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여름휴가 맞이 풍성한 이벤트 실시

- 시럽페이, 퀴즈/투표 이벤트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 2016년 모바일 주문건수 비중 약 43%, 다운로드건수 월평균 74%씩 성장 - 도서 구입 시 예스24에서 단독 제작한 에코백, 양장노트 등 특별한 사은품 마련 - 전자책 무료 대여 및 전자책 단말기와 전자책 세트 구입 시 보조 배터리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하며 독서 계획을 세우는 독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실시한다.

크기변환_4. [예스24] 오늘도 통닭통닭 이벤트.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하며 독서 계획을 세우는 독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실시한다.

 

 

크기변환_1. [예스24] 시럽페이 단독 할인 이벤트.jpg

 

예스24는 오는 6월 30일까지 SK플래닛의 ‘시럽페이(Syrup Pay)’ 계정 등록 후 최초 결제를 예스24에서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1만원 이상 결제 시 7천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시럽페이 간편결제는 앱이나 공인인증서, 액티브엑스를 설치할 필요 없이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 가능한 간편결제 서비스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새단장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최대 7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퀴즈 및 투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퀴즈를 풀거나 투표하면 상품권을 각각 1천원씩 증정하고, 예스24 애플리케이션을 설치만해도 상품권을 최대 5천원 더 준다. 예스24에서 모바일을 통해 주문하는 비중은 2016년 1월부터 5월까지 주문건수를 기준으로 약 43%에 달하며, 그 비중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같은 기간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건수의 월평균 성장률은 74%로 누적 다운로드수는 약 510만건이다.

 

 

크기변환_2. [예스24] 정글북 클래식 노트 증정 이벤트.jpg

 

이밖에 명작도서 등 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어린이 도서 분야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제작한 정글북과 거울나라의 앨리스, 비밀의 화원 양장노트를, 자기계발 분야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하버드 양장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책을 담아 피크닉가기에 좋은 에코백을 데일라이크와 단독 제작해 이벤트 대상 도서 1종을 포함해 국내외 도서와 중고샵 직배송 도서, 전자책을 5만원이상 구입한 고객들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예스24에서 단독 제작한 사은품은 수량이 한정되어 조기품절 될 수 있다.

 

 

크기변환_3. [예스24] 전자책 단말기   전자책 세트 구매 이벤트.jpg

 

휴가지에 책을 가져가고 싶지만 무게가 부담된다면 전자책을 눈여겨보자. 예스24는 매달 전자책을 선정해 1년간 무료로 대여해준다. 6월의 무료 대여 전자책은 팀 보울러의 『리버 보이』『한국인이 꼭 읽어야 할 한국 고전 및 사상 100권으로, 스마트 디바이스와 PC, 전자책 전용 단말기에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예스24는 책 한 권에도 못미치는 무게로 종이책과 같은 선명한 느낌을 구현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와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을 인기 전자책 콘텐츠와 함께 구입하면 최대 76%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 보조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크레마 카르타의 전자잉크(e-ink) 패널은 눈부심이 없어 장시간 책을 읽는데 부담이 없고, 휴가지의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독서가 가능하다. 프론트 라이트 기능으로 어두운 밤에도 별도의 조명 없이 책을 읽을 수 있다.

 

집에서 무더위를 식히려는 고객들에게는 치킨을 증정한다. SNS 상에서 공감가는 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문영진의 「평상시」 중 한 구절인 ‘오늘도 토닥토닥이 아닌 통닭통닭으로 나를 위로하네’를 인용한 본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통닭’으로 2행시를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bhc의 치즈 치킨 뿌링클 세트 기프티쇼를 전달할 예정이다.

 

예스24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럽페이 첫 결제시 7천원 즉시 할인 //me2.do/x9pmA7og
YES모바일 새단장 오픈 축하 //me2.do/x8M5JY4B

 

[예스24 단독 제작] 데일라이크 에코백 증정 //me2.do/GzHPr84S
[예스24 단독 제작] 정글북 클래식 노트 증정 //me2.do/GM7waG3n
[예스24 단독 제작] 하버드 양장노트 증정 //me2.do/xLOIKsgT

 

예스24 이달의 전자책 무료 대여 //me2.do/GoJ8E1Cf
크레마 세트 구입 시 보조배터리 무료 증정 //me2.do/57aCug1U

 

오늘도 통닭통닭 이벤트 //me2.do/xpx9K6e7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