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욤 뮈소 신작 『지금 이순간』, 출간하자마자 4위

<집계기간 12월 3일~ 12월 9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미움받을 용기』 총 41주 1위로 최장기 베스트셀러 신기록 갱신 중 - 전자책 분야, 개봉 앞둔 영화 ‘셜록: 유령신부’ 원작 소설 『셜록홈즈 전집』 베스트셀러 4위 진입

L.jpg


예스24 12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가 19주 연속, 총 41주간 1위에 올라 굳건하게 정상을 지키며 최장기 베스트셀러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애덤 스미스의 ‘도덕 감정론’을 250년 만에 쉽게 풀어 쓴 러셀 로버츠 교수의 『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2위를 차지했고, 혼자 있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는 방법에 대한 『혼자 있는 시간의 힘』은 한 계단 올라 3위를 기록했다.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판타지를 결합시킨 베스트 셀러 작가 기욤 뮈소의 신작 『지금 이 순간』은 열 네 계단이나 껑충 뛰어 4위에 자리했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5위의 자리를 지켰다. 


미니멀리스트가 되기로 결심한 저자가 소유물들을 버리면서 얻게 된 변화와 행복에 대해 기록한 『나는 단순하게 살기로 했다』는 출간하자마자 단숨에 6위를 차지했고, 김난도 서울대 교수가 이끄는 서울대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6년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6』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하락한 7위를 기록했다. 프레드릭 배크만의 소설 『오베라는 남자』는 두 계단 하락한 8위에 머물렀으며, 베스트셀러 작가 이지성을 만나 성공방정식을 배우며 비정규직에서 억대 연봉 CEO로 거듭난 황희철 대표의 인생 역전 스토리를 담은 자기계발 소설 『하루관리』는 9위를 유지했다. 1% 행동심리학의 1인자 이민규 교수가 변화와 혁신에 대해 심리학적으로 풀어낸 『하루 1%』가 세 계단 상승해 10위에 안착했다. 


저금리 저성장 시대를 위한 생존 경제학을 다룬 『선대인의 빅픽처』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하락하며 11위를 기록한 반면,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두 계단 상승해 12위에 올랐다. 회원 수 80만 명 짠돌이카페의 ‘절약으로 시작하는 3배속 부자 법칙’을 다룬 『짠테크 전성시대』는 여섯 계단을 하락하며 13위에 머물렀다. 한국의 불평등을 재분배에 초점을 맞춰 분석한 장하성 교수의 신작 『왜 분노해야 하는가 CAPITALISM IN KOREA Ⅱ』은 출간하자마자 14위를 기록했고, 채사장의 두 번째 저서『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세 계단 하락한 15위에 자리잡았다. 


365일 동안 하루에 한 가지씩의 질문에 답하면서 또 다른 나에 대해 발견할 수 있는 다이어리북 『5년 후 나에게 Q&A a day』가 16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현생인류인 호모 사피엔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그린 유발 하라리의 역작 『사피엔스』는 지난주보다 아홉 계단 하락하며 17위를, 베스트셀러 작가 김훈의 산문집 『라면을 끓이며』는 일곱 계단 하락한 18위를 기록했다. 인재양성소 인큐 윤소정 대표의 인문학 트레이닝북 『인문학 습관』은 19위로 다시금 순위권에 진입했고,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던 신정철의 메모 노하우를 담은 『메모 습관의 힘』은 세 계단 하락한 20위를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키스 미(Kiss me)』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하며 1위를 기록했다. 러셀 로버츠 교수의 『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도 세 계단 상승하며 2위에 올랐으며, 경제경영서 『박종훈의 대담한 경제』는 다섯 계단 상승하며 3위를 차지했다. 영화 ‘셜록: 유령신부’ 개봉일이 다가오면서 원작 소설인 『셜록홈즈 전집』 세트가 새롭게 4위로 베스트셀러 순위에 진입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슬픈 사라』는 네 계단 하락하며 5위에 머물렀다. 노희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세 계단 하락해 6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위험한 계약』과 옥스퍼드와 케임브리지가 최고의 인재를 찾아낸 기발한 질문들을 담은 『옥스브리지 생각의 힘』은 각각 7위와 8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루시아』세트는 지난주에 이어 9위를 차지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상남자의 사랑방식』은 세 계단 하락해 10위를 기록했다. 



<12월 2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미움받을 용기

 2

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

 3

혼자 있는 시간의 힘

 4

지금 이 순간

 5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

 6

나는 단순하게 살기로 했다

 7

 트렌드 코리아 2016

 8

오베라는 남자

 9

하루관리

 10

하루 1%

 11

선대인의 빅픽처

 1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3

짠테크 전성시대

 14

왜 분노해야 하는가 CAPITALISM IN KOREA Ⅱ

 15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

 16

5년 후 나에게 Q&A a day

 17

사피엔스

 18

라면을 끓이며

 19

인문학 습관

 20

메모 습관의 힘

 

 

<12월 2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지금 이 순간

 2

오베라는 남자

 3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4

라면을 끓이며

 5

언제 들어도 좋은 말

 6

댓글부대

 7

글자전쟁

 8

마션

 9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9

 10

사축일기

 11

자뻑은 나의 힘

 12

읽다

 13

시를 잊은 그대에게

 14

데미안

 15

야단법석

 16

해질 무렵

 17

페루, 내 영혼에 바람이 분다

 18

딸에게 주는 레시피

 19

시드니!

 20

헝거게임 세트

 

 

<12월 2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키스 미(Kiss me)(삽화본)

 2

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

 3

박종훈의 대담한 경제 

 4

[세트] 셜록홈즈 전집

 5

슬픈 사라

 6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7

위험한 계약

 8

옥스브리지 생각의 힘

 9

[세트] 루시아

 10

상남자의 사랑방식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