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역사상 가장 까칠한 매력남 <오베라는 남자>

영화에 대한 기대감 상승시키는 ‘오베’라는 남자의 희로애락 스틸 전격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 세계가 공감한 베스트셀러 1위 소설을 영화화한 <오베라는 남자>가 ‘오베’의 일생이 고스란히 담긴 8종 스틸을 공개했다.

제목 없음.png

 

고집불통 까칠대마왕 ‘오베’가 기상천외한 이웃들과 부딪히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린 영화 <오베라는 남자>가 ‘오베’의 희로애락이 고스란히 담긴 8종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역사상 최고의 까칠남 ‘오베’의 일생을 다룬 영화인 만큼, 공개된 <오베라는 남자>의 스틸 속에는 젊은 ‘오베’와 현재의 나이든 ‘오베’가 번갈아 등장한다. ‘오베’에게 사랑을 가르쳐 준 아내 ‘소냐’와의 첫 식사 자리에서의 로맨틱한 키스 장면을 비롯, 만삭인 ‘소냐’와 여행지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오베’와 ‘오베’를 끌어안고 우는 ‘소냐’의 모습 등은 이 커플이 겪게 될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노인이 된 ‘오베’가 담긴 스틸에서 ‘오베’는 소냐 대신 이웃들에 둘러싸여 있는 모습이다. ‘소냐’를 먼저 떠나 보낸 ‘오베’가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자신의 평온한 일상을 방해하는 이웃들과 함께 만들어갈 좌충우돌 에피소드는 <오베라는 남자>의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오베’의 인생 속 희로애락이 잘 드러나는 8종의 스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베라는 남자>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소설의 탄탄한 스토리에 영화적 상상력을 더해 책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것이다.

 

‘오베’의 희로애락이 담긴 8종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잇는 <오베라는 남자>는 오는 2016년 5월 개봉, 따뜻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올 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추천 기사]

 

- 국악의 전성기를 찾는 <국악 생존기> 콘서트
- 샤이니 키의 연극 데뷔, <지구를 지켜라>
- <비틀즈 더 세션> 영국 오리지널 팀 내한
- 뮤지컬 배우 류정한, 데뷔 20주년 맞아 제작자 변신

- 7년만의 완전체 컴백, V.O.S콘서트 <보스가 돌아왔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베라는 남자

<프레드릭 배크만> 저/<최민우> 역15,120원(10% + 5%)

스웨덴의 한 블로거를 전 세계적 스타 작가로 만든 데뷔 소설. 무엇이든 발길질을 하며 상태를 확인하는 남자. BMW 운전자와는 말도 섞지 않는 남자. 키보드 없는 아이패드에 분노하는 남자. 웬만하면 마주치고 싶지 않은 까칠한 이웃 남자, 오베가 나타났다! 주변 모든 사람들에게 까칠하고 버럭버럭 화를 내는 오베의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