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제동 에세이 <그럴 때 있으시죠?>, 예약 판매 중에 7위 기록

집계기간 10월 6일 ~ 10월 12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11주 연속 1위로 정상 달려 − 방송인 김제동의 공감 에세이 <그럴 때 있으시죠?> 예약 판매 중에 7위 기록 − 팀 버튼 감독의 동명영화 원작 소설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생생한 이미지 담아내며 순위권 진입

L.jpg

 

예스24 10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이 11주 연속 1위로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19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과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2위를 기록했고, 알랭 드 보통의 장편소설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3위로 한 계단 올랐다. 폐암 말기의 젊은 신경외과 의사의 마지막 2년의 기록을 담은 『숨결이 바람 될 때』는 두 계단 오른 4위를 차지했다. 추억의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요 대사를 엮은 백영옥 작가의 에세이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은 5위를 유지했다.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6위에 자리잡았고, 모두가 내 이야기처럼 공감할 수 있는 비밀일기 같은 인생 이야기를 담은 방송인 김제동의 에세이 『그럴 때 있으시죠?』는 예약 판매 중에 7위에 올랐다. 타블로가 MBC 라디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속 동명 코너에서 전하던 짧은 감성 글귀를 모은 『블로노트』는 다섯 계단 내려가며 8위에 머물렀고, 대한불교조계종 종정 진제 대선사가 한국 불교가 나아갈 방향과 방도를 제시하고 있는 『참선이란 무엇인가』는 9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일본 추리 소설의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1995년 작으로 원전 안전 문제를 다뤄 화제가 되면서 21년 만에 한글로 번역된 『천공의 벌』은 세 계단 내려간 10위에 자리했다.

 

조정래의 『풀꽃도 꽃이다1』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11위에 『풀꽃도 꽃이다2』는 한 계단 오른 13위를 차지했다. 팀 버튼 감독의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원작 소설로 주인공이 보는 사진을 그대로 옮겨와 흥미를 더한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은 영화 흥행과 함께 12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는 14위로 두 계단 올랐고, 인기 SNS 채널 ‘책 읽어주는 남자’의 글귀를 모은 감성 에세이 『나에게 고맙다』는 네 계단 내려간 15위를 기록했다.

 

공무원 수험서 『2017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와 꼭 봐야 할 출제 빈도 높은 문제만 엄선한 『2017 전한길 한국사 3.0 기출문제집』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씩 내려가며 각각 16위와 18위에 머물렀다. KBS 다큐멘터리 ‘명견만리’ 내용을 담은 후속편 『명견만리 - 미래의 기회편』은 17위로 두 계단 내려갔다. 함세웅 신부와 주진우 기자가 전국 각지를 돌며 나누었던 현대사 이야기를 담은 『악마 기자 정의 사제』는 2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백작부인의 젊은 하인』이 새로운 1위를 차지했다. 호르몬과 젊음의 비밀을 밝힌 하버드대학의 수면연장 프로젝트 연구 성과를 담은 『호르몬 밸런스』는 2위에 올랐고, 현대 로맨스 소설 『유연이 필요해』는 3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네게로 피어나다』는 4위에 진입했고, 『다정한 마피아로 사는 법 -가하 누벨 024』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며 5위에 머물렀다. 노희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6위로 두 계단 올랐고, 로마 제국을 배경으로 한 역사 소설로 최근 리메이크된 동명 영화의 원작 소설 『벤허』는 7위로 순위권에 안착했다. 2012년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앨빈 로스가 최상의 시너지를 만들어 내기 위해 주목해야 할 매칭 시장을 소개하는 『매칭』은 8위에 자리잡았다. 성인 로맨스 소설 『달콤하게 채우다』는 9위를 기록했고,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10위로 종이책에 이어 전자책도 순위권에 올랐다. 

 

<10월 2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2

자존감 수업

 3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4

숨결이 바람 될 때

 5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6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7

[예약판매] 그럴 때 있으시죠?

 8

블로노트

 9

참선이란 무엇인가

 10

천공의 벌

 11

풀꽃도 꽃이다 1

 12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13

풀꽃도 꽃이다 2

 14

미움받을 용기

 15

나에게 고맙다

 16

2017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17

 명견만리 - 미래의 기회편

 18

2017 전한길 한국사 3.0 기출문제집

 19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20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10월 2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2

숨결이 바람 될 때

 3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4

 [예약판매] 그럴 때 있으시죠?

 5

블로노트

 6

천공의 벌

 7

풀꽃도 꽃이다 1 

 8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9

풀꽃도 꽃이다 2

 10

 나에게 고맙다

 11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2

할로우시티

 13

스파이

 14

영혼의 도서관

 15

[예약판매] 오버로드 10

 16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17

립반윙클의 신부

 18

채식주의자

 19

나는 왜 너를 사랑하는가

 20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8

 

 

<10월 2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백작부인의 젊은 하인

 2

호르몬 밸런스

 3

유연이 필요해

 4

네게로 피어나다

 5

 다정한 마피아로 사는 법 - 가하 누벨 024

 6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7

벤허

 8

매칭

 9

달콤하게 채우다

 10

자존감 수업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