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카카오프렌즈’ 활용한 컬러링북 2위

집계기간 8월 25일 ~ 8월 31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5주 연속 1위 차지 −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활용한 컬러링북 2위, 캐릭터 스티커 베스트셀러 순위권 진입 − 사랑의 가치를 일깨우는 라이팅북 <나는 왜 너를 사랑하는가> 인기

1.jpg

 

예스24 9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이 5주 연속 1위를 이어갔다. 설민석의 또 다른 한국사 도서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12위를 기록했다. 인기 캐릭터 ‘카카오 프렌즈’의 즐거운 일상을 컬러링북으로 만든 『헬로, 카카오프렌즈』는 독자들의 동심을 사로잡으며 출간하자마자 2위에 올랐다. 20대 여성 독자가 절반에 가까운 47.6%로 압도적인 구매율을 보였고, 그 다음으로 30대 여성이 14.7%, 30대 남성 9.7% 순이었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스티커로 제작한 『캐릭터 스티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도 11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20대 여성 독자가 38.4%로 구매율이 가장 높았지만, 30대 남성이 28%로 20대 여성 다음으로 높게 나타나 컬러링북과 남녀 독자층에 차이를 보였다.

 

오은영 박사의 감정조절 육아법을 다룬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3위로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했다. 조정래의 『풀꽃도 꽃이다1』『풀꽃도 꽃이다2』는 두 계단씩 내려간 각각 4위와 5위를 기록했다. 성장한 사랑 이야기를 다루는 알랭 드 보통의 신작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은 6위로 여섯 계단 껑충 뛰어 올랐고,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의 주요 대사를 엮은 에세이『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은 한 계단 상승하며 7위를 차지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미움받을 용기』는 8위로 아홉 계단 뛰었다. 인기 드라마 MBC ‘W’의 연애 지침서로 등장한 그림에세이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는 9위에, 후속편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2』는 20위에 자리했다.

 

인기 판타지 만화 시리즈 『원피스 ONE PIECE 82』는 공개와 동시에 10위에 안착했고, SNS ‘책 읽어주는 남자’의 감성 에세이 『나에게 고맙다』는 네 계단 오른 13위에 자리잡았다. 빅데이터로 꼭 알아야 할 영단어 우선순위를 정리한 『BIGVOCA core 빅보카 코어』는 다섯 계단 내려간 14위에 머물렀다. 사랑하는 남녀가 직접 만들어가는 라이팅북 『나는 왜 너를 사랑하는가』는 커플들의 사랑을 받으며 출간과 동시에 15위에 진입했다.

 

한강의 『채식주의자』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간 16위를 기록했고, 정유정의 『종의 기원』은 일곱 계단 내려간 17위에 자리했다. 부모가 꼭 알아야 할 과학적 사실 22가지를 실험과 사례로 풀어낸 『부모공부』는 열 한 계단 내려가며 18위에 머물렀다. 폐암 말기 판정을 받은 젊은 신경외과 의사가 삶과 죽음에 대한 고찰과 숨이 다한 후에도 사랑을 이어나간 마지막 2년의 기록을 담은 『숨결이 바람 될 때』는 19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연어』가 지난주보다 여덟 계단 뛰어 오르며 1위를 차지했다.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2위로 두 계단 상승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심호흡』『Sometime 사랑에 빠지다』는 각각 3위와 4위로 순위권에 올랐다.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다섯 계단 내려가며 5위에 머물렀고, 성인 로맨스 연재 소설 『대리화가 28화』는 공개와 동시에 6위에 진입했다. 금수저 가족의 막장 이야기를 그린 『어쩌다 이런 가족』은 7위에 올랐고, 로맨스 소설 『그대와 사랑을 거닐다』는 8위에 안착했다. 몸 이곳 저곳의 통증 유발점을 찾아 관리하는 『뻐근하고 아픈 몸, 참지 말고 셀프 마사지』는 9위에, 회계의 기본과 핵심만 다룬 『세상에서 가장 쉬운 회계학』은 1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자리잡았다.

 

<9월 1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2

헬로, 카카오프렌즈

 3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4

풀꽃도 꽃이다 1

 5

풀꽃도 꽃이다 2

 6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7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8

미움받을 용기

 9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

 10

원피스 ONE PIECE 82

 11

캐릭터 스티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12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13

나에게 고맙다

 14

BIGVOCA core 빅보카 코어

 15

나는 왜 너를 사랑하는가

 16

채식주의자

 17

종의 기원

 18

부모공부

 19

숨결이 바람 될 때

 20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2

 

 

<9월 1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풀꽃도 꽃이다 1 

 2

풀꽃도 꽃이다 2

 3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4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5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

 6

나에게 고맙다

 7

나는 왜 너를 사랑하는가

 8

채식주의자

 9

종의 기원

 10

숨결이 바람 될 때

 11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2

 1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3

 구르미 그린 달빛 1 : 눈썹달(初月)

 14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15

보보경심 세트

 16

 덕혜옹주

 17

쇳물 쓰지 마라

 18

죽여 마땅한 사람들

 19

 구르미 그린 달빛 2 : 달무리(月暈)

 20

 구르미 그린 달빛 3 : 달빛 연모(月戀)

 

 

<9월 1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연어

 2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3

심호흡

 4

Sometime 사랑에 빠지다

 5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6

대리화가 28화

 7

어쩌다 이런 가족

 8

그대와 사랑을 거닐다

 9

뻐근하고 아픈 몸, 참지 말고 셀프 마사지

 10

세상에서 가장 쉬운 회계학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