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코믹컬<드립걸즈>시즌4, 8월 15일 개막

코빅, 개콘, 웃찾사 대한민국 3대 개그프로그램의 주역 총출동! 아슬아슬하고 아찔아찔한 드립의 결정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2년 초연 이후 세 시즌 동안 흥행돌풍을 이어가며 가장 성공한 개그쇼로 자리매김한 코믹컬 <드립걸즈>(제작 : CJ E&M㈜)가 네 번째 시즌으로 관객들을 다시 찾는다.

 

[사진자료] 드립걸즈4 poster 최종 20150711.jpg

 

 

코믹컬<드립걸즈>는 지난 3년간 안영미, 이국주, 장도연 등 최고의 개그우먼들이 출연하며 비키니매진공약, 꽃돌이들과 함께하는 무대참여, 관객과 함께하는 제작발표회 등의 화제를 뿌려왔다. 또한 시즌 내내 90%에 육박하는 객석점유율을 자랑하며 그 흥행성으로도 주목을 받아 명품 코믹공연으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8월 15일 개막하여 100회의 대장정에 돌입하는 이번 공연에는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특급 개그우먼이 총출동한다. 초연과 두 번째 시즌을 주도하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드립걸즈의 안방마님 안영미의 귀환과 더불어 지난 2-3시즌에 참여했던 박나래, 맹승지, 홍윤화가 다시 한 번 합류 해 무게감을 더한다. 여기에 개그콘서트의 웃음사냥꾼 김영희, 최정화, 허안나, 안소미, 박소라와 웃찾사의 홍현희, 이은형, 코미디빅리그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김미려가 힘을 더한다.

 

코믹컬<드립걸즈>는 1-2 시즌 공연에서는 TV코믹쇼와 같은 코너별 구성을 따랐으며 3시즌에서는 하나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서사형 구조의 쇼를 시도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1-2시즌에서 선보였던 코너별 구성으로 다시 돌아가는데 이에 대해 오미영연출과 백성운작가는 출연진의 수가 8명에서 12명으로 많아진 만큼 출연진의 개인기 수가 많아졌으며 그 것들을 탁월하게 구현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여러 영화나 드라마들을 패러디하며 관객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던 <드립걸즈>는 이번에도 슈퍼히어로물 등 흥행영화, 화제의 드라마, 19금 개그 등이 섞인 코너 구성으로 또 한번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또한 <드립걸즈>의 전매특허인 관객참여와 코너와 코너를 이어주는 코믹 브릿지 영상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쇼의 구성이 기대된다.

 

드립여왕들의 화려한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는 골드팀(안영미, 박나래, 김미려, 최정화)과 시즌3의 히로인들이 이끄는 블루팀(맹승지, 홍윤화, 홍현희, 이은형), 드립대전으로의 출사표를 던진 레드팀(허안나, 김영희, 안소미, 박소라)의 세 팀으로 나뉜 이번 시즌 출연자들은 관객들의 웃음사냥을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아이디어회의와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일단 한번 관람하면 또 다른 팀들의 애드립이 궁금해서 다시 공연장을 찾게 된다는 <드립걸즈>는 이번 공연에서 한가지의 코너 구성에 전혀 다른 색을 지닌 세 팀의 애드립이 더해져 각기 다른 세 편의 공연이 파생된다는 점에서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개그계의 스타가 총출동 해 세련되고 화려한 볼거리의 결정판을 보여 줄 코믹컬<드립걸즈>시즌4는 8월 15일부터 11월 1일까지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CGV신한카드아트홀에서 공연되며 7월 14일부터 각 예매사이트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관련 기사]

- 멋들어진 사운드와 근사한 멜로디, 리온 브릿지스 < Coming Home >
- 표류하는 청춘의 목소리, 얼그레이 〈odyssey〉 
- 메이저와 인디를 잇는 고품질 포크, 장재인 〈Liquid〉 
- 현대판 제퍼슨 에어플레인 ,플로렌스 더 머신
- 마마무, 아티스트의 가장 기본은 실력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