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목동에 중고서점 2호점 오픈

- 예스24 강남’에 이어 ‘예스24 중고매장 목동점’ 오픈 - 주거지역 생활 상권 중심, 학구열 높아 키즈존 및 휴게 공간 확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가 지난 4월 강남역 지점 오픈에 이어 8월 24일 오목교역 인근에‘예스24 중고매장 목동점’을 오픈했다.

1.jpg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 가 지난 4월 강남역 지점 오픈에 이어 8월 24일 오목교역 인근에 ‘예스24 중고매장 목동점’을 오픈했다.

 

예스24 목동점은 양천구 오목로 326 지하 1층에 약 1160m2  (약 350평) 규모로 들어서 강남 지점보다 더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강남점과 마찬가지로 중고서적을 매입하는 바이백 서비스,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직접 수령할 수 있는 픽업서비스, 크레마 단말기 체험존, 커피와 휴게 공간, 어린이 전용공간 키즈존 등을 운영한다.


기존 강남점이 도심에 위치해 있다면, 목동점은 주거지역에 가깝고 특히 학생 교육에 대한 열의가 높은 지역이어서 지역 주민들의 활발한 이용이 예상된다.


예스24는 8월 24일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 중고도서 전종을 24% 할인하고 매월 24일을 예스데이로 지정해 강남점, 목동점에서 할인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재방문 전용 10% 할인 쿠폰 증정, 3만원 이상 주문시 라인 필기구세트를 증정하고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시 포인트를 10% 추가적립해 준다. 중고전집을 구매할 시 맥스터디 사은품도 증정한다.


예스24 목동점 내에는 커피니가 입점해 향긋한 커피와 함께 책을 읽으며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기존보다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 휴게 공간이 넓어져 이용 고객의 편의성이 향상되었다.

 

3.jpg


예스24 목동점은 5호선 오목교역 하차시 1번출구와 바로 연결되며, 자가용으로 방문 시 대학빌딩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영업 시간은 월~일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음력 설, 추석 당일 휴무)

 

이벤트 보러가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