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레옹’의 고독한 킬러 농촌 할배되다?!

명품 배우 ‘장 르노’의 색다른 변신 화제! 반짝이는 이들의 특별한 만남이 시작된다, 영화 <러브 인 프로방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영화 <레옹>에서 고독한 킬러를 연기한 ‘장 르노’가 오는 10월 8일 개봉을 앞둔 영화 <러브 인 프로방스>를 통해 고집불통 농촌 할아버지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1.jpg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이슈를 통해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는 레전드급 영화 <레옹>의 주역이자 세계적인 배우 장 르노가 영화 <러브 인 프로방스>로 돌아온다. 큰 키와 특유의 카리스마로 <미션 임파서블>, <고질라>, <다빈치 코드> 등 주로 강렬한 캐릭터들을 도맡아 왔던 장 르노. 그가 새 영화 <러브 인 프로방스>에서는 겉으로는 투박하지만 속정 깊은 할아버지로 친근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러브 인 프로방스>는 파리지엥 삼남매가 생애 처음으로 할아버지가 사는 프로방스를 찾게 되면서 일어나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그린다. 장 르노가 연기한 할아버지 ‘폴’은 여유와 낭만이 가득한 남부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올리브 나무를 재배하는 농부. 극중, 17년째 연락을 끊고 사는 딸의 자녀들이자 자신의 손주들인 삼남매의 갑작스러운 방문과 함께 시작된 예측불허의 사건들로 유쾌함과 따뜻함을 선사할 것이다.

 

장 르노는 인터뷰를 통해 ‘폴’이라는 캐릭터에 대해 로셀린 보스크 감독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폴은 혼돈과 소음 속에서 살았던 젊은 날의 후회와 상처를 간직한 인물이다. 그는 프로방스에서의 조용한 삶을 통해 과거를 치유하려고 한다. 그래서 자신을 감추고, 올리브 나무가 마음에 위안을 줄 거라고 생각한다.”라는 말을 전한 장 르노는 캐릭터에 대한 진지한 고민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또한 로셀린 보스크 감독은 장 르노의 캐스팅에 대해 ‘이 배우가 아니라면, 영화를 찍지 않았을 것’이란 말에 격한 공감을 표하며, “‘깊은 인상을 주는 배우’이자 ‘품격 있는 사람’”이라고 극찬했다. 이처럼, 이제껏 익히 볼 수 없었던 배우 장 르노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는 영화 <러브 인 프로방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여유와 낭만의 프로방스에서 펼쳐지는 파리지엥 삼남매와 할아버지의 해피 라이프를 그린 <러브 인 프로방스>는 오는 10월 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추천 기사]

- 일본은 왜 과거사를 반성하지 않을까
- 담배를 피우는 시간
- 아이의 시간
- 식구의 영정을 마주하는 시간
- 유령이 되돌아오는 시간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