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7번 읽기 공부법』,『지대넓얕』등 또다시 공부 열풍

<4월2일~4월8일> yes24 베스트 셀러 순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일본 ‘합격의 신’의 치밀한 공부법 『7번 읽기 공부법』 1위 『7번 읽기 공부법』,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지적 대화를…』, 『생각하는 인문학』 등 또다시 공부 열풍 마음에 힘이 되는 아날로그 『그림의 힘』,『비밀의 정원』 꾸준히 인기 얻어

<4월 2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예스24 4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과외 없이 독학으로 도쿄대 입학 및 수석 졸업한 ‘합격의 신’ 저자의 공부법 『7번 읽기 공부법』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1위를 차지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는 10주만에 정상에서 내려와 2위를 기록했으며, 대표적인 논객이자 명실상부 베스트셀러 작가인 유시민의 첫 문장론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이 지난주 9위에서 여섯 계단 껑충 뛰어 3위에 올랐다. 저자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온 4위를 기록했고, 후속작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네 계단 상승해 6위에 자리잡았다.

 

미술치료 전문가가 명화를 통해 자신을 변화시키는 시간을 선사하는 『그림의 힘』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5위에 자리했고, 미국에서 출간과 동시에 탄탄한 스토리에 힘입어 2013년 아마존 및 뉴욕타임스 등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쓸었던 소설 『허즈번드 시크릿』은 지난주 20위에서 열 세 계단 뛰어올라 7위를 차지했다.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이 두 계단 내려가 8위를 기록했고, 『리딩으로 리딩하라』로 인문고전 열풍에 힘을 보탰던 저자의 후속작 『생각하는 인문학』이 9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세 계단 올라간 10위에 자리잡았다.

 

어린이 학습 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1』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내려가 11위에 머물렀고, 일본 경제금융교육 전문가 이즈미 마사토의 교양 소설 『부자의 그릇』은 네 계단 하락한 12위를 기록했다. 세계 최고의 앵커이자 토크계의 전설로 불린 래리 킹의 대화법 바이블 『대화의 신』은 두 계단 올라 13위를 차지했으며, 빌 게이츠의 극찬에 힘입어 43년 만에 다시 출간된 경영서의 고전 『경영의 모험』은 일곱 계단 하락해 14위에 자리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세 계단 떨어진 15위를 기록했다.

 

오피니언 리더들이 인정하는 ‘사람부자’ 김대식 교수의 『사람을 남기는 관계의 비밀』이 16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고, 정신과 의사 김혜남이 파킨슨병으로 투병하면서 깨달은 삶의 비밀을 담은 『오늘 내가 사는 게 재미있는 이유』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하락해 17위에 자리했다. CBS국제구호 전문가 한비야의 신작 에세이 『1그램의 용기』는 네 계단 하락한 18위에 머물렀으며, 『어떤 하루』의 저자 신준모의 두 번째 에세이 『다시』 19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숨은 그림 찾기 유아 스테디셀러인 『너도 보이니 한정판 세트』도 20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루시아 6권』이 출간하자마자 1위로 새롭게 올라섰다. 로맨스 소설 『그 남자의 계략』『두 번째 결혼』도 각각 2위와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으며, 성인 로맨스 소설 『One Fine Day』는 한 계단 상승해 4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오피스 베이비』는 세 계단 상승한 5위를 차지했고, 『오만과 열정』은 네 계단 하락해 7위에 자리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두 번째 시리즈인 『50가지 그림자 심연』 세트는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하락해 6위를 기록했고, 세 번째 시리즈 『50가지 그림자 해방』 세트는 네 계단 내려가 8위에 자리잡았다. 성인 로맨스 소설 『악랄한 남자』는 9위로 새롭게 진입했고, 9주간 종이책 베스트셀러 1위로 군림했던 기시미 이치로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10위로 다시금 전자책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4월 1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7번 읽기 공부법

2  

미움받을 용기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5  

그림의 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 너머 

허즈번드 시크릿 

하버드 새벽 4시 반

9

생각하는 인문학

10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 

11 

마법천자문 31

12 

부자의 그릇

13

대화의 신 

14 

경영의 모험

15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6 

사람을 남기는 관계의 비밀

 17  

오늘 내가 사는 게 재미있는 이유

18 

1그램의 용기

19 

다시

20 

너도 보이니 한정판 세트

 

 

<3월 1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허즈번드 시크릿

2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3

오늘 내가 사는 게 재미있는 이유

4

1그램의 용기

5

다시 

6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7

꽃잎이 떨어져도 꽃은 지지 않네

8

어른은 겁이 많다

9

김이나의 작사법

10

(예약판매) 인소의 법칙 3

11

그래도 괜찮은 하루

12

태도에 관하여

13

금요일엔 돌아오렴

14

연인 심청

15

말하다 

16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6 한정판

17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

18

버티는 삶에 관하여

19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

20

행복만을 보았다

 

 

   

<3월 1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루시아 6권

그남자의 계략 

두 번째 결혼 

One Fine Day (원 파인 데이)

오피스 베이비 

[세트] 50가지 그림자 심연(전2권) 

7

오만과 열정 

[세트] 50가지 그림자 해방(전2권) 

악랄한 남자 

10 

미움받을 용기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클릭)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