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팬> 판타지 어드벤처의 신화 창조!

<해리 포터> 제작진의 판타지 어드벤처! 압도적인 영상미, 스펙터클한 액션, 모든 것이 새롭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영화 <팬>은 <해리 포터> 제작진이 만든 새로운 판타지 어드벤처로 남녀노소,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 ‘피터팬’의 모험을 통해 판타지 어드벤처의 새로운 신화를 창조할 것이다.

 

제목 없음.png

 

영화 <팬>은 꿈과 희망, 모험의 아이콘인 영원한 소년 ‘피터팬’의 탄생 이전의 이야기를 담은 프리퀄(prequel)로 피터팬의 탄생과 네버랜드의 숨겨진 이야기를 화려하게 펼쳐 보인다.


공개된 예고편은 “영원히 어른이 되지 않는 아이와 그 아이를 잡으려는 해정이 요정의 섬에서 벌이는 모험담이야. 들어본 이야기 같지만 그렇지 않아. 친구가 적이 되기도 하고 적이 친구가 되기도 하거든. 이여기가 왜 그렇게 끝나는지 궁금하면 맨 처음부터 봐야 해”라는 오프닝 내레이션을 통해 앞으로 보여질 이야기를 예고한다. 이어 환상적인 섬 네버랜드를 스크린 위에 그려낸 색감과 영상미가 압도적이다. 악어를 비롯해 거대한 새, 요정들과 인어들과 같은 다양한 크리처들과 하늘을 나는 배에서 펼쳐지는 액션과 모두가 알지만 누구도 몰랐던 새로운 이야기가 전할 드라마를 통해 판타지 어드벤처의 새로운 신화 창조를 기대하게 만든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새로운 피터팬 리바이 밀러를 비롯해, <엑스맨> 시리즈, <레미제라블>의 휴 잭맨, <밀레니엄>, <소셜 네트워크>의 루니 마라, <레미제라블>, <맘마미아>의 아만다 사이프리드 등 쟁쟁한 출연진이 등장해 색다른 캐릭터를 완성한다. <오만과 편견>, <어톤먼트>, <안나 카레리나> 등의 영화로 우아한 감성을 인정 받은 조 라이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비주얼은 물론 캐릭터들간의 관계에서 빚어지는 서사 구조를 드라마틱하게 엮어가는 감독 특유의 연출력으로 피터팬에게 숨겨진 출생의 비밀과 요정들의 섬 네버랜드에서의 모험, 해적 검은 수염과 훗날 영원한 숙적이 되는 제임스 후크와의 만남 등 흥미로운 이야기를 환상적으로 그려낼 것이다.

 

영국의 소설가이자 극작가 제임스 메튜 배리(James Matthew Barrie)의 동화에서 시작해 애니메이션과 영화, 뮤지컬, 소설 등 다양한 대중문화로 수 없이 재 탄생했을 정도로 영원한 사랑을 받는 이 작품이 다시 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판타지 어드벤처의 새 역사를 쓸 영화 <팬>은 올 10월 2D와 3D 등 다양한 상영 버전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 조훈현 “문제는 재주가 아니라 인품”
- 성신제 “피자헛에서 지지스 컵케이크까지, 왜 도전했나”
- 김중혁 “픽션이 너와 함께하기를”

- 스타강사 유수연 “지금의 20대는 사슴 같아요”
- 만화가 허영만 “나에게 커피란, 사랑할 수 없는 여인”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