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2부 각각 1,3위로 인기 과시

집계기간 11월 10일 ~ 11월 16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마지막 해리포터 시리즈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2부 각각 1,3위로 인기 과시 − <자존감 수업>, <혼자 잘해주고…> 등 관계 어려움 돕는 도서에 독자들 관심 −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 전자책으로도 4위 차지하며 저력 보여

L.jpg

 

 


예스24 11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해리포터 마지막 여덟 번째 시리즈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부 또한 예약 판매 중에 3위에 오르며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해리포터 시리즈의 이번 작품을 구매한 독자층으로는 여성이 73.2%로 남성 26.8%보다 압도적으로 높았으며, 20대 여성이 28.7%로 가장 많이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고, 방송인 김제동의 에세이 『그럴 때 있으시죠?』는 한 계단 내려간 4위에 자리했다.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자존감 수업』은 한 계단 올라 5위다.

 

강원국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의『대통령의 글쓰기』는 네 계단 내려가 6위에 자리했으며,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성인 열정과 끈기를 그릿으로 정의하는 앤절라 더크워스의 『그릿 GRIT』은 7위 자리를 유지했다. 김난도 교수와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가 내놓은 2017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7』은 8위로 단숨에 순위권에 진입했고, 공무원 시험 준비 기출문제집 『2017 선재국어 기출실록』도 출간하자마자 9위를 차지했다. 폐암 말기의 젊은 신경외과 의사의 마지막 기록을 담은 『숨결이 바람 될 때』는 10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주부터 순위권에 재진입한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11위로, 전업주부가 15채 아파트를 보유하게 된 경험담을 풀어낸 『나는 마트 대신 부동산에 간다』12위로 각각 한 계단씩 상승했다. 노무현 대통령의 말하기 노하우를 정리한 윤태영 전 청와대 대변인의 『대통령의 말하기』는 13위로 다섯 계단 내려갔다. 자존감 심리치료센터를 운영하며 가족과 연인, 친구에게 상처받은 수많은 내담자를 만나온 유은정 원장이 타인에게 상처받지 않고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혼자 잘해주고 상처받지 마라』는 14위로 새롭게 순위에 들어왔다.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요 대사를 엮은 에세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은 한 계단 내려가며 15위에 자리했다.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16위로 순위권에 재진입 했으며,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두 계단 올라 17위를 기록했다. KBS 다큐멘터리 ‘명견만리’의 윤리, 기술, 중국, 교육 주제를 다룬 리커버 양장 특별판 『명견만리 - 미래의 기회편』은 18위로 두 계단 상승했다. 소통전문가 김창옥 교수가 삶의 작은 변화를 위한 방법을 제안하는 강의를 엮은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는 여덟 계단 내려가 19위에 머물렀고, 알랭 드 보통의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20위로 다섯 계단 내려갔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로맨스 소설 『거기 있어줘(외전)』이 1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소설 『속박의 초커』는 지난주 10위에서 여덟 계단 상승해 2위에 자리했다. 강원국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의 『대통령의 글쓰기』는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기록했고,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는 4위로 순위권에 오르며 두 권 모두 종이책과 전자책 모두에서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주 1위를 차지했던 성인 로맨스 소설 『나으리』는 네 계단 내려가 5위에 자리했고, 로맨스 소설 『멋지다 봉말봉』은 6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노희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7위로 세 계단 내려갔다. 성인 로맨스 소설 『공주 부부 위아래전』『미드나이트 스카이』, 『나의 짐승남을 부탁해』는 차례로 8위부터 10위를 차지하며 새롭게 순위에 들었다.

 

 

<11월 3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

 2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3

[예약판매]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

 4

그럴 때 있으시죠?

 5

자존감 수업

 6

대통령의 글쓰기

 7

그릿 GRIT

 8

트렌드 코리아 2017

 9

2017 선재국어 기출실록

 10

숨결이 바람 될 때

 11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2

나는 마트 대신 부동산에 간다

 13

대통령의 말하기

 14

트렌드 코리아 2017

 15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16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17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18

명견만리 - 미래의 기회편

 19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20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11월 3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

 2

[예약판매]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2부

 3

그럴 때 있으시죠?

 4

숨결이 바람 될 때

 5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6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7

고양이는 내게 행복하라고 말했다

 8

 고구려 6

 9

 나에게 고맙다

 10

편의점 인간

 11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2

시인의 밥상 

 13

풀꽃도 꽃이다 1 

 14

풀꽃도 꽃이다 2

 15

킬러 안데르스와 그의친구둘

 16

채식주의자

 17

나는 왜 너를 사랑하는가

 18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19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20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

 

 

<11월 3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거기 있어줘(외전)

 2

속박의 초커

 3

대통령의 글쓰기

 4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

 5

나으리 (전2권)

 6

멋지다 봉말봉

 7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8

공주 부부 위아래전

 9

미드나이트 스카이

 10

나의 짐승남을 부탁해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