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당일배송 주문시간 전 지역 확대

- 총알배송 주문시간 전지역 1시간 연장하고, 서울 지역 오후 3시로 확대 - 인터넷서점 최대 수준으로 오는 3월 7일부터 전지역, 3월 16일부터 서울 지역 적용 예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총알배송’은 오전에 주문한 책을 오후에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예스24만의 특화된 당일 배송 서비스다.

예스24_대구-물류센터.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서울 지역의 총알배송 주문 가능 시간을 오후 3시로 확대 운영하고, 전지역 총알배송 가능 시간은 기존 보다 1시간 연장한다.

 

파주와 대구물류센터를 통해 국내 서점으로는 최대 규모의 물류센터를 확보하고 있는 예스24는 오는 3월 7일부터 서울과 수도권 및 전지역 주문 고객의 당일배송 가능 시간을 현재보다 1시간씩 연장하며, 3월 16일부터 서울 지역 주문 고객의 당일배송 가능 시간은 오후 3시까지로 대폭 확대 운영키로 했다.

 

이번 총알배송 주문 가능 시간 확대 운영을 통해 대구와 경산, 구미 지역은 오후 2시까지 주문하면 해당일에 주문 도서를 받을 수 있고, 경기와 인천 수도권 지역과 부산, 울산, 창원, 김해, 포항 지역은 오후 1시까지, 대전, 광주, 청주, 천안, 아산은 12시, 원주, 춘천은 11시로 각각 1시간씩 연장 운영될 예정이다. 이 같은 전지역 당일배송 서비스 시간 확대는 인터넷서점 최대 수준이다.

 

. 예스24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독자 개발한 물량 공급 및 최적화된 배송 시스템으로 서울과 수도권, 대구 및 부산 등 경상지역, 대전과 광주 등 충청?전라 지역과 강원 등 지역별로 총알배송을 실시하며, 지속적으로 주문 가능 시간 확대를 비롯해 물류 서비스 안정화에 힘쓰고 있다.

 

김용균 예스24 사업지원본부장은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당일배송 서비스를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도서 시장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인간의 몸과 과학기술의 만남

김초엽 소설가와 김원영 변호사는 공통점이 있다. 어린 시절부터 손상된 신체를 보완하는 기계(보청기와 휠체어)와 만났다는 점이다. 두 사람은 자신의 경험과 사색을 통해 사이보그가 그려갈 미래를 논한다. 사이보그의 존재론과 윤리에 관한 두 사람의 통찰이 빛난다.

사라진 엄마, 아빠를 찾아 자정의 세계로!

영화화가 검토되고 있는 해리포터를 연상시키는 아동 판타지 문학. 사라진 엄마 아빠를 찾아 헤매던 소녀가 자신을 쫓는 정체 모를 존재를 피해 자정을 울리는 빅벤의 종소리가 울려퍼질 때 밤의 세상으로 모험을 떠난다. 마법과 비밀, 낮과 밤의 세계를 지키기 위한 에밀리의 여정이 펼쳐진다.

우리에게 두 번째 날은 없다

아마존, 페이스북, 구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의 CEO부터 직원까지 2년간의 집중 인터뷰를 통해 발견한 그들의 생존 전략. 거대 기술 기업에겐 둔화와 정체라는 비즈니스 주기가 적용 되지 않는다. 하나를 성공할 때마다 다시 ‘첫 번째 날’로 돌아가 다음을 준비하기에 성장만이 있을 뿐이다.

나는 울고 싶을 때마다 이 말을 떠올릴 거예요.

캐나다를 대표하는 시인 조던 스콧의 자전적인 이야기에 케이트 그리너웨이상 수상 작가 시드니 스미스의 그림이 만나, 전 세계 평단과 독자들의 마음을 뒤흔든 아름다운 그림책. 굽이치고 부딪치고 부서져도 쉼 없이 흐르는 강물처럼 아픔을 딛고 자라나는 아이의 눈부신 성장 이야기.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