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동참…풍성한 할인 제공

최대 83%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오는 10월 11일까지 기프트, DVD, 패션, 공연, 중고도서 등 최대 83% 할인 - 행사기간 구매고객에게 YES상품권 1천원 및 쿠폰4종 즉시 지급

222.jpg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동참하며 오는 11일까지 구매금액별 사은품 및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다양한 분야의 상품들을 최대 83%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행사 기간 동안 YES상품권 1천원을 이메일 및 SMS수신에 동의한 구매고객 전원에게 즉시 지급한다. 또한, 도서 무료배송 쿠폰, 중고샵 50% 할인 및 외서 10% 할인 쿠폰 등 총 4종의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소비 활성화라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의 취지에 맞춰 전자책 단말기와 DVD, 공연, 기프트, 패션 및 도서정가제에 해당되지 않는 도서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들을 최대 83%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한 할인 도서 및 세트 상품은 <스마트 워치 사운드북>, <딸기는 꼬마 요리사> 등 도서정가제 적용 대상 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처음 결제하면 2천원 할인이 가능하며, 현대카드 고객은 모바일 이용 시 결제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주문 금액별로 머그컵, 파우치, 스티키 편지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예스24의 새 전자책 단말기인 ‘크레마 카르타’ 구매고객 전원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과 eBook 상품권 1만5천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예스24의 기존 전자책 단말기 라인업도 할인에 들어간다. ‘크레마 원’은 45% 할인 된 9만 9000원에, ‘크레마 샤인’은 47% 할인 가격인 7만 9000원에 판매된다.

 

김기호 예스24 대표는 “장기적인 불황으로 위축된 내수 시장 활성화 일환으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예스24도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국내 문화소비 촉진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는 내수진작을 위해 국내 최초로 정부 주도 하에 국내 유통업계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예스24에서 제공하는 자세한 혜택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X 예스24 할인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campaign/00_corp/2015/0923KoreaBlackFriday.aspx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