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채식주의자> 7주 연속 1위, 수상 열기 이어나가

집계기간 6월 23일 ~ 6월 29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한강의 <채식주의자> 7주 연속 1위 기록하며 수상 열기 이어나가 − 이지성의 인문학 교육 지침서 <내 아이를 위한 인문학 교육법> 출간과 동시에 순위권 진입

한강_채식주의자.jpg

 

예스24 6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강의 『채식주의자』가 7주 연속 1위를 지켰다. 육아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오은영 박사의 감정 조절 육아법을 담은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지난주와 같은 2위를 차지했고, 방송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역사를 강의하고 있는 인기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한 3위에 올랐다. 정유정 작가의 『종의 기원』과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은 한 계단씩 내려가 각각 4위와 5위를 기록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다시, 책은 도끼다』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6위에 자리했다.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의 아들러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는 한 계단 올라 7위에, 후속작 『미움받을 용기2』도 지난주 12위에서 11위로 한 계단 상승했다. 상대방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표현법을 전수하는 유시민의 『표현의 기술』은 한 계단 내려가며 8위에 머물렀다. 로맨스의 여왕 조조 모예스의 『애프터 유』와 전 작 『미 비포 유』는 한 계단씩 올라 각각 9위와 10위에 안착했다. 

 

어린이 창작동화 『65층 나무집』은 예약 판매 중에 12위로 순위에 올랐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르며 13위에 자리잡았다. 국내 부동산 흐름과 투자법을 제시하는 『대한민국 부동산의 미래』는 한 계단 상승한 14위에 올랐다. 방학을 맞아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많아지며 신토익 유형을 반영한 『ETS 신토익 공식실전서 LC 리스닝 출제기관 독점 공개』『ETS 신토익 공식실전서 RC 리딩 출제기관 독점 공개』는 각각 15위와 16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한국사 포켓 노트 『전한길 한국사 포켓 암기노트』는 여덟 계단 하락한 17위에 머물렀다.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통찰력 있게 인류가 직면한 문제를 분석하고 갖추어야 할 미래지식을 소개하는 『명견만리』는 18위로 순위권에 올랐고, 유발 하리리의 『사피엔스』는 여섯 계단 내려가며 19위를 기록했다. 새로운 교육법을 찾는 학부모를 위한 이지성의 교육 지침서 『내 아이를 위한 인문학 교육법』은 출간과 동시에 20위로 순위권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안녕하세요, 선배님』이 지난 주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바이올렛 나이츠』는 한 계단 오른 2위에, 『귀여운 요부』는 3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지난주 7위에서 4위로 세 계단 상승했다. 10초만에 상대를 납득시키는 보고서 작성 노하우를 알려주는 『이기는 보고서』는 5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입술과 혀』는 6위를, 로맨스 소설 『누가 나를 죽였나』는 7위를 기록했다.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아들러 심리학으로 10초만에 미래를 바꾸는 『나를 바꾸는 연습』은 8위에 안착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에로틱한 연애』는 9위에, 젊은 여성 직장인들을 위한 체계적인 재테크 노하우를 소개하는 『부자언니 부자특강』은 10위에 자리잡았다.

 

 

<6월 3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채식주의자

 2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3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4

종의 기원

 5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6

다시, 책은 도끼다

 7

미움받을 용기

 8

표현의 기술

 9

애프터 유 After You

 10

미 비포 유

 11

미움받을 용기2

 12

[예약판매] 65층 나무 집

 13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4

대한민국 부동산의 미래

 15

ETS 신토익 공식실전서 LC 리스닝 출제기관 독점 공개

 16

ETS 신토익 공식실전서 RC 리딩 출제기관 독점 공개

 17

전한길 한국사 포켓 암기노트

 18

명견만리

 19

사피엔스

 20

내 아이를 위한 인문학 교육법

 

 

<6월 3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채식주의자

 2

종의 기원

 3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4

애프터 유 After You

 5

미 비포 유

 6

에게 고맙다

 7

소년이 온다

 8

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

 9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0

인 어 다크, 다크 우드

 11

즐겁게 살자, 고민하지 말고

 12

핑거스미스

 13

오베라는 남자

 14

 15

중국식 룰렛

 16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17

7년의 밤

 18

딸바보가 그렸어, 엄마의 일기장

 19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20

너에게 하고 싶은 말

 

 

<6월 3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안녕하세요, 선배님

 2

바이올렛 나이츠

 3

귀여운 요부

 4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5

이기는 보고서

 6

입술과 혀

 7

[세트] 누가 나를 죽였나 (전3권)

 8

나를 바꾸는 연습

 9

에로틱한 연애

 10

부자언니 부자특강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