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은희경, 정유정, 조정래 작가와 문학행사 펼친다

8월17일 은희경 소설학교, 26일 정유정 소설의 밤, 30일 조정래 문학기행 <종의 기원> 연극으로 첫 상영 조정래 작가와 평창으로 떠나는 문학기행 무료로 열어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은희경, 정유정, 조정래 등 최근 신작으로 독자들을 찾아온 국내 작가와 독자와의 만남을 마련해 8월의 마지막 무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은희경, 정유정, 조정래 등 최근 신작으로 독자들을 찾아온 국내 작가와 독자와의 만남을 마련해 8월의 마지막 무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예스24는 오는 8월 17일 은희경 작가를 초청해 ‘예스24 소설학교’를 실시한다. 최근 여섯 번째 소설집 『중국식 룰렛』을 출간한 은희경 작가는 ‘소설의 불안과 위로’를 주제로 독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신청은 8월 11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받으며, 동반인을 포함해 총 50명을 초청한다. 작가의 『중국식 룰렛』을 포함해 출판사 창비에서 펴낸 국내소설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은희경 작가의 원고지 노트를 받을 수 있다.

 

8월 26일 저녁에는 한국 소설을 사랑하는 300명의 독자를 무료로 초청해 정유정 작가와 함께하는 ‘2016 소설의 밤’을 연다.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는 정유정 작가의 신작인 『종의 기원』의 1부 ‘어둠 속의 목소리’를 연극으로 각색해 상영하고 작가의 작품 낭독과 독자와의 대화, 인디밴드의 공연이 이어지는 등 풍성한 문화 행사로 채워진다.

 

연극으로 상영될 『종의 기원』의 각색은 1998년 문화일보 신춘문예를 통해 등단한 김나영 작가가 맡았으며, 연극, 영화, 드라마에서 폭넓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실력파 배우인 장용철 연출, 이기욱이 주연으로 참여했다. 정유정 작가는 각색된 원고에 대해 “원하는 핵심이 잘 표현되었다”며 작품의 완성도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소설의 밤 신청은 8월 15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기대되는 젊은 작가, 해외에 알릴 한국 작가’ 투표에 참여한 후 신청글을 올리면 되고, 추첨을 통해 동반인 포함 총 300명을 뽑는다.

 

8월의 마지막 주 30일에는 조정래 작가와 함께 강원도 평창으로 풀꽃 문학기행을 떠난다. 신작 『풀꽃도 꽃이다』로 독자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는 조정래 작가와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독자 60명을 초청해 작가와의 만남을 비롯해 평창의 문학적 명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오는 24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조선영 예스24 도서팀장은 "작가와 소통하는 자리를 통해 독자들에게 문학이 주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문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0.jpg

 

   ▶ 은희경 작가 ‘2016 예스24 소설학교
- 8/17(수) 저녁 7시30분, 서대문 KT&G 상상univ.

 

예스24_정유정 작가_2016 소설의 밤.jpg

 

    ▶ 정유정 작가 ‘2016 소설의 밤
- 8/26(금) 저녁 7시30분, 여의도 KBS 아트홀

 

예스24_조정래 작가_풀꽃 문학기행.jpg

 

    ▶ 조정래 작가와 함께하는 ‘풀꽃 문학기행
- 8/30(화) 강원도 평창(8:30 서울 출발, 23:00 서울 도착 예정)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대한민국, 이제는 바뀌어야 할 때

경제 규모, 문화적 영향력으로 봤을 때 대한민국의 위상이 드높다. 그런데 한국인은 행복할까? 능력주의가 정당화해온 불평등, 반지성주의, 양 극단으로 나뉜 정치, 목표를 잃은 교육까지 문제가 산적하다. 김누리 교수는 이제는 변혁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한다.

더 나은 곳을 향한 상상, 그 담대한 목소리

그림책은 세계로 나올 준비를 하는, 다음 세대를 위한 책이다. 이들이 겪어나갈 사회는 좌절과 상실, 모욕과 상처가 필연적인 세상이지만 그림책은 절망 대신 희망을 속삭인다. 아이들에게 더 자유롭게 꿈꾸길 권하는 그림책 작가들. 이 강인하고 담대한 모험가들의 목소리를 듣는다.

모든 존재의 답은 ‘양자’ 에 있다

고등과학원 교수이자 세계적인 이론물리학자 박권 교수가 쓴 양자역학 교양서. 우리가 어떻게, 그리고 왜 존재하는지 양자역학을 통해 논증한다. 과학, 철학, 영화, SF소설, 개인적인 일화와 함께 이야기로 풀어낸 양자역학의 세계는 일반 독자들도 흥미롭게 읽기에 충분하다.

당신의 사랑은 무엇인가요?

사랑이 뭐예요? 아이의 물음에 할머니는 세상에 나가 답을 찾아보라고 말한다. 사랑에 대한 답을 찾아 떠난 긴 여정 끝에 아이가 찾은 답은 무엇일까? 칼데콧 아너상을 수상한 맥 바넷과 카슨 앨리스가 함께 만든 사랑스러운 그림책. 사랑의 의미를 성찰하는 아름다운 이야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