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조정래 <풀꽃도 꽃이다>, 새로운 1위 등극

집계기간 7월 14일 ~ 7월 21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조정래의 장편소설 『풀꽃도 꽃이다』 새로운 1위 등극… 종이책과 전자책 두루 찾아 − 세계 평화를 위해 나아가야 할 길을 논하는 『동양철학을 말한다』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순위권 진입

1.jpg

 

예스24 7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조정래의 신작 『풀꽃도 꽃이다1』『풀꽃도 꽃이다2』가 지난주보다 두 계단씩 뛰어 올라 새로운 1위와 2위를 기록했다. 2주간 1위를 차지했던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3위에, 한강의 『채식주의자』는 두 계단 내려간 4위에 자리했다. 인기 어린이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6』은 출간과 동시에 5위에 올랐다.

 

정유정의 『종의 기원』과 인기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각각 6위와 7위를 지켰다. 동양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 평화와 공생의 길을 찾아가는 세계적인 철학자 이케다 다이사쿠와 로케시 찬드라의 대담집 『동향철학을 말한다』은 출간하자마자 8위로 순위에 올랐다. 공무원 수험 대비를 위한 기본서 『2017 선재국어』는 9위에 안착했고,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가 아들러 심리학을 다룬 『미움받을 용기』는 10위로 한 단계 올랐다.

 

2017년부터 적용되는 국정교과서 기준에 맞춘 한국사 공무원 수험서 『2017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내려간 11위에, 좋은 글귀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던 SNS ‘책 읽어주는 남자’의 토닥토닥 에세이 『나에게 고맙다』는 두 계단 내려가며 12위에 머물렀다. 어린이 인기 동화 『65층 나무 집』은 13위로 다시 순위에 진입했고,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은 다섯 계단 내려간 14위에 자리했다.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공부의 재미를 느껴야 한다고 조언하는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방학 기간을 맞아 청소년들의 공부를 독려하며 15위에 올랐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간 16위에, CEO 박도봉과 인문주의자 김종록이 부와 성공을 만들어내는 인생의 지혜와 기회를 알려주는 『CEO박도봉의 현장 인문학』은 아홉 계단 내려간 17위를 기록했다.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18위를 유지했고, 숨은 본질을 꿰뚫어보는 사고법을 배우는 MIT 인기 강의 ‘시스템 다이내믹스’와 비즈니스 현실에 적용한 사례를 담은 『1등의 통찰』은 한 단계 오른 19위를 차지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다시, 책은 도끼다』는 여섯 계단 내려가며 20위에 자리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공작님의 순정』이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껑충 뛰어 올라 새로운 1위를 차지했다. 성인로맨스 소설 『밤의 야화』는 2위에,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한 계단 내려가며 3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후회한다, 후회하지… 않는다』와 피트니스 센터 영양사가 전하는 정직한 다이어트 교과서 『진짜 다이어트 REAL DIET』는 각각 4위와 5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돈을 모으기 위한 문제 해결 방법과 행동 비법을 소개하는 『부자의 행동습관』은 6위에, 성인 로맨스 소설 『보통의 반란』은 7위를 차지했다. ‘책 읽어주는 남자’의 『나에게 고맙다』는 8위로 종이책에 이어 전자책 순위에도 이름을 올렸고, 로맨스 소설 『능하의 가을』은 9위에 자리잡았다. 조정래 작가의 『풀꽃도 꽃이다』는 전자책 출간과 동시에 10위에 안착했다.

 

 

<7월 2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풀꽃도 꽃이다 1

 2

풀꽃도 꽃이다 2

 3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4

채식주의자

 5

마법천자문 36

 6

종의 기원

 7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8

동양철학을 말한다

 9

2017 선재국어

 10

미움받을 용기

 11

2017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12

나에게 고맙다

 13

 65층 나무 집

 14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15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

 16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7

CEO 박도봉의 현장 인문학

 18

사피엔스

 19

1등의 통찰

 20

다시, 책은 도끼다

 

 

<7월 2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풀꽃도 꽃이다 1 

 2

풀꽃도 꽃이다 2

 3

채식주의자

 4

종의 기원

 5

나에게 고맙다

 6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7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8

미 비포 유

 9

디어 마이 프렌즈 1

 10

온전히 나답게

 11

오베라는 남자

 12

애프터 유 After You

 13

일리네어 라이프

 14

소년이 온다

 15

나는 가해자의 엄마입니다

 16

 시를 잊은 그대에게

 17

                  던전 디펜스 3

 18

 너에게 하고 싶은 말

 19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20

즐겁게 살자, 고민하지 말고

 

 

<7월 2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공작님의 순정

 2

 밤의 야화

 3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4

후회한다, 후회하지… 않는다

 5

 진짜 다이어트 REAL DIET

 6

부자의 행동습관

 7

 보통의 반란

 8

나에게 고맙다

 9

능하의 가을

 10

[세트] 풀꽃도 꽃이다 (전2권)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