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EBS미디어 ‘한글이 야호2’, 유아 전용 한글 교육 패드 출시

- 예스24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에 EBS ‘한글이 야호2’ 학습 앱 설치한 전용패드 선보여 - 총 156편 영상, 180편의 한글 놀이학습 콘텐츠 7인치 컬러 태블릿에 HD급 화질로 제공 - 영상 시청 후 동요, 단어 조합, 받아쓰기 등의 복습용 콘텐츠 연계해 교육 효과 극대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는 EBS미디어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유아 한글 교육 프로그램 ‘한글이 야호2’ 전용 학습 패드를 선보인다.

크기변환_1.-예스24-크레마-원-EBS-한글이야호2-전용패드-핑크.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는 한국교육방송공사(EBS)의 자회사인 EBS미디어(대표 김재근)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유아 한글 교육 프로그램 ‘한글이 야호2’ 전용 학습 패드를 선보인다.

 

예스24는 EBS미디어와 함께 예스24의 7인치 전자책 컬러 단말기 ‘크레마 원(Crema 1)’에 ‘한글이 야호2’ 학습 어플리케이션을 추가한 전용패드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EBS에서 2015년 5월부터 방송 중인 ‘한글이 야호2’는 3~7세 유아가 스스로 한글의 과학적인 원리를 이해 할 수 있도록 ‘한글 자모 체계 결합 원리’를 바탕으로 구성한 유아 한글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한글이 야호2’ 어플리케이션 개발은 2013년부터 구글, 애플 스토어 등 국내외 스토어에 ‘토모키즈’라는 브랜드로 100여개의 유아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 유아 콘텐츠 전문 업체 유엔젤(대표 최충열)이 맡았다.

 

한글이 야호2 전용패드는 총 52주차 분량의 검증된 커리큘럼을 156편의 방송 영상과 180편의 한글 놀이학습 콘텐츠로 담았으며, 유아의 학습 집중 시간을 고려해 15분 길이의 방송 영상을 5분 내외로 분할에 제공한다. 또한, 단순히 보고 듣는 학습이 아닌 태블릿PC 기능을 살려 손으로 쓰고 그림을 맞추는 등 오감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밖에도, 어플리케이션의 모든 콘텐츠는 방송 영상, 오프라인 워크북 및 그림책 교재와 연계할 수 있으며 동화 영상 시청 후 동요로 동화 속 문장을 학습하고 단어 조합, 받아쓰기 등으로 복습할 수 있도록 제작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

 

크기변환_2.-예스24-크레마-원-EBS-한글이야호2-전용패드-블루.jpg

 

‘한글이 야호2’ 전용패드로 활용된 전자책 전용 태블릿 ‘크레마 원’은 7인치 HD IPS 터치 디스플레이(1280x800)를 탑재해 풍부한 색감과 선명한 화면을 구현한다. 또한, 움직이는 그림동화와 작가들의 강연 콘텐츠 ‘북러닝’ 등 다양한 도서 콘텐츠를 크레마 원 스토어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한글이 야호2 전용패드 패키지는 학습 어플리케이션이 기본 설치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 화이트 32GB와 ‘한글이 야호2’ 전용 젤리 케이스, 미니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가 확대 될 예정이며, 가격은 13만 9천원이다.

 

여준호 디지털사업본부 eBook팀 팀장은 “이번 ‘한글이 야호2’ 전용 패키지로 자녀들은 재미있게 한글 교육을, 부모는 전자책으로 독서를 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니즈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글이 야호2’ 전용패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me2.do/GvDj3V3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한글이 야호2’ 전용 패드 판매 페이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