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태양의 후예 포토 에세이』 예약 판매, 새로운 1위 등극

집계기간 4월 14일 ~ 4월 20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화제의 드라마 KBS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 포토 에세이』 예약 판매 중에 새로운 1위 등극 − 맨부커 인터내셔널 최종후보작에 오른 한강의 『채식주의자』 8위 진입 − 전자책, 꼭 지켜야 할 문장의 원칙을 모아 담은 『탄탄한 문장력』 2위 기록

L-(7).jpg

 

예스24 4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KBS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태양의 후예 포토 에세이』가 예약 판매만으로 새로운 1위에 올랐다. 매 회마다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킨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명장면을 고화질 스틸컷으로 담아내 종영 후에도 드라마의 감동과 여운을 간직하고자 하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드라마가 종영한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의 도서 판매량은 예약 판매를 시작한 4월 5일부터 11일까지 동기간 대비 두 배 이상 늘어났다. 『태양의 후예 포토에세이』 독자들의 성연령별 자료를 살펴보면, 20대부터 30대, 40대 여성의 구매가 전체 판매량의 80.4%로 압도적으로 높게 나타났으며, 그 중에서도 20대 여성이 31.3%로 가장 높았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군 제대 후 성공적인 복귀를 알린 송중기가 출연 했던 영화, 드라마도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12년에 개봉한 영화 ‘늑대소년’ 블루레이는 일시 품절 되었고,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DVD는 예스24 국내외 TV드라마 DVD 부분 1위를 기록했다.

 

11주 동안 1위의 자리를 지켰던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은 한 계단 내려가 2위에 자리했고, 프레드릭 배크만의 신작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3위를 기록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는 두 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5위를 유지했다.

채사장의 『시민의 교양』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한 6위에 올랐고, 역경을 극복하고 새로운 삶을 살게 해준 저자만의 아침 습관을 담은 『미라클 모닝』은 7위를 지켰다. 세계 3대 문학상, 맨부커 인터내셔널 최종후보작에 오른 한강의 『채식주의자』는 새롭게 8위에 진입했고, 이기호 작가의 웃음과 눈물이 절묘하게 섞인 파이팅 넘치는 소설들을 모아 담은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는 한 계단 올라 9위에 자리잡았다. 인기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35』는 여덟 계단 내려간 10위에 자리했다.

 

오는 25일 내한을 앞둔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르며 11위에 이름을 올렸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두 계단 상승한 12위에 자리잡았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네 계단 뛰어 올라 13위에 안착했다. 둘이 만나 다섯의 가족이 되기까지 과정을 사진으로 담은 인기 블로그 ‘와지의 지극히 개인적인’의 포토 에세이와지의 지극히 개인적인은 새롭게 14위에 진입했고 왜 책을 읽어야 하는지, 어떻게 책을 읽어야 하는지 인생을 바꾸는 독서법을 소개하는 『책을 읽는 사람만이 손에 넣는 것』은 출간과 동시에 15위에 올랐다.

 

공무원 수험서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간 16위에 머물렀다. 색상, 빛의 각도 등 사소한 차이로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9가지 법칙을 담은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은 새롭게 17위에 이름을 올렸고, 사람이 싫어지는 현상 ‘인간 알레르기’를 최초로 다룬 심리 보고서 『나는 왜 저 인간이 싫을까?』는 두 계단 내려간 18위에 자리했다. 프레드릭 배크만의 『오베라는 남자』는 19위로, 한국사를 이해하기 쉽게 인물, 사건, 문화유산으로 나누어 정리한 인기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20위로 다시 순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네 선율에 젖고 싶어』가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오르며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보기 좋고 읽기 좋은 글쓰기 법칙을 소개하는 『탄탄한 문장력』은 2위에 올랐고, 성인 로맨스 소설 『후즈 유어 대디? (Who's your daddy?)』 1~3권은 각각 3위, 6위, 8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무자비하게, 소중하게』는 두 계단 내려간 4위에 머물렀고, 인생을 바꿀 작은 행동을 ‘한번 하기’라 정의하고 이를 통해 내면을 성장시키는 법을 알려주는 『나는 고작 한번 해봤을 뿐이다』는 5위를 차지했다. 프레드릭 배크만의 『오베라는 남자』는 두 계단 내려가 7위에, 성인 로맨스 소설 『독감』은 다섯 계단 내려간 9위에 자리했다. 불안, 분노를 행복으로 바꾸는 106가지 가르침을 담은 나토리 호겐의 『신경 쓰지 않는 연습』은 전자책으로 새롭게 10위에 진입했다.

 

<4월 2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예약판매] 태양의 후예 포토 에세이

 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3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4

미움받을 용기

 5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6

시민의 교양

 7

미라클 모닝

 8

채식주의자

 9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10

마법천자문 35

 11

사피엔스

 1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3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현실너머편

 14

와지의 지극히 개인적인

 15

책을 읽는 사람만이 손에 넣는 것

 16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17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18

나는 왜 저 인간이 싫을까?

 19

오베라는 남자

 20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

 

 

<4월 2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예약판매] 태양의 후예 포토 에세이

 2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3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4

채식주의자

 5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6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7

오베라는 남자

 8

[예약판매]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9

2016 제7회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

 10

초판본 하늘과 바람과 별과 詩 : 윤동주 유고시집

 11

라플라스의 마녀

 12

보통의 존재

 13

소드 오라토리아 5

 14

노게임 노라이프 8

 15

우리는 어째서 이토록

 16

느리게 걷는 즐거움

 17

재수의 연습장

 18

다시 봄이 올 거예요

 19

너에게 하고 싶은 말

 20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4월 2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네 선율에 젖고 싶어

 2

무자비하게, 소중하게 탄탄한 문장력

 3

후즈 유어 대디? (Who's your daddy?) 1권

 4

무자비하게, 소중하게

 5

나는 고작 한번 해봤을 뿐이다

 6

후즈 유어 대디? (Who's your daddy?) 2권

 7

오베라는 남자

 8

후즈 유어 대디? (Who's your daddy?) 3권 (완결)

 9

독감

 10

신경 쓰지 않는 연습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