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강 <채식주의자>, 6주째 1위 차지

집계기간 6월 16일 ~ 6월 22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한강의 <채식주의자> 6주째 1위 차지… 전자책으로도 찾는 독자 많아 − 부동산 관련 도서 찾는 독자들 증가하는 가운데 <대한민국 부동산의 미래> 15위 기록

1.jpg

 

예스24 6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한강의 『채식주의자』가 6주째 1위를 이어나가고 있다. 육아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오은영 박사의 감정 조절 육아법을 담은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지난주와 같은 2위를 차지했고, 정유정 작가의 『종의 기원』은 한 계단 올라 3위를 기록했다.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도 한 계단 내려가 4위를,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5위다.

 

출간하자마자 단숨에 순위권에 진입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다시, 책은 도끼다』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6위에 자리했고, 유시민 작가가 독자들에게 표현을 잘하는 방법을 전하는 『표현의 기술』은 7위로 두 계단 올랐다.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의 용기 시리즈 중 전 작 『미움받을 용기』는 세 계단 오른 8위, 『미움받을 용기2』는 지난주와 같은 12위로 순위권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국사 포켓 노트 『전한길 한국사 포켓 암기노트』는 지난주 10위에서 9위로 한 계단 올라갔으며, 로맨스의 여왕 조조 모예스의 『애프터 유』는 세 계단 오른 10위에, 전 작 『미 비포 유』는 세 계단 내려가 11위에 자리했다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여섯 계단이 올라 13위에 안착했고, 무라카미 하루키의 최신 여행에세이 『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는 한 계단 오른 14위다. 최근 낮은 금리로 인해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동산 관련 도서를 찾는 독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부동산 흐름과 투자법을 제시하는 『대한민국 부동산의 미래』는 두 계단 올라 15위를 기록했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16위로 순위권에 재진입 했고, 『시민의 교양』은 18위로 두 계단 올라섰다. 5.18 광주민주화운동을 소재로 한 한강 작가의 『소년이 온다』는 세 계단 내려간 17위를 기록했고, 박찬욱 감독 영화 ‘아가씨’의 원작 『핑거스미스』 20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KBS의 방송 프로그램을 책으로 엮은 『명견만리』는 우리가 알아야 할 미래 지식을 담은 내용으로 순위권에 새롭게 올라 19위를 차지하며 독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무더운 밤 열기를 식혀줄 성인 로맨스 소설이 대거 순위권에 차지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입술과 혀』는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해 1위와 2위에 올랐고, 『바이올렛 나이츠』는 지난주와 같이 3위를 유지했다. 『내 비서를 유혹하는 법』은 4위로 한 계단 올랐다. 로맨스 소설 『에이크』는 5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들어왔다. 조직에서 성공하는 직원들의 언어 습관을 분석한 『회사의 언어』는 전자책으로 출간되자마자 6위로 순위권에 진입했고,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세 계단 오른 7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에로틱한 연애』는 8위에, 한강의 『채식주의자』는 다섯 계단 내려가며 9위에 자리했다. 로맨스 소설 『그 여름, 나는』 10위에 안착했다.

 

<6월 2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채식주의자

 2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3

종의 기원

 4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5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6

다시, 책은 도끼다

 7

표현의 기술

 8

미움받을 용기

 9

전한길 한국사 포켓 암기노트

 10

애프터 유 After You

 11

미 비포 유

 12

미움받을 용기2

 13

사피엔스

 14

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

 15

대한민국 부동산의 미래

 16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7

소년이 온다

 18

시민의 교양

 19

명견만리

 20

핑거스미스

 

 

<6월 2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채식주의자

 2

종의 기원

 3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4

애프터 유 After You

 5

미 비포 유

 6

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

 7

소년이 온다

 8

핑거스미스

 9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0

 11

인 어 다크, 다크 우드

 12

오베라는 남자

 13

7년의 밤

 14

즐겁게 살자, 고민하지 말고

 15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16

[예약판매] 딸바보가 그렸어, 엄마의 일기장

 17

백석 평전

 18

너에게 하고 싶은 말

 19

제3인류 6

 20

[예약판매] 랑야방 1

 

 

<6월 2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안녕하세요, 선배님

 2

입술과 혀

 3

바이올렛 나이츠

 4

내 비서를 유혹하는 법 

 5

에이크 (Ache)

 6

회사의 언어

 7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8

 에로틱한 연애

 9

 채식주의자

 10

그 여름, 나는 (전2권)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