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들러 심리학 필사책 『오늘, 행복을 쓰다』 5위로 인기

<집계기간 10월22일~10월28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꺼지지 않는 아들러 심리학 인기, 『미움받을 용기』 총 35주 1위 기록 - 전자책 분야, 소설 강세 『오베라는 남자』, 『마션』, 『커져버린…』 등 나란히 2~4위

L (1).jpg

 


예스24 10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미움받을 용기』가 13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총 35주간 1위를 기록했다. 육아 파워블로거 이현정의 두 번째 저서 『맛있고 따뜻한 한비네 부엌』이 예약판매 중에 가정살림 분야 1위, 종합 베스트셀러 2위를 단숨에 거머쥐었으며, 작가 김훈 산문의 정수를 모아놓은 『라면을 끓이며』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기록했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세 계단 상승해 4위를 차지했고,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 소개된 아들러 심리학의 긍정 메시지 필사책 『오늘, 행복을 쓰다』가 한 계단 내려간 5위에 자리잡았다.

 

일본 인기 만화 시리즈 『원피스 79』가 출간하자마자 만화/라이트노벨 분야 1위, 종합 순위 6위에 올랐고, 혼자 있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는 방법에 대한 자기계발서 『혼자 있는 시간의 힘』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아래의 7위를 기록했다. 판타지 장르소설 시리즈 『오버로드 9』 역시 출간하자마자 8위를 차지했으며, ‘즉문즉설’으로 유명한 법륜스님의 글로벌 강연집 『야단법석』이 여섯 계단 껑충 뛰어 9위에 안착했다. 영화 ‘마션’의 동명 원작이자 화성에서 조난당한 한 남자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앤디 위어의 소설 『마션』은 다섯 계단 내려가 10위에 머물렀다.

 

tvN 북토크쇼 ‘비밀독서단’에 소개된 자본주의에 대한 경제경영서 『자본에 관한 불편한 진실』이 11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고, 아이의 편안한 잠을 위한 동화책 『잠자고 싶은 토끼』가 12위로 베스트셀러에 등장했다. 프레드릭 배크만의 소설 『오베라는 남자』가 지난주보다 두 계단 하락해 13위를 기록했고, 『보통의 존재』 작가 이석원의 두 번째 산문집 『언제 들어도 좋은 말』가 여섯 계단 떨어져 14위에 자리했다. 공무원 수험서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두 계단 하락한 15위를 기록했다.

 

채사장의 두 번째 저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현실너머 편』이 16위로 다시금 베스트셀러에 진입했고, 빌딩 투자와 재테크에 대한 사례와 노하우를 담은 『빌딩 투자의 정석』이 17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쉽게 풀어 쓴 주역 공부책 『새벽에 혼자 읽는 주역인문학』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내려가 18위에 머물렀으며, 『2016 가계북』이 19위로 다시 순위에 등장했다. 경제일간지 이데일리에서 동명 재테크 칼럼를 연재하는 성선화 기자의 『재테크의 여왕』이 20위로 새롭게 베스트셀러에 자리를 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이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해 1위를 차지했다. 소설 『오베라는 남자』와 앤디 위어의 소설 『마션』은 각각 한 계단씩 내려가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리안 모리아티의 또 다른 화제작 『커져버린 사소한 거짓말』은 두 계단 상승해 4위에 자리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열감』 세트와 『통증』 세트는 각각 5위와 6위로 새롭게 순위에 등장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루시아』 세트는 두 계단 하락한 7위를 기록했으며, 성인 로맨스 소설 『사랑을 훔치다』, 『에필로그』 그리고 『폭군과의 신혼』은 각각 8위와 9위, 그리고 1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10월 5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미움받을 용기

 2

[예약판매] 맛있고 따뜻한 한비네 부엌

 3

라면을 끓이며 

 4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5

오늘, 행복을 쓰다

 6

원피스 ONE PIECE 79

 7

 혼자 있는 시간의 힘 

 8

오버로드 9

 9

야단법석 

 10

마션  

 11

자본에 관한 불편한 진실

 12

잠자고 싶은 토끼

 13

오베라는 남자 

 14

언제 들어도 좋은 말 

 15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16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 

 17

빌딩 투자의 정석

 18

새벽에 혼자 읽는 주역인문학

 19

2016 가계북

 20

재테크의 여왕

 

 

<10월 5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라면을 끓이며

 2

오늘, 행복을 쓰다  

 3

오버로드 9

 4

야단법석 

 5

마션 

 6

 오베라는 남자   

 7

언제 들어도 좋은 말

 8

여행자의 책

 9

글자전쟁

 10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1

전쟁은 여자의 얼굴을 하지 않았다 

 12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

 13

[예약판매] 노게임 노라이프 7 특별판

 14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11 

 15

[예약판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였던 건에 대하여 4

 16

걱정하지 마라

 17

살면서 쉬웠던 날은 단 하루도 없었다 

 18

딸에게 주는 레시피

 19

커져버린 사소한 거짓말

 20

시 읽는 밤 : 시 밤 

 

 

<10월 5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

 2

오베라는 남자

 3

 마션

 4

커져버린 사소한 거짓말

 5

[단독세트] 열감 (전2권/완결)

 6

[세트] 통증 (전2권/완결)

 7

[세트] 루시아 (전8권/완결) 

 8

사랑을 훔치다

 9

에필로그

 10

폭군과의 신혼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