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세대 바이올리니스트 장현아 귀국 독주회 개최

7월 19일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열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교육자로서도 꾸준히 행보를 이어가는 그는 현재 충남대학교, 수원대학교, 충북예고 등에 출강하며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수석, 화음쳄버오케스트라, Trio Soul 멤버 및 TIMF앙상블 객원멤버로 활동중이다.

크기변환_장현아귀국 바이올린 독주회.JPG

 

섬세한 기교와 풍부한 음악전 표현력을 가진 바이올리니스트 장현아는 대전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보스턴 대학교 박사과정 졸업, 베토벤 음악학교(Beethowen Institute of Music)를 수료했다.


다수의 독주회와 초청연주회 등을 개최해 왕성한 활동을 하는 그는 보스턴 대학교 심포니 오케스트라 수석, 메시야필하모닉오케스트라 악장을 역임하고 뉴욕 카네기홀 연주, 대전 예술의전당 2013 썸머 뉴 아티스트콘서트 독주회, 대전 2014 실내악 축제, 2016통영국제음악제 폐막공연 참가 및 다수 연주를 개최하며 호평받았다.

 

교육자로서도 꾸준히 행보를 이어가는 그는 현재 충남대학교, 수원대학교, 충북예고 등에 출강하며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수석, 화음쳄버오케스트라, Trio Soul 멤버 및 TIMF앙상블 객원멤버로 활동중이다.

 

이번 공연을 함께하는 최진아 피아니스트는 대전예고,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보스턴 뉴잉글랜드 음악원 석사를 최우수성적으로 졸업한 인재다. 현재 목원대, 배재대, 고양예고 등에 출강하고 있으며 앙상블 WITH리더, Trio Soul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7월 19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개최된다. 베토벤의 <바이올린 소나타 8번>, 외젠느 이자이의 <바이올린 소나타 4번>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기획사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