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5년 가장 나쁜 영화 <악인은 살아 있다>

<악마를 보았다><황해>를 잇는 파격 스릴러 <악인은 살아 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개 같은 세상에 복수를 하기 위해 착한 남편에서 지독한 악인이 되어버린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악인은 살아 있다>가 영화 <악마를 보았다>, <황해>에 이어 파격 스릴러 영화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어 화제다.

평범한 소재를 거부하고 과감하고 파격적인 스토리로 승부수를 건 영화들이 개봉 때 마다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꾸준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2010년 8월 개봉했던 영화 <악마를 보았다>는 아내를 죽인 연쇄 살인마와 그에게 복수하기 위해 악마가 되기로 결심한 남자의 목숨을 건 추격, 복수가 낳은 또 다른 복수에 대한 이야기를 강렬하게 그리며 당시 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역시 같은 해 개봉한 영화 <황해> 또한 한국으로 떠난 아내를 찾기 위해 황해를 건넌 남자의 처절한 여정을 그린 영화로, 청부살인과 밀항에 얽힌 인물들의 이야기를 잔혹하게 그리며 파격적인 스토리로 사랑을 받았다.

 

제목 없음.png


이렇듯 <악마를 보았다>, <황해> 등 충격적 소재와 영상미로 숫한 화제를 낳았던 스릴러 영화들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온 가운데, 단연 압도적인 강렬함을 선보일 영화 <악인은 살아 있다>가 파격 스릴러의 계보를 이으며 올 여름 스크린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악인은 살아 있다>는 한 남자의 청초한 아내이자 금융권의 고위 간부였던 ‘유미’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둘러싼 주변인물들의 복수와 추격을 담은 반전 스릴러.

 

개 같은 세상에 복수를 하기 위해 악인보다 더 지독한 악인이 된 남자와 온갖 비리, 부정부패로 얼룩져 악의 근원으로 불리는 남자의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추격, 그리고 이들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잔인하고 나쁜 악의 향연을 보여 줄 주변 인물들까지. 지금까지의 스릴러에서 보여 주었던 잔혹하고 파격적인 소재는 물론,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그려낸 충격적 반전까지 동시에 안겨 줄 영화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악인은 살아 있다>는 오는 7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 기사]

- 제주를 낭만적으로 돌아다니고 싶다면
- <씨네타운 나인틴>의 세 남자 이재익, 김훈종, 이승훈
- 창의력? 스스로 질문하게 만들어라
- 강상중 교수가 말하는 ‘모라토리엄’
- 저기, 내 개념 좀 찾아줄래?어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