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준상이 선택한 빈티지 누드 액션 <성난 화가>

끝장나게 어렵다, 전체관람가! 그.럼.에.도.불.구.하.고 순하리 버전 10종 보도스틸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악마 같은 살인마를 쫓는 두 사냥꾼의 이야기를 그린 화끈한 빈티지 누드액션 <성난 화가>가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29금 수위의 강렬한 이미지로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순하리 버전의 10종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6월 18일 개봉을 확정한 배우 유준상의 차가운 액션스릴러 <성난 화가>가 29금 해외 포스터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기존의 한국 영화계에서는 비교 대상을 찾아볼 수 없었던 센세이션한 이미지들로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한층 더 관객들과의 거리를 좁힐 순하리 버전의 10종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성난 화가>는 악마 같은 살인마를 쫓는 두 명의 사냥꾼 ‘화가’와 ‘드라이버’의 쫓고 쫓기는 강렬한 액션을 그린 작품이다.

 

제목 없음.png

 

이번에 공개된 순하리 보도스틸은 차가운 세상을 그리는 ‘화가’(유준상)과 성난 세상을 달리는 낭만적인 ‘드라이버’(문종원)의 일상을 한층 더 밀착하여 다가선다. 화폭에 그림을 그리는 ‘화가’의 모습을 시작으로 순수하면서도 매력적인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는 ‘드라이버’의 모습, 그리고 짙은 어둠이 내려앉은 클럽의 뒷골목과 에스토니아의 이국적인 풍경이 담긴 스틸들이 함께 공개되어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성난 화가>를 통해 배우 유준상은 파격적인 액션과 짙은 페이소스를 선보이며 20년간의 연기 인생 중 가장 강렬한 필모그래피로 스크린 장악에 나선다. 또한, 뮤지컬 [레미제라블][맨 프럼 어스][노트르담 드 파리] 등의 작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문종원은 발가벗은 리얼한 빈티지 누드액션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빈티지한 컬러의 풍부한 영상과 음악으로 영화만이 표현할 수 있는 극한의 쾌감을 밀도 있게 그린 <성난 화가>는 틀에 박힌 한국 액션 영화에서 한 번도 느껴보지 못한 아찔한 체험을 선사할 작품이 될 것이다.

 

순하리 버전의 보도스틸 10종 공개와 함께 작품에 대한 더욱 강렬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성난 화가>는 오는 6월 18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추천 기사]

- 제주를 낭만적으로 돌아다니고 싶다면
- 시인 문태준“스스로 깊어지는 것이 중요”
- 김이나 “직업 작사가는 현실에 있어야 한다”
- 강상중 교수가 말하는 ‘모라토리엄’
- 아이와 함께 외국에 나갈 때 부모가 해야 할 일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