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주 작은 반복의 힘>, 전자책까지 베스트셀러 진입

<집계기간 3월 17일 ~ 3월 23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혜민 스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8주 연속 1위로 정상 유지 − 작은 일의 반복이 만드는 변화 <아주 작은 반복의 힘> 종이책•전자책 베스트셀러 순위 모두 진입 − O tvN ‘비밀독서단2’ 속 코너 ‘현대교양백서’ 출연 앞둔 채사장 도서 3권 모두 순위 상승

L.jpg

 

예스24 3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이 8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정상의 자리를 유지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아들러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와 김정운의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씩 오르며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O tvN ‘비밀독서단2’에서 동서양 교양책을 통한 인문학을 전하는 '현대교양백서' 코너의 첫 강사로 나서는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두 계단 오른 4위에, 윤동주 시인의 10주기 기념 증보판을 복간한 『초판본 하늘과 바람과 별과 詩 : 윤동주 유고시집』은 세 계단 내려가 5위에 머물렀다.

 

현생 인류인 호모 사피엔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그린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떨어진 6위에 머물렀다. 역경을 극복하고 새로운 삶을 살게 해준 저자만의 아침 습관을 담은 『미라클 모닝』과 공무원 시험 대비 실전서 『2016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1』은 각각 7위와 8위를 유지했다. 하루 한가지 질문에 답하는 다이어리북 『5년 후 나에게 Q&A a day』는 한 계단 오른 9위에, 채사장의 『시민의 교양』은 여섯 계단 오르며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부동산투자의 정석이라 불리는 『노후를 위해 집을 저축하라』의 2016년 개정판 『노후를 위해 집을 이용하라』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상승하며 11위에 안착했다. 추리소설의 대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한 계단 하락한 12위에 자리했고, 한국사 교과서 및 국정교과서의 내용이 수록된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13위를 지켰다. 금융전문기자가 박정희 정부부터 박근혜 정부까지 한국 금융의 역사를 분석한 『한국을 뒤흔든 금융권력』은 새롭게 14위에 진입했다. 어린이 동화 『52층 나무 집』은 세 계단 내려가 15위에 머물렀다.

 

ONE 글, 무라타 유스케 그림의 액션만화 『원펀맨 ONE PUNCH MAN 10』은 예약판매 중에 16위에 이름을 올렸고, 공무원 시험 출제에 유력한 영어 표현만 모은 『이동기 기적의 특강 핵심요약집』은 지난주보다 여덟 계단 떨어진 17위를 기록했다. 고 신영복 교수의 사상을 글과 그림으로 담은 『처음처럼』은 18위를 유지했다. 채사장의 두 번째 저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현실너머 편』은 한 계단 상승하며 19위에 자리잡았고, 작은 일의 반복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스몰 스텝 전략을 소개하는 『아주 작은 반복의 힘』은 새롭게 20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날 안아줘』가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소설 『해리』와 성인 로맨스 소설 『윤영의 남자』는 각각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짧은 글로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35가지 방법을 소개하는 카피라이터 정철의 『카피책』은 새롭게 4위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다시, 결혼』은 5위에 자리잡았고, 『도둑의 밤』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간 6위에 머물렀다. 성인 로맨스 소설 『흑룡의 반려』는 출간과 동시에 7위에 올랐고, 자본주의 경제에 관한 숨겨진 진실을 담은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는 두 계단 떨어지며 8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상어의 노래』는 새롭게 9위를, 로버트 마우어의 『아주 작은 반복의 힘』은 다섯 계단 하락한 10위를 기록했다.

 

 


<3월 3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2

미움받을 용기

 3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

 4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5

초판본 하늘과 바람과 별과 詩 : 윤동주 유고시집

 6

사피엔스

 7

미라클 모닝

 8

2016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1

 9

5년 후 나에게 Q&A a day

 10

시민의 교양

 11

노후를 위해 집을 이용하라

 1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3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14

한국을 뒤흔든 금융권력

 15

52층 나무 집

 16

[예약판매] 원펀맨 ONE PUNCH MAN 10

 17

이동기 기적의 특강 핵심요약집

 18

처음처럼

 19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현실너머편

 20

아주 작은 반복의 힘

 

 

<3월 3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완벽하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2

초판본 하늘과 바람과 별과 詩 : 윤동주 유고시집

 3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4

처음처럼

 5

라플라스의 마녀

 6

마크툽 Maktub

 7

채식주의자

 8

보통의 존재

 9

열심히 하지 않습니다

 10

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11

너에게 하고 싶은 말

 12

감옥에 가기로 한 메르타 할머니

 13

언틸유아마인

 14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4

 15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5

 16

[예약판매] 크리스탈 로드 2-3권 세트

 17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18

감옥으로부터의 사색

 19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

 20

황석영의 밥도둑

 

 

<3월 3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날 안아줘

 2

 해리 (전2권/완결)

 3

윤영의 남자

 4

카피책

 5

다시, 결혼

 6

도둑의 밤

 7

흑룡의 반려 (외전증보판)

 8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사용설명서

 9

상어의 노래

 10

아주 작은 반복의 힘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