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 앵콜 공연 확정!

90년대 레전드 가수들의 180분간 논스톱으로 쏟아내는 최고의 히트곡들과 열정 넘치는 무대는 9월 19일(토)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단 한번의 앵콜 콘서트로 재현된다! 7월 15일 수요일 오후 2시 티켓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90년대 가요 열풍에 화룡점정이 될 앵콜 공연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 명품 히트곡들을 다시 한 번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이 펼쳐진다.

WSM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 앵콜 사진자료.jpg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가 전국 5개 도시 6만 관객을 동원하며 90년대 가요열풍의 뜨거운 열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공연주관사인 ㈜월드쇼마켓은 “본 공연은 아티스트의 일정과 공연장의 사정으로 당초 4월 25일(토) 상암
월드컵경기장을 시작으로 5개 도시투어를 진행하며 8월 말까지의 일정으로 마무리 지으려 했다. 그러나 서울 공연이 종료된 시점부터 지금까지 앵콜 문의 및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어 아티스트들과 기획사와의 오랜 논의 끝에 앵콜 콘서트를 결정하게 되었다. 수 많은 관객의 요청으로 앵콜 콘서트가 정해진 만큼 최고의 콘서트를 준비해 관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무대를 꾸미겠다” 는 말을 전했다.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는 가요계 역사상 가장 화려하고 빛났던 90년대 정상급 아티스트가 대거 출연, 그 시절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수많은 히트곡들을 쉴 틈 없이 쏟아내며 기존 행사식의 무대에서 탈피,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앵콜 콘서트는 더욱 신나는 레퍼토리와 다양한 무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기억에 남을 오직 단 한번의 앵콜 콘서트를 선사할 것이다.


1차로 공개된 라인업에는 국민가수 김건모, 가요계 영원한 힙합악동 DJ DOC, 한국의 대표 혼성그룹 쿨, 시원시원한 몸매만큼 파워풀한 가창력의 김현정, 정열의 댄스 디바 박미경, 전국을 들썩이게한 댄스 흥행보증수표 룰라, X세대의 아이콘 김원준, 17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R.ef, 여전히 깜찍발랄 가요계의 개구쟁이 악동 영턱스클럽, 90년대 최고의 혼성댄스그룹 철이와 미애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애초 4월25일 진행되었던 공연에 많은 아티스트를 동원하며 최대의 이슈를 몰고 온 전례가 있기에 이번 앵콜 콘서트의 추후 공개될 라인업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서울 앵콜 콘서트는 7월 15일 오후 2시에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고, 수 많은 가수들을 다시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대감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는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인기를 떨치며 10월 24일 미국 LA, 10월 31일 NewYork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공연정보
- 공 연 명 : 슈퍼콘서트 토요일을 즐겨라_앵콜
- 공연일정 : 2015년 9월 19일(토) 저녁 6시
- 공연장소 : 상암 서울 월드컵경기장
- 티켓가격 : VIP석 143,000원 / SR석 121,000원 / R석 110,000원 / S석 99,000원 / A석 77,000원 / B석 55,000원
- 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가
- 공연문의 : ㈜월드쇼마켓 1566-5490


 

[추천 기사]

- 제주를 낭만적으로 돌아다니고 싶다면
- 도스토예프스키 씨, 용서란 무엇인가요?
- 무라카미 하루키 씨, 고통이란 무엇인가요?
- 박범신 “글을 쓴다는 건 자기 구원의 욕망에서 비롯된 것”
- 저기, 내 개념 좀 찾아줄래?어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