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백감독이 선보이는 판타지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

대한민국 최강 비주얼 아티스트 백감독! 이제는 영화계에 도전장 내민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광고부터 디자인까지 다방면에 특출한 재능을 보이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백감독이 <뷰티 인사이드>의 메가폰을 잡아 영화계에 출사표를 던져 화제다.

광고계에서 뛰어난 연출력으로 인정받으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백감독이 오는 7월 개봉을 앞둔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연출을 맡아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01.jpg

 

<뷰티 인사이드>는 ‘21인 1역’이라는 국내 영화 사상 최초의 파격적인 캐스팅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의 비주얼 아티스트 백감독이 연출을 맡아 제작단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백감독은 1990년대부터 자동차, 전자, 통신 등 TV CF를 연출하며 참신한 구성과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광고계의 뛰어난 연출가로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그는 짧은 광고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스토리를 녹여내며 스토리텔러로서의 면모 역시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뮤직비디오부터 디자인, 그리고 그만의 감성을 담은 캘리그래피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어 이번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통한 백감독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백감독은 <뷰티 인사이드>에 대해 “사랑하는데 있어서 겉모습을 먼저 볼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고, 그것을 꼬집고 싶기도 했다. 하지만 그보다 시간이 지나면서 사랑의 관점이 조금씩 움직이고 있다는 것, 그리고 영화의 제목처럼 사랑의 내면을 확인할 수 있는, 그런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나는 ‘이수’와 ‘우진’의 사랑을 응원한다.”며 연출 의도를 밝히기도 했다. 영상미에 탁월한 감각을 지닌 백감독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영상과 작품의 각색에도 직접 참여해 독특한 설정을 설득력 있게 풀어낸 탄탄한 스토리는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독보적인 영화로서 자리매김하며 관객들을 단번에 매료시킬 것이다.

 

백감독의 독특한 비주얼과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2015년 7월 개봉 예정이다.



 

 [추천 기사]

- 한비야 “일기를 안 썼다면 시니컬한 사람이 됐을 것”
- 시인 문태준“스스로 깊어지는 것이 중요”
- 김이나 “직업 작사가는 현실에 있어야 한다”
- 존재한다는 이유로 빛났던 봄밤의 낭독회
- 최규석 “<송곳> 구고신, 한석규가 어울리지 않을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