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초식남 공략법

다음 단계의 스위치 누르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초식남은 여성이 적극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면 진전이 없습니다. 여성이 리드해 봅시다.

편집.jpg

 

“미팅에서 만나 매일 문자를 주고 받는데, 데이트하자는 말은 없어요.”, “몇 번이나 둘이서 한잔했고 이야기도 즐겁게 나눴는데 상대방 쪽에서 아무런 액션이 없어요.” 등 소위 말하는 ‘초식계’ 남성을 좋아하게 된 여성은 전혀 진전이 없는 관계에 답답해합니다. 


초식남이란 연애 우선도가 낮으며, 연애에 겁을 내고 항상 수동형인 타입의 남성을 말합니다. 연애경험과 자신감 부족, 연애보다 일이 우선이라는 생각 때문에 능동적으로 행동하는데 저항이 있습니다. 무난한 문자를 주고받거나 친구 사이로는 마시러 갈 수 있지만 스스로 그 다음 단계로 가는 스위치를 누르지 못하기 때문에, 그런 자신을 자연스럽게 리드해 줄 수 있는 여성을 바랍니다. 따라서 초식남은 적극적으로 여성의 의견을 따릅니다. 애매하게 말하지 말고 “이번에 00에 가보고 싶어. 함께 가지 않을래?” 라고 확실하게 말해 봅시다.

 

 

 

 

 

 

img_book_bot.jpg

왜 나보다 못한 여자가 더! 사랑받는걸까나보다 못한 여자가 더! 사랑받는걸까
당신이 삼포세대라 해도, 연애를 포기했다 해도 좋은 사람 만나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은 맘은 사라지지 않는다.당신이 거울 대신 손에 들어야 할 것이 있으니 바로 이 책, 그녀는 알고 당신은 모르는 연애의 비밀을 알려줄 《왜 나보다 못한 여자가 더 사랑받을까》다.

 

 

 

[추천 기사]

- 김성찬, 좋은 부모는 나 자신이다
- 한국은 극소수의 노인을 위한 나라
- 주진우 기자와 마지막 토크 콘서트
- 내가 선물한 넥타이를 하지 않는 남자
- 무심한 내 남자와 짜증 없이 대화하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네모토 히로유키

심리 카운슬러. 연애나 결혼 등의 남녀 관계, 대인관계 및 비즈니스 심리, 가족관계, 성격개선 등 폭 넓은 분야를 담당하며 알기 쉬운 말로 하는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제안하고 있다. 저서로는 《진짜 사랑받고 있니?》, 《‘여학교 출신’을 위한 연애 강좌》, 《마음이 조금 넉넉해지는 50가지 힌트》, 《복잡한 마음 다스리는 법》이 있으며 anan, AERA, 미ST 등의 잡지나 신문, 인터넷 기사 원고 외에 TV 및 라디오 출연, 기획, 제작협력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왜 나보다 못한 여자가 더! 사랑받는걸까

<네모토 히로유키> 저/<이정민> 역10,800원(10% + 5%)

‘연포자’ 1등급 만들기, 남심 완전 분석! 수험생 중에 ‘영포자(영어포기자)’, ‘수포자(수학포기자)’가 있다면, 오랜 솔로 생활 혹은 거듭되는 이별에 지친 여성 중에는 ‘연포자(연애포기자)’가 있다. 연애뿐인가. 요즘 20, 30대는 ‘88만 원 세대’도 모자라 ‘삼포세대(三抛世代, 연애, 결혼, 출산..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사람을 남기는 독서와 인생 이야기

손웅정 감독이 15년간 써온 독서 노트를 바탕으로 김민정 시인과 진행한 인터뷰를 묶은 책이다. 독서를 통해 습득한 저자의 통찰을 기본, 가정, 노후, 품격 등 열세 가지 키워드로 담아냈다. 강인하지만 유연하게 평생을 치열하게 살아온 손웅정 감독의 인생 수업을 만나보자.

쉿, 우리만 아는 한능검 합격의 비밀

한국사 하면 누구? 700만 수강생이 선택한 큰별쌤 최태성의 첫 학습만화 시리즈. 재미있게 만화만 읽었을 뿐인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마법! 지금 최태성 쌤과 함께 전설의 검 ‘한능검’도 찾고, 한능검 시험도 합격하자! 초판 한정 한능검 합격 마스터팩도 놓치지 마시길.

버핏의 투자 철학을 엿보다

망해가던 섬유공장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난 과정을 보여준다. 버크셔의 탄생부터 버핏의 투자와 인수 및 확장 과정을 '숫자'에 집중한 자본 배분의 역사로 전한다.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의 진면목을 생생하게 담아 가치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할 필독서다.

뇌를 알면 삶이 편해진다

스트레스로 업무와 관계가 힘들다. 불안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다. 이런 현대인을 위한 필독서. 뇌과학에 기반해 스트레스 관리,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벗어나기, 수면과 식습관에 관해 알려준다. 처음부터 안 읽어도 된다. 어떤 장을 펼치든, 삶이 편해진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