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최고의 여행지 ‘일본’, 꿈의 여행지 ‘스페인’ 꼽혀

예스24, 688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 ‘내가 가본 최고의 여행지’는 남녀모두 “일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 ‘한번쯤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국외가 95.2%로 압도적, 스페인이 남녀 모두 1위 차지 - 오는 6월 14일까지 국내외 여행 도서 구매 시 풍성한 경품 증정

편집.jpg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에 일찍부터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부쩍 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설문조사를 통해 ‘최고의 여행지’로 일본이, ‘한번쯤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는 스페인이 꼽혔다고 밝혔다.

 

예스24가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4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내가 가본 최고의 여행지’는 국외 지역이 76.5%로 국내 지역(22.2%)보다 압도적으로 높았고, 지역별로는 아시아가 41.4%로 유럽(39.2%)을 근소한 차이로 앞질렀다. 그 중에서도 일본은 남녀 모두에게 각각 14.1%, 11.8%의 표를 얻으며 내가 가본 최고의 여행지로 뽑혔다. 남성은 미국(9%)과 이탈리아(6.2%)를 2위와 3위 여행지로 꼽았고, 여성은 이탈리아(5.9%)와 태국(4.5%)을 뒤이어 뽑았다.

 

국내 여행지로는 제주도가 51%로 절반을 넘기며 1위를 차지했으며, 이를 반영하듯 예스24 주간 여행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1위와 2위 모두 제주 여행을 다룬 도서 <지극히 주관적인 여행: 여행 종결자의 제주여행>, <리얼제주 매거진 iiin[인] 특별판 [2015]>가 순위에 올랐다.
 
‘한번쯤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역시 국외 지역(95.2%)이 국내 지역(4.8%)을 압도적인 차이로 따돌리며 해외 여행에 대한 로망을 상기시켰다. 지역별로는 유럽이 63.2%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으며, 그 중에서도 ‘정열의 나라’ 스페인이 남녀 모두에게 각각 6.8%, 8.8%의 득표율을 보이며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1위로 선정됐다. 특히, 여성은 그리스(8.1%)를 가고 싶은 여행지 2위로 꼽았고, 남성의 경우에는 페루가 미국과 함께 3.4%로 공동 3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예스24는 오는 6월 14일까지 ‘남의 여행 수집기’ 이벤트를 열고, 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25,000원 이상 여행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걱정 인형 ‘꼬마 전문가 걱정이’를 증정한다. 아울러, 여행 팁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멀티포트, 스크래치 지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의 여행 수집기-여행이 절실한 이들을 위한 통계’ 이벤트 페이지
http://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11694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책

100장의 지도로 전하는 인류의 미래

세계화 및 국제 개발 분야의 권위자인 이언 골딘과 정치학, 안보학 분야의 석학 로버트 머가가 현재를 사는 인류에게 전하는 메시지. 세계화 등 현존하는 인류에 닥친 핵심 난제 14가지를 다양한 지도를 통해 보여주고, 과학적 증거를 통해 해결책을 제시한다.

메리 올리버의 전미도서상 수상 시선집

메리 올리버의 초기 시부터 대표작까지, 엄선한 142편의 시를 엮은 시선집. 번역가 민승남의 유려한 번역과 사진가 이한구의 아름다운 작품이 감동을 더한다. 그의 시를 통해 죽음을 껴안은 삶, 생명의 찬란함을 목격하며 되뇐다. ‘네가 누구든, 얼마나 외롭든 세상은 너의 상상에 맡겨져 있’다.

미치오 카쿠, ‘모든 것의 이론’을 찾아서

세계적인 이론물리학자, 끈 장이론의 창시자이자 미래학자 미치오 카쿠가 여덟 살 때부터 매진해온 탐구의 결정판. 이론물리학의 주요 이론과 자연에 존재하는 힘들의 관계, 나아가 인간과 우주는 어떻게 존재하는지 명쾌하게 설명한다. 시공간의 신비를 풀어낼 여정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따뜻하고 뭉클한 행복의 맛

어느 조용한 섬의 호스피스 ‘라이온의 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츠바키 문구점』의 작가 오가와 이토가 생의 마지막 시간을 보낼 장소로 이곳을 선택한 주인공과, 그 곁의 여러 삶과 죽음을 그린다. 일요일 오후 세 시의 특별한 간식 시간, 함께 나누는 따뜻하고 뭉클한 행복의 맛!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