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어린이날 선물 준비 못했다면, 예스24 강남에서!

- 예스24-아이스타일24, 장난감부터 의류, 도서까지 할인 및 풍성한 사은품 마련 - 아이스타일24, 나들이 패션 완성하고 나들이 용품도 챙기는 1석 2조 이벤트 진행 - 중고서점 예스24 강남서 라바, 파스넷 선착순 무료 증정 및 원서 박스 판매 특가전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아직 아이를 위한 이벤트를 고민하고 있다면 행사 정보를 적극 활용해 실속 있는 선물과 잊지 못할 추억을 준비해 보자.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의 선물을 고르기 위한 부모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5월 6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아이와 함께 외출 계획을 세우기 위해 마음이 더욱 바빠지기 마련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완구 상품부터 나들이 의류, 그리고 아이들의 감성을 깨워주는 도서 할인 혜택까지 잘 따져보면 합리적인 쇼핑과 나들이 계획이 가능하다. 아직 아이를 위한 이벤트를 고민하고 있다면 행사 정보를 적극 활용해 실속 있는 선물과 잊지 못할 추억을 준비해 보자.

 

1.jpg

 

 

아이들의 취향 저격할 완구부터 나들이 의상까지 완벽 제안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어린이날 인기 선물을 한 곳에 모았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는 아동복 브랜드 찰리스파이브원더, 월튼키즈, 플레이키즈, 오션스카이, 앤디애플 등의 의류와 잡화 인기상품에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손오공, 미미월드, LEGO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완구 상품을 추천하고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 GIFT 대전’을 진행한다.

 

특히, 아이스타일24는 오는 5월 11일까지 완벽한 나들이 패션을 위해 캐릭터 및 핸드메이드 아동복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컬리수의 여름 의류를 선공개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형 배낭을 증정한다. 또한, 북유럽 감성의 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의 여름 신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피크닉 매트를 선물하는 등 신상품을 먼저 만나보고, 선물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jpg

 

 

어린이/유아도서 할인과 특별 사은품 구성한 기획전 실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www.yes24.com)에 따르면 지난 4월 한 달 동안에만 유아 도서가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하고, 2016년 1월부터 4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월 평균 어린이 분야와 유아 분야 도서가 각각 9%와 20%로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예스24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녀의 도서 구매를 계획하는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5월 9일부터 한달 동안 예스24에 책을 읽는 가족 사진을 올리면 YES상품권 1천원을 증정하고, 엄마가 아이에게 읽어주고 싶은 책이나 아이가 엄마에게 읽어달라는 책을 공유하면 상품권 1천원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그림책 작가 4대 천황으로 불리는 백희나, 이수지, 김영진, 미야니시타츠야 작가의 도서를 2권이상 구매하면 연필깎이와 스케치북을 증정하고, 책의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엄마를 위한 선물로 프라다백과 입생로랑 쿠션을 준비했다.

 

아울러, 오는 5월 18일까지 어린이/유아 도서 구매 금액에 따라 동화 일러스트가 담긴 수저받침과 법랑컵을 받을 수 있는 ‘5월은 어린이 책세상’ 이벤트와 어린이 도서 세트에 보조 배터리, 퍼즐을 함께 패키지로 구성해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등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3.jpg

 

 

매장 방문하면 라바와 파스넷 선착순 무료 증정 및 원서 박스 판매 특가전 열어

 

어린이날에는 아이 손을 잡고 서점에 방문해보자. 문화의 거리 강남에 위치한 오프라인 중고서점 ‘예스24 강남’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 매장을 방문한 어린이를 위해 페이스 페인팅과 요술풍선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어린이 도서 1권 이상 구매 시 깔깔 웃는 라바와 파스넷 색연필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예스24는 중고서점 강남 매장에 아이들이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는 키즈존을 별도 구성하고 전집 상담사가 아이들의 독서 수준에 맞게 직접 아동 전집을 추천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아이들의 맞춤형 독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5월 8일까지 매장에 방문하면 낱권으로 구매 시 2천원인 영국 원서를 10권에 1만 5천원, 20권에 2만 7천원, 40권을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전을 연다.

 

 

예스24 어린이 도서 전년 동기 대비 판매 증감률

 국내도서 어린이

 전년 동기 대비 증감률

 2016년 1월

 5%

 2016년 2월

 13%

 2016년 3월

 10%

 2016년 4월

 9%

 월 평균

 9%

 

예스24 유아 도서 전년 동기 대비 판매 증감률

 국내도서 유아

 전년 동기 대비 증감률

 2016년 1월

 14%

 2016년 2월

 23%

 2016년 3월

 27%

 2016년 4월

 16%

 월 평균

 20%

 

아이스타일24 어린이날 이벤트
<모이몰른 이벤트> //me2.do/xTRPbDvw
<컬리수 이벤트> //me2.do/5FLfhI4k
<어린이날 선물 추천, GIFT 대전> //me2.do/GunvdavW

 

예스24 어린이날 이벤트
<그림책 4대천왕> //me2.do/xKeVzL6T
<5월은 어린이 책세상> //me2.do/5XlwT6aN
<어린이 인기 세트> //me2.do/xVeCLM7I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