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태양의 후예 포토 에세이> 예약 판매만으로 4위

<집계기간 4월 7일 ~ 4월 13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혜민 스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11주 연속 1위로 인기 이어가 − 화제의 드라마 KBS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 포토 에세이> 예약 판매만으로 4위 진입 − 베스트셀러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예약 판매 중에 순위 올라 − 프레드릭 배크만의 신작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종이책〮전자책 동시 석권

L-(7).jpg

 

예스24 4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이 11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나갔다. 인기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35』는 지난 주와 동일하게 2위를 유지했고, 프레드릭 배크만의 신작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는 세 계단 오른 3위를 차지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명대사와 명장면을 고화질 스틸컷으로 담아낸 『태양의 후예 포토 에세이』는 예약 판매 중에 4위에 진입했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두 계단 내려간 5위를 기록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와 역경을 극복하고 새로운 삶을 살게 해준 저자만의 아침 습관을 담은 『미라클 모닝』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씩 내려가며 각각 6위와 7위에 머물렀다. 채사장의 『시민의 교양』은 8위를 유지했고, 조환익 한국전력공사 사장의 한전 개혁 과정을 생생하게 담은 『조환익의 전력투구』는 두 계단 내려간 9위에 자리했다. 이기호 작가의 웃음과 눈물이 절묘하게 섞인 파이팅 넘치는 소설들을 모아 담은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는 다섯 계단 껑충 뛰며 10위에 안착했다.


누구를 위해, 어떻게 소설을 쓰는지 자신의 생각과 문학을 향한 열정을 담아낸 베스트셀러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직업으로서의 소설가』는 예약 판매 소식만으로 11위에 진입했고, 공무원 수험서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12위로 2주 만에 다시 순위에 올랐다. 현생 인류인 호모 사피엔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그린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13위를 유지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네 계단 내려가며 14위에 머물렀고, 초등 2학년의 공부 습관을 강조하며 22가지 공부 법칙을 소개하는 『초등 2학년 평생 공부 습관을 완성하라』는 세 계단 내려간 15위를 기록했다.

 

사람이 싫어지는 현상 ‘인간 알레르기’를 최초로 다룬 심리 보고서 『나는 왜 저 인간이 싫을까?』는 출간과 동시에 16위에 올랐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현실너머 편』은 17위로 3주 만에 다시 순위에 진입했다. 불안, 분노를 행복으로 바꾸는 106가지 가르침을 담은 나토리 호겐의 『신경 쓰지 않는 연습』은 18위를 차지했고, 공무원 시험 대비 실전서 『2016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1』는 19위에 올랐다. 네이버 인기 요리 블로거 당근정말시러의 종갓집 김치 비법을 담은 『맛 보장 김치』는 출간하자마자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프레드릭 배크만의 신작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가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무자비하게, 소중하게』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2위를 유지했고, 로맨스 소설 『달콤한 오프 더 레코드』는 두 계단 오르며 3위에 자리잡았다. 성인 로맨스 소설 『독감』은 새롭게 4위에 진입했고, 프레드릭 배크만의 『오베라는 남자』는 네 계단 내려간 5위에 머물렀다. 『미 비포 유』로 전 세계를 울린 조조 모예스의 『당신이 남겨두고 간 소녀』는 새롭게 6위에 올랐다. 사물들이 생각을 한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화제의 페이스북 페이지 ‘그것들의 생각’을 모아 담은 『그것들의 생각』은 7위를 기록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네 선율에 젖고 싶어』, 『미스터 악마』는 각각 8위와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소설 『기적을 보다』는 세 계단 내려가며 10위에 자리했다.

 


<4월 2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2

마법천자문 35

 3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4

[예약판매] 태양의 후예 포토 에세이

 5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6

미움받을 용기

 7

미라클 모닝

 8

시민의 교양

 9

조환익의 전력투구

 10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11

[예약판매]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12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13

사피엔스

 14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5

초등 2학년 평생 공부 습관을 완성하라

 16

나는 왜 저 인간이 싫을까?

 17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현실너머편

 18

신경 쓰지 않는 연습

 19

2016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1

 20

맛 보장 김치

 

 

<4월 2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2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3

[예약판매] 태양의 후예 포토 에세이

 4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5

[예약판매] 직업으로서의 소설가

 6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7

[예약판매] 이 멋진 세계에 폭염을! 2

 8

초판본 하늘과 바람과 별과 詩 : 윤동주 유고시집

 9

오베라는 남자

 10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8

 11

노게임 노라이프 8

 12

백년 동안의 고독

 13

보통의 존재

 14

라플라스의 마녀

 15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6

 16

우리는 어째서 이토록

 17

채식주의자

 18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7

 19

너에게 하고 싶은 말

 20

처음처럼

 

 

<4월 2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할머니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랬어요

 2

무자비하게, 소중하게

 3

달콤한 오프 더 레코드 (외전증보판)

 4

독감

 5

오베라는 남자

 6

당신이 남겨두고 간 소녀

 7

그것들의 생각

 8

네 선율에 젖고 싶어

 9

미스터 악마 (Mr. 악마)

 10

기적을 보다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