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9금 로맨틱 코미디 <난 그녀와 키스했다>

당신의 모든 연애 상상력을 자극하는 올 여름, 가장 발칙한 19금 코믹 로맨스 매력적인 게이가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고백, <난 그녀와 키스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프랑스에서 날아온 달콤한 코믹 로맨스 <난 그녀와 키스했다>가 달콤함이 물씬 풍기는 메인 포스터와 감각적인 스타일의 스페셜 일러스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난 그녀와 키스했다>는 잘 나가는 광고 회사 CEO이자 매력적인 훈남 ‘게이’로 34년을 살아온 프랑스 남자 제레미가 스웨덴에서 온 유쾌하고 아름다운 그녀 아드나를 만나 생애 처음 ‘그’가 아닌 ‘그녀’에게 사랑에 빠진다는 독특한 19금 로맨틱 코미디이다. 프랑스 개봉 당시 ‘프랑스판 워킹타이틀’ 이라 불릴 정도로 감각적인 영상과 독특한 로맨스로 유럽의 젊은 관객들을 사로잡은 <난 그녀와 키스했다>는 유력 매체인 Hollywood reporter로부터 “지금 당장 사랑에 빠질 것 같은 영화!” 라는 극찬을 받았다.

 

제목 없음.png

 

함께 공개한 2종의 포스터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먼저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매력적인 게이가 ‘그녀’에게 사랑에 빠질 0.1%의 확률!” 이라는 독특한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불가능에 가까운 0.1%의 확률을 뚫고 과연 어떻게 사랑에 빠지게 되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 여기에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제레미와 아드나의 모습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에펠탑을 배경으로 서로를 마주본 채 웃고 있는 두 주인공의 모습은 “프랑스에서 날아온 달콤한 코믹 로맨스” 라는 태그와 맞물려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공개된 스페셜 일러스트 포스터는 프랑스 곳곳의 명소들을 파스텔톤의 일러스트로 담아내 주목을 끈다. “그를 사랑한지 10년, 생애 처음 여자와 사랑에 빠졌다” 는 다소 도발적인 메인 카피는 매력적인 훈남 게이로 완벽한 삶을 유지해 온 제레미의 인생에 닥친 예측불허 스토리를 표현해내며 앞으로 벌어질 제레미와 아드나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매력적인 게이가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고백! <난 그녀와 키스했다>는 지금까지의 모든 로맨틱 코미디의 관습을 뒤엎는 발칙하고 독특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케미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올 여름, 연인들의 모든 연애 상상력을 자극할 발칙한 19금 코믹 로맨스 <난 그녀와 키스했다>는 오는 7월,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추천 기사]

- 호는 18세기 조선 선비들의 ‘닉네임'
- 김진혁 PD “미니다큐 <5분>, 어? 하는 느낌이랄까요?”
- 서로 미워해봤자 손해인 남녀 관계
- 인터뷰어 지승호 “내레이션이 너무 많으면, 다큐도 재미없잖아요”
- 오인숙 “남편을 위로하려고 찍은 사진, 사랑이 보였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