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강 <채식주의자>, 4주 연속 1위로 인기 이어가

<집계기간 6월 2일 ~ 6월 8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한강의 <채식주의자> 4주 연속 1위로 인기 이어가 − 신작과 영화 개봉 소식에 정유정, 조조 모예스, 무라카미 하루키 등 국내외 작가 도서들 관심

한강_채식주의자.jpg

 

예스24 6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맨부커 인터내셔널상 수상작 한강의 『채식주의자』가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갔다. 5.18 광주민주화운동을 소재로 한 한강 작가의 『소년이 온다』는 세 계단 내려가 5위에, 흰 것에 관한 65편의 짧은 글로 이어진 신작 『흰』은 아홉 계단 내려가 14위에 자리했다. 정유정 작가의 『종의 기원』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다.

 

육아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오은영 박사의 감정 조절 육아법을 담은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르며 3위에 안착했고, 혜민 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은 3주 연속 4위를 지켰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최신 여행에세이 『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는 출간하자마자 6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세계적으로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며 작가 조조 모예스에게 로맨스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준 『미 비포 유』는 동명 영화 개봉으로 순위권에 7위로 재진입했고, 후속편 『애프터 유』는 지난주보다 열 계단 껑충 뛰어올라 9위에 자리했다.

 

정치예능 프로그램 JTBC ‘썰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유시민 작가가 독자들에게 표현을 잘하는 방법을 전하는 『표현의 기술』은 출간하자마자 8위에 올랐다. 하루 1시간 훈련으로 기억력 대회 챔피언으로 등극한 저자의 기록을 써낸 『1년 만에 기억력 천재가 된 남자』와 인기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르며 각각 10위와 11위를 기록했다.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의 용기 시리즈 완성편 『미움받을 용기2』는 다섯 계단 내려가 12위에, 전작 『미움받을 용기』는 13위에 머물렀다.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내려가 9위를 지켰고, 최근 방송에서 특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최진기의 인문학 입문서 『최진기의 교실밖 인문학』은 네 계단 올라 16위로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천재들의 생각 패턴을 알려주는 『다르게 보는 힘』은 일곱 계단 떨어진 17위에, 나 자신을 지독히 사랑하는 법을 70개의 이야기로 풀어낸 스타 강사 김미경의 『김미경의 인생미답』은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내려가 18위에 자리했다. 채사장의 『시민의 교양』은 네 계단 내려간 19위에, 박찬욱 감독 영화 ‘아가씨’의 원작 『핑거스미스』 2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채사장의 『시민의 교양』 1위에 올랐다. 한강의 『채식주의자』는 한 계단 내려가 2위에, 조조 모예스의 『미 비포 유』 후속편 『애프터 유』도 한 계단 내려가 3위에 자리했다. 『미 비포 유』는 8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알 수 없는 그 남자』는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고, 로맨스 소설 『아뜰라에르』 합본과 『이게 사랑일까 봐』는 각각 7위와 8위로 순위에 새롭게 올랐다. 정유정 작가의 『종의 기원』은 네 계단 내려간 7위에, 성인 로맨스 소설 『은밀한 이브』는 두 계단 내려간 9위를 기록했다. 『다르게 보는 힘』은 10위로 순위권에 처음 진입했다.

 

 

<6월 1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채식주의자

 2

종의 기원

 3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4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5

소년이 온다

 6

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

 7

미 비포 유

 8

표현의 기술

 9

애프터 유 After You

 10

1년 만에 기억력 천재가 된 남자

 11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12

미움받을 용기2

 13

미움받을 용기

 14

 15

사피엔스

 16

최진기의 교실밖 인문학

 17

다르게 보는 힘

 18

김미경의 인생미답

 19

시민의 교양

 20

핑거스미스

 

 

<6월 1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채식주의자

 2

종의 기원

 3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4

소년이 온다

 5

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

 6

미 비포 유

 7

애프터 유 After You

 8

 9

핑거스미스

 10

오베라는 남자

 11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2

[예약판매] 이 멋진 세계에 폭염을! 3

 13

7년의 밤

 14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15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16

[예약판매] 데이트 어 라이브 13

 17

제3인류 5

 18

제3인류 6

 19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20

군함도 1

 

 

<6월 1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시민의 교양

 2

채식주의자 

 3

애프터 유 After You

 4

 알 수 없는 그 남자

 5

[합본] 아뜰라에르 (전2권/완성본)

 6

 이게 사랑일까 봐

 7

종의 기원

 8

 오베라는 남자

 9

은밀한 이브 

 10

다르게 보는 힘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