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현아&한방원, 듀오연주회 개최

6월 19일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공연 <Traumlieder>에서는 꿈의 노래라는 뜻의 제목에 걸맞게 슈만의 <나 어두운 꿈 속에 있었네> 브람스의 <소녀의 노래>, 슈베르트의 <밤과 꿈> 등 아름다운 선율과 가사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0619_정현아_한방원.jpg

 

메조소프라노 정현아와 피아니스트 한방원이 만나 듀오 연주회를 개최한다.


메조 소프라노 정현아는 선화예고 및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독일 만하임 국립음대 대학원 및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현재 성결대 겸임교수, 동굳대, 음악신대음악원 등에 출강하고 있다. 독일가곡연구회, 우리가곡연구회, CMAK 음악협회 회원이기도 하다.


피아니스트 한방원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및 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클리브랜드 음악원에서 석사 과정을 밟았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립예술대 교수와 한국예술종합학교, 서울대, 연세대 강사를 역입했다. 현재 성신여대 대학원 반주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번 공연은 나성인 감독이 해설을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나성인은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독어독문학과 및 대학원을 졸업하고 독일 아우그스부르크 대학에서 문학과 음악의 관계연구로 수학했다. 현재 예술가곡 전문연주단체 리더라이히 프로그램 디렉터, 앙상블 무지카미아 기획감독을 맡고 있다.


이번 공연 <Traumlieder>에서는 꿈의 노래라는 뜻의 제목에 걸맞게 슈만의 <나 어두운 꿈 속에 있었네> 브람스의 <소녀의 노래>, 슈베르트의 <밤과 꿈> 등 아름다운 선율과 가사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예매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기획사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