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추석 맞이 풍성한 문화 이벤트 마련

다채롭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기획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예스24, 추석 연휴 도서·전자책·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 열어 - 짧은 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전자책·공연 특별 할인부터 상품권 한정 판매까지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추석은 지난 추석보다는 연휴가 짧아졌지만, 대체휴일제로 하루를 더 쉬게 된 덕분에 올해도 민족 대이동이 예상된다.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도서와 전자책, 공연, 상품권 등 다채롭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예스24_크레마-카르타-이미지.jpg

 

귀향길 지루함 달래주는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


민족 대이동이 이루어지는 추석 연휴에는 꽉 막힌 도로에서 시간을 보내게 된다. 무거운 짐으로 책을 가져가기 부담스럽다면 가볍고 편리한 전자책을 이용해 짐을 줄여보자. 예스24가 9월 15일 출시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카르타(Crema Carta)'는 국내최초 ‘카르타 패널’을 탑재, 330DPI 고해상도와 e-ink 패널의 잔상 제거 기술인 리갈 웨이브폼을 적용해 종이책과 같은 느낌을 구현하여 장시간 읽는데 부담이 없어 길고 긴 귀향길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안성맞춤이다.  현재 출시를 기념해 ‘크레마 카르타’ 구매시 1만 5천원 전자책 상품권을 증정하고, 스마트 웨이크업 기능과 스탠드 기능이 있는 전용 케이스를 함께 구매하면 정가 3만 2천원의 케이스를 1만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9월 24일부터 30일까지 eBook 10년 소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문, 비즈니스, 경제, 문학, 장르소설, 만화 분야의 10년 대여 상품에 한하여 eBook을 10년간 대여해 주고, 30% 할인에 50%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공연 선물세트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이들을 달래줄 다양한 공연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예스24는 오는 9월 28일까지 추석맞이 공연 3,000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석 연휴 기간을 포함해 9월 22일부터 9월 29일까지는 다채로운 공연들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는 40% 특별 할인이 적용 되며, 2~4인이 함께 올 시 45% 할인을, 5인 이상 관람 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뮤지컬 <드립걸즈> 는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3인 구매 시 8만 1백원, 4인 구매 시 10만원에 예매 가능하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1인 최대 4매까지 4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고래고래>, 음악극 <올드위키드송>, 연국<모범생들 2학기> 등 전시, 아동뮤지컬, 공연 분야에 다양한 작품들이 준비되어있다.

 

 

주변에 마음한 마음을 담아 전하는 ‘예스24 상품권’


예스24는 추석을 맞아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추석 한정 상품권 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상품권은 지류와 온라인 상품권 두 가지로 구매가 가능하다. 선물하기 좋은 지류 상품권은 1ㆍ3ㆍ5ㆍ10만원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은 5천원, 1ㆍ3ㆍ5ㆍ10만원권의 권종으로 판매된다.

 

이 밖에도 10월 4일까지 이벤트 도서 포함 건강/인문/역사 도서를 만원 이상 구매하면 신영복, 유홍준 교수, 배정애 캘리그라퍼가 일러스트와 메시지를 담은 한가위 현금 봉투를 증정한다. 또한 9월 28일까지 선착순 24만명에게 예스24 앱 접속시 추석상품권 1천원권과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하고, eBook앱 신규 설치시 상품권 1천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예스24 김기호 대표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다 함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획전 및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 미처 즐기지 못했던 문화를 마음껏 누리며, 고마운 이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맞이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 (www.yes24.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연] 추석 공연 선물세트
//ticket.yes24.com/Pages/Events/Planning/Planning.aspx?id=330

 

예스24_추석공연선물세트-이벤트.jpg

 

 

[상품권] 예스24 상품권 추석 한정판매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15871

 

예스24_상품권-추석-한정판매-이벤트.jpg

 

[도서] 한가위 어른을 위한 선물전 ‘봉투는 사랑을 싣고~’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16172

 

 

[모바일] 2015 한가위 특별 이벤트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16702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