

트렌드 코리아 2017

 12

2017 선재국어 기출실록

 13

미라클 모닝

 14

미움받을 용기

 15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6

나는 마트 대신 부동산에 간다

 17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18

숨결이 바람 될 때

 19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20

대통령의 말하기

 

 

<11월 4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예약판매]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

 2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

 3

그럴 때 있으시죠?

 4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5

숨결이 바람 될 때

 6

 고구려 6

 7

 나에게 고맙다

 8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9

너에게 하고 싶은 말(겨울 스페셜 에디션)

 10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11

[예약판매] 홍천기 1

 12

초판본 하늘과 바람과 별과 詩 : 윤동주 유고시집

 13

실어증입니다, 일하기싫어증

 14

[예약판매] 나의 친애하는 적

 15

[예약판매] 홍천기 2

 16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7

고양이는 내게 행복하라고 말했다

 18

혼자일 것 행복할 것

 19

편의점 인간

 20

채식주의자

 

 

<11월 4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대통령의 글쓰기

 2

29금의 반려

 3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

 4

너의 세상에 내가 닿을 때

 5

팩트체크

 6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7

고양이는 내게 행복하라고 말했다

 8

나락의 밤

 9

파국

 10

밤에서 새벽까지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