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 베스트셀러 진입

<5월 21일~5월 27일> YES24 베스트 셀러 순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미움받을 용기> 총 15주간 1위 기록하며 스테디셀러 반열 올라 − 구글 인사 담당 수석부사장의 인재 경영법 <구글의 아침은 자유가 시작된다> 출간하자마자 10위 올라 − 계속되는 집밥 열풍… 요리연구가 백종원의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 베스트셀러 진입

<5월 4주 베스트 셀러 순위>

 

6.jpg

 

예스24 5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1위를 유지하며 총 15주간 정상을 차지하는 등 스테디셀러의 반열에 오르고 있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과 신영복 선생의 10년만의 강의록 <담론>, 그리고 과외 없이 독학으로 도쿄대 입학 및 수석 졸업한 저자의 <7번 읽기 공부법>이 지난주와 동일하게 2위에서 4위까지 나란히 순위에 올랐다. 아마존 및 뉴욕타임스 등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쓴 소설 <허즈번드 시크릿> 또한 5위 자리를 지켰다.

 

15년간 2만 시간 동안 아이와 부모를 상담한 저자의 핵심비법을 담은 책 <엄마의 말공부>가 지난주에 이어 6위를 차지했고, <리딩으로 리딩하라>로 인문고전 열풍에 힘을 보탰던 이지성의 후속작 <생각하는 인문학>은 네 계단 상승한 7위를 기록했다. 채사장의 두 번째 저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한 계단 내려가 8위에 자리했으며, 신준모의 두 번째 에세이 <다시>는 한 계단 상승해 9위에 올랐다. 구글 최고인적자원책임자(CHRO)이자 인사 담당 수석부사장인 라즐로 복이 구글의 인재경영에 대해 담은 책 <구글의 아침은 자유가 시작된다>가 출간하자마자 경제경영 분야 1위, 종합 베스트셀러 10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대표적인 논객이자 명실상부 베스트셀러 작가인 유시민의 첫 문장론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오른 11위를 차지했고, <2015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2>는 두 계단 올라 12위를 기록했다. 저금리 시대 부동산 재테크를 위한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가 일곱 계단 껑충 뛰어 13위에 안착했고,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은 두 계단 내려가 14위에 자리잡았다.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으로 잘 알려진 호세 무히카 전 우루과이 대통령의 삶과 철학을 돌아보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 무이카>가 네 계단 상승해 15위를 기록했다.

 

지난 19일부터 방영된 요리 프로그램 tvN ‘집밥 백선생’이 인기를 얻으며, 프로그램 진행자이자 요리연구가인 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의 집밥 레시피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 메뉴 52>가 16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다. 미술치료 전문가가 명화를 통해 자신을 변화시키는 시간을 선사하는 <그림의 힘>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가 17위에 머물렀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두 계단 내려가 18위에 자리잡았다. 라이트노벨 <소드 오라토리아 3 소책자 한정판>이 출간하자마자 19위에 새롭게 올랐고,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20위로 다시금 순위에 등장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루시아 8권>이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후원자의 여자>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와 2위를 기록했고, <[합본] 맹수의 침실에 초대받다>는 3위로 새롭게 올랐다. 성인 로맨스 소설 <원나잇 한여름밤의 꿈(무삭제판)>은 한 계단 올라 4위를 차지했고, 로맨스 소설 <이별 계약> 세트는 5위로 새롭게 순위에 등장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머리부터 발끝까지>는 네 계단 내려와 6위를 기록했고, <초대>는 두 계단 상승해 7위에 올랐다. 소설 <허즈번드 시크릿>이 한 계단 상승한 8위를 차지했으며, 기시미 이치로의 <미움받을 용기>는 세 계단 내려가 9위에 머물렀다. 야마구치 마유의 <7번 읽기 공부법>은 아홉 계단 하락해 10위에 자리잡았다.

 


<5월 4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1

미움받을 용기 

 2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3

  담론

 4

 7번 읽기 공부법 

 5

 허즈번드 시크릿  

 6

 엄마의 말 공부  

 7

생각하는 인문학   

 8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 너머

 9

 다시  

 10

구글의 아침은 자유가 시작된다

 11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12

 2015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2 

 

 13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 한다

 14

 하버드 새벽 4시 반  

 15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 무히카 

 16

 백종원이 추천하는 집밥메뉴 52

 17

 그림의 힘   

 18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9

소드 오라토리아 3 소책자 한정판

 20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

 

 

<5월 4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허즈번드 시크릿    

 2

다시   

 3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4

소드 오라토리아 3 소책자 한정판

 5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6

 오베라는 남자

 7

 꽃잎이 떨어져도 꽃은 지지 않네 

 8

  레프트 오버  

 9

 태도에 관하여

 10

 냅킨 노트

 11

 아버지는 말하셨지

 12

 스위트 히어애프터

 13

 2015 제 6회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

 14

  내 하루는 늘 너를 우연히 만납니다

 15

 비블리아 고서당 사건수첩 6

 16

나오미와 가나코 

 17

 1그램의 용기

 18

 벚꽃, 다시 벚꽃

 19

 정령왕 엘퀴네스 개정판 7

 20

오늘 내가 사는 게 재미있는 이유 


 

<5월 4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루시아 8권

 2

후원자의 여자 

 3

[합본] 맹수의 침실에 초대받다 (전2권) 

 4

 원나잇 한여름밤의 꿈 (무삭제판)

 5

 [세트] 이별 계약 (전2권/ 완결)

 6

머리부터 발끝까지 

 7

 초대

 8

허즈번드 시크릿 

 9

   미움 받을 용기

 10

  7번 읽기 공부법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