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지진희 최시원의 <적도>, 화려한 로케이션으로 화제

5개국 넘나들며 펼쳐지는 역대급 첩보전! 한국, 중국, 홍콩, 마카오, 일본까지 화려한 로케이션으로 화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한국과 중화권 최정상 배우들의 멀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적도>가 아시아 전역을 무대로 한 초특급 로케이션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난 당한 한국의 핵폭발 장치를 되찾기 위한 한국, 중국, 홍콩의 위험한 동맹을 그린 <적도>가 아시아 최정상 배우들의 출연과 더불어 5개국에서 이뤄진 초특급 로케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적도>는 국내 최고의 배우 지진희, 최시원, 윤진이, 이태란, 김해숙과 중화권 최정상의 배우 장학우, 장가휘, 여문락, 왕학기, 장첸 등의 쟁쟁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환상의 앙상블을 볼 수 있는 작품.

 

제목 없음.png

 

한국과 중화권 탑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작품인만큼 아시아 전역을 무대로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서울을 비롯해 긴박한 첩보전이 펼쳐지는 홍콩, 마카오, 그리고 상하이와 도쿄까지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진행된 촬영으로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은 첩보전의 중심이 되는 핵폭발 장치가 도난 당하고 국내 최정예 국정원 요원들이 파견되는 곳으로, 글로벌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장소로 등장한다. 최근 개봉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비롯 촬영 예정인 <스타트렉 3>까지 다양한 영화를 통해 서울이 세계적인 영화 속의 무대로 등장하고 있다. 이에 이어 <적도>에서는 서울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게 될지 본편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극 전반의 주무대인 홍콩에서는 카체이싱, 총격신, 격투신 등 화려한 첩보 액션이 등장해 홍콩의 눈부신 야경을 무대로 역대급 액션 장면을 기대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비밀 요원 윤진이의 뒤로 펼쳐지는 빛나는 마카오 타워를 비롯해 도쿄의 웅장한 사원 등 각 도시와 어울리는 빼어난 풍광이 등장해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정상급 배우들의 캐스팅과 더불어 아시아 전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폭발적인 액션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적도>는 5월 극장가를 책임질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 중궁, 홍콩, 마카오, 일본 등 아시아 주요 국가를 무대로 한 초특급 로케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적도>는 오는 5월 28일 전국 극장가에 찾아온다.

 

[추천 기사]

- 이우혁 “『왜란종결자』는 세계관에 기초를 잡은 작품”
- 워킹대디 정우열 “엄마들이 육아 우울증에서 벗어나려면”
- 시인 김주대 “결국 내가 찾는 건, 사람이다”
- 김수경 “아들과의 연애는 이제 끝내는 게 좋겠다”
- 라종일 “사람에게 너무 큰 기대를 하지 말자”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