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사이드 아웃> 개봉 첫 주 75만 관객 동원!

전 세대 관객들, 다섯 감정과 함께 울고 웃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픽사의 기발한 상상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올 여름 대표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이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75만 명을 동원하며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았다.

 

still_06.jpg

 

지난 7월 9일 개봉과 함께 쟁쟁한 국내외 화제작들을 제치고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인사이드 아웃>이 개봉 첫 주 750,104명(토 279,155명/일 304,641명)을 동원, 전 세대 관객들의 고른 지지를 받으며 독보적인 흥행세를 과시했다. 주말 이틀 동안 전체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하며 5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수치 또한 지난 1월 개봉해 280만 관객을 동원한 <빅히어로>(563,574)를 비롯, <드래곤 길들이기>(516,565), <장화신은 고양이>(509,116), <토이 스토리3(344,134) 보다 높다. 또한 지난 주말 좌석 점유율이 60.4%(일)까지 치솟으면서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기록을 한 것은 물론, 네이버 영화 평점 또한 9.38로 역대 평점 1위의 자리를 차지해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하며 장기 흥행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인사이드 아웃>을 관람 후, 전 세대를 아우르는 관객들은 입을 모아 올해 최고의 영화, 픽사 최고의 영화, 2시간 내내 웃고 울고 감탄하게 만들어준다 (hjki****) 가슴에 머리에 오래도록 남을 것 같은 영화 (alst****), 모든 연령의 눈 높이 맞출 수 있는 재미있는 영화(eu**oo), 기발한 아이디어와 탄탄한 스토리에 감동까지 올 여름 최고의 방학선물(ye**y519), 살면서 겪는 다양한 복잡한 감정에 지친 사람들을 위한 멋진 영화입니다!!! (slzl****)  9살 아들 데리고 보러 갔는데 내 생애 최고의 애니메이션이었네요(jinj****), 최고의 깊은 여운을 주는 영화 마음이 꽉 찬 것 같은 느낌을 주었다. (arie****) 등의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폭발적인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개봉 첫 주75만 명 관객을 동원한 <인사이드 아웃>은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이 낯선 환경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라일리’에게 행복을 되찾아주기 위해 벌이는 경이로운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추천 기사]

 

- 메르스 때문에 외출은 힘들고, 내일 뭐 읽지?
- 회사 그만 두고 싶은데, 내일 뭐 읽지?
- 휴가 계획은 딱히 없고, 내일 뭐 읽지?
- 인생도, 독서도 타이밍

- 맥주가 땡기는데, 내일 뭐 읽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