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르미 그린 달빛 포토에세이> 예약판매 중에 1위

집계기간 10월 13일 ~ 10월 19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박보검, 김유정 주연의 <구르미 그린 달빛 포토에세이> 예약판매 중에 1위 등극 − 3년 5개월만의 돌아온 김진명의 역사소설 <고구려 6> 예약판매 만으로 4위 기록 − 윤홍균 <자존감 수업>, 알랭 드 보통 <낭만적…>,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종이책과 전자책 동시 석권

L.jpg

 

예스24 10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박보검, 김유정 주연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미공개 고화질 스틸컷과 친필 사인 등으로 구성된 포토 에세이 『구르미 그린 달빛 포토 에세이』가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예약 판매 중에 새롭게 1위의 자리를 차지했다. 한국사 열풍을 이끌며 11주동안 1위의 자리를 지켰던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2위를 기록했고,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과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자존감 수업』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3위에 자리했다.

 

3년 5개월 만의 긴 침묵을 깨고 고구려 소수림왕 구부와 함께 돌아온 김진명의 역사소설 『고구려 6』은 예약 판매만으로 4위에 오르며 오랫동안 차기작을 기다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알랭 드 보통의 장편소설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간 5위에, 추억의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요 대사를 엮은 에세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은 한 계단 내려간 6위에 머물렀다.

 

인기 블로거 ‘다람쥐뽕’이 감명 깊게 읽은 책의 구절을 담은 화이트 다이어리와 독자들이 직접 꿈을 기록해나가는 블랙 다이어리로 구성된 『따옴표 다이어리』는 예약판매 중임에도 불구하고 7위에 올랐다. 폐암 말기의 젊은 신경외과 의사의 마지막 2년의 기록을 담은 『숨결이 바람 될 때』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가며 8위에, 모두가 내 이야기처럼 공감할 수 있는 비밀일기 같은 인생 이야기를 담은 방송인 김제동의 에세이 『그럴 때 있으시죠?』는 두 계단 내려간 9위에 자리했다.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네 계단 내려간 10위를 기록했다.

 

KBS 다큐멘터리 ‘명견만리’의 윤리, 기술, 중국, 교육 주제를 다룬 『명견만리 - 미래의 기회편』은 11위로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뛰어 올랐고, 인구와 경제, 북한, 의료를 다룬 전작 『명견만리』는 20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함세웅 신부와 주진우 기자가 전국 각지를 돌며 나누었던 현대사 이야기를 담은 『악마 기자 정의 사제』는 여덟 계단 껑충 뛰어 올라 12위에 안착했고, 타블로가 MBC 라디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속 동명 코너에서 전하던 짧은 감성 글귀를 모은 『블로노트』는 다섯 계단 내려가며 13위에 자리했다. 언어학에 대한 인문학적 접근으로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방법에 대한 생각을 바꿔주는 세계문화전문가 조승연의 『플루언트』는 출간하자마자 14위에 자리잡았다.

 

일본 추리 소설의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1995년 작으로 원전 안전 문제를 다뤄 화제가 되면서 21년 만에 한글로 번역된 『천공의 벌』은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내려가며 15위를 기록했고,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는 두 계단 내려간 16위에 머물렀다. 남녀노소 모두가 아는 동요 50곡을 중국어로 바꿔 부르며 중국어 어휘와 회화를 배우는 중국어 동요 교재 『박현영의 키즈싱 차이니즈1』는 17위를 차지했다. 조정래의 『풀꽃도 꽃이다1』은 일곱 계단 내려간 18위에, 『풀꽃도 꽃이다2』는 여섯 계단 내려간 19위에 자리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현대 로맨스 소설 『유연이 필요해』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르며 1위를 차지했다. 현대 로맨스 소설 『그저 사랑 하나에』는 새롭게 2위에 진입했고, 노희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3위로 세 계단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백작부인의 젊은 하인』은 세 계단 내려가며 4위에 자리했고, 『후배입니까? 남자입니다』는 새롭게 5위에 안착했다.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네 계단 오른 6위에, 알랭드 보통의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7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하며 종이책에 이어 전자책도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사람의 마음을 읽는 설득 심리학의 52가지 실용적인 방법 ‘스몰 빅’을 담은 『설득의 심리학 완결편』은 8위에, 송민순 전 외교부장관의 회고록 『빙하는 움직인다』는 9위에 올랐다.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10위로 전자책에서도 한국사 열풍을 이어나갔다.

 

<10월 3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예약판매]구르미 그린 달빛 포토 에세이

 2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3

자존감 수업

 4

[예약판매]고구려 6

 5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6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7

[예약판매]따옴표 다이어리

 8

숨결이 바람 될 때

 9

[예약판매] 그럴 때 있으시죠?

 10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11

 명견만리 - 미래의 기회편

 12

악마 기자 정의 사제

 13

블로노트

 14

플루언트

 15

천공의 벌

 16

미움받을 용기

 17

박현영의 키즈싱 차이니즈1

 18

풀꽃도 꽃이다 1

 19

풀꽃도 꽃이다 2

 20

명견만리

 

 

<10월 3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예약판매]구르미 그린 달빛 포토 에세이

 2

[예약판매]고구려 6

 3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4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5

숨결이 바람 될 때

 6

 [예약판매] 그럴 때 있으시죠?

 7

블로노트

 8

천공의 벌

 9

  풀꽃도 꽃이다 1 

 10

풀꽃도 꽃이다 2

 11

상냥한 폭력의 시대

 12

 나에게 고맙다

 13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14

채식주의자

 15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6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17

[예약판매] 소드 아트 온라인 SWORD ART ONLINE 18 한정판

 18

스파이

 19

이것이 남자의 세상이다

 20

할로우시티

 

 

<10월 3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유연이 필요해

 2

그저 사랑 하나에

 3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4

백작부인의 젊은 하인

 5

후배입니까? 남자입니다

 6

자존감 수업

 7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8

설득의 심리학 완결편

 9

 빙하는 움직인다

 10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