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나쁜 사랑>, 히치콕 스타일의 멜로 드라마

전에 없던 새로운 멜로, 호기심 증폭!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당신의 심장을 멎게 할 치명적인 삼각관계를 담은 <나쁜 사랑>이 브누와 쟉꼬 감독 만의 특별한 연출로 스릴러의 거장인 알프레드 히치콕의 스릴이 담긴 멜로 드라마로 탄생해 주목 받는다.

<나쁜 사랑>은 운명적 사랑이 된 우연한 만남. 파리의 약속이 어긋난 순간, 내 남자가 동생의 남편이 되어버린 치명적인 멜로 드라마다. 영화는 프랑스 멜로의 거장 브누와 쟉꼬 감독의 특유의 연출로 전에 없던 알프레드 히치콕 스타일의 새로운 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moviestill_01.jpg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은 스릴러 영화라는 장르를 확립한 스릴러 영화계의 1인자로 공포와 불안을 순수하게 추구하는 스릴러로 지금까지도 명성을 떨치고 있는 살아있는 전설이다. 이처럼 영광스러운 수식어는 해외 외신들이 먼저 “<나쁜 사랑>은 히치콕의 스릴러와 트뤼포의 시 사이”(PARIES MATCH), “히치콕 스릴러 같은 브누와 쟉꼬 스타일 로맨스”(T?L? CIN? OBS) 등 독특하고 스릴 넘치는 멜로라는 장르에 대해 호평하며 언급한 바 있다.

 

우연히 만난 한 남자에게 강렬한 끌림을 느끼고 헤어져 동생의 남편으로 다시 만나 사랑을 느끼는 다소 파격적인 스토리의 <나쁜 사랑>은 기존 멜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과 스릴을 선사한다. 특히 샤를로뜨 갱스부르가 맡은 ‘실비’가 자신이 사랑한 남자 ‘마크’와 동생의 결혼식에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장면이나 ‘마크’가 자신 부인의 언니가 ‘실비’임을 깨닫게 되는 과정, 다시 뜨거운 만남을 몰래 이어가려는 모습 등이 보는 이마저 마음을 졸이게 하며 아슬아슬함을 느끼게 한다. 이와 같은 히치콕의 스릴러를 연상하게 하는 장면들로 탄생한 긴장감 넘치는 멜로 드라마가 어떻게 영화 속에서 드러나게 될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oviestill_03.jpg

 

강렬한 끌림 그리고 엇갈린 약속으로 모두의 운명을 바꿔버린 영화 <나쁜 사랑>은 4월 16일 관객들에게 히치콕 스타일의 긴장감 넘치는 멜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 기사]


- 책읽기라는 낯설고 위험한 시간에 관하여
- 18만 독자가 선택한 『감성제곱』 『사랑제곱』의 이힘찬
- 지금, 우리는 징비하고 있습니까?
- 방은진 감독의 변신 기다려준 라마
- 왜 우리는 <징비록> <명량>을 불러냈을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