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비야의 신작 에세이 <1그램의 용기>, 3위로 껑충 뛰며 인기

<3월 2주> 예스 24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3월 2주> 예스 24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기시미 이치로의 아들러 심리학, <미움받을 용기> 6주 연속 1위와 더불어 전자책, 동명 영화 원작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 여전히 순위 휩쓸어

예스24 3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6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저자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에 이어 2위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갔고, CBS국제구호 전문가이자 이 시대의 멘토 중 한 명인 한비야의 신작 에세이 <1그램의 용기>가 지난주 11위에서 여덟 계단 껑충 뛰어 3위에 올랐다.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과 세계 최고의 앵커이자 토크계의 전설로 불린 래리 킹의 대화법 바이블 <대화의 신>은 지난주에 이어 각각 4위와 5위에 자리잡았다.

 

미술치료 전문가인 저자가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는 명화들을 소개한 <그림의 힘>이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해 6위를 기록했고,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7위에 자리했다. 2위에 오른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의 후속작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두 계단 내려가 8위를 기록했다. 저자가 트위터에 소소하게 올리던 버려진 아기 고양이와 평범한 쥐 가족의 이야기를 엮은 만화 <고양이 낸시>는 여섯 계단 하락한 9위에 머물렀고, 라이트노벨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10>은 출간하자마자 10위를 차지했다.

 

시골 마을에서 입시 기적을 낳은 평범한 고등학생의 공부 열정을 담은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간 11위에 자리했고,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세 계단 내려가 13위에 머물렀다. 법정 스님과 작가 최인호의 네 시간에 걸친 11가지 주제에 대한 대담을 책으로 엮은 <꽃잎이 떨어져도 꽃은 지지 않네>는 네 계단 상승해 14위를 기록했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세 계단 아래의 15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한국과 일본 동시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던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의 후속작인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어떻게 기본을 실천할까>가 17위로 새롭게 베스트셀러에 진입했다.

 

상반기 공채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공무원 시험의 원서접수 소식도 잇따르면서 관련 수험서들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공무원 시험 실전서 <2015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1>가 출간과 함께 12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고, <해커스 토익 보카 Vocabulary><해커스 토익 Reading>이 각각 한 계단과 네 계단씩 내려가 15위와 19위를 기록했다. 삼성 입사를 위한 직무적성검사 수험서 <위포트 한권으로 끝내는 SSAT>와 공무원 시험 및 한국사 시험 필수 대비서 <2015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각각 한 계단씩 내려간 18위와 20위에 자리잡았다. ,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루시아> 4권이 출간하자마자 1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원작 소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세트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온 2위를 기록했고,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총 3부작 시리즈 중 두 번째 이야기 <50가지 그림자 심연> 세트는 지난주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세 번째 이야기 <50가지 그림자 해방> 세트는 한 계단 내려가 5위를 기록했고,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권과 2권은 각각 6위와 8위에 자리잡았다. 성인 로맨스 소설 <앙큼한 나의 짐승>은 네 계단 상승한 4위를 차지했고, <을의 남자>는 7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두 계단 내려가 9위에 머물렀고, 종이책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미움받을 용기>는 지난주에 이어 10위를 차지했다. "   
   

 

 

 

 

       <3월 1주 종합 베스트 셀러 순위>     

 

 순위

제목 

미움받을 용기 

2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그램의 용기

하버드 새벽 4시 반 

5  

대화의 신 

림의 힘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 너머 

9

고양이 낸시

10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 

11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10

12 

2015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1

13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14 

꽃잎이 떨어져도 꽃은 지지 않네 

15

해커스 토익 보카 Vocabulary

16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7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어떻게 기본을 실천할까

18 

위포트 한권으로 끝내는 SSAT 

19 

해커스 토익 Reading

20 

2015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 

 

 

<3월 1주 문학 순위>

 

순위

제목

1

1그램의 용기

2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10

3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4

꽃잎이 떨어져도 꽃은 지지 않네 

5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6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6

7

그래도 괜찮은 하루

8

문득 사람이 그리운 날엔 시를 읽는다

9

센트럴 파크

10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

11

늦지 않았어 지금 시작해

12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2

13

행복만을 보았다

14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2

15

금요일엔 돌아오렴

16

오사카 소년 탐정단

17

[예약판매]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9 한정판

18

가면산장 살인사건

19

50가지 그림자 심연 1

20

딸 바보가 그렸어


   

<3월 1주 e-book 순위>

 

 

순위

제목 

1

 루시아 4권

[세트]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전2권) 

[세트]50가지 그림자 심연 (전2권) 

앙큼한 나의 짐승

[세트] 50가지 그림자 해방 (전2권)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1

7

을의 남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2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0 

미움받을 용기 

 

 

 

 

* 분야별 베스트셀러 보러가기  

 

비즈니스와 경제 바로가기 (클릭)

자기관리 바로가기 (클릭)

인문 바로가기 클릭 (클릭)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매혹적인 외국어 공부

인간은 언어를 구사하는 존재다. 우리가 언어를 배우는 이유는 보다 나은 인간이 되기 위해서다. 외국어 공부는 보다 넓은 세계도 보여준다. 『숲속의 자본주의자』 박혜윤, 응용언어학자 김미소 두 저자가 쓴 글을 읽으면 미치도록 외국어 공부가 하고 싶어진다. 영어, 일어 모두.

배우 문가영이 아닌, 사람 문가영의 은밀한 기록

배우 문가영의 첫 산문집. 문가영은 이번 에세이를 통해 ‘파타’라는 새로운 얼굴을 통해 자신의 내밀한 언어들을 선보인다. 자신을 경계인으로 규정하며, 솔직한 생각과 경험을 형태와 시공간을 뛰어넘어 실험적으로 다뤄냈다. 앞으로의 그녀가 더 기대되는 순간들로 가득 차 있는 에세이.

자유롭고 행복한 삶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로운 삶에 도달한 6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신간이다. 남에게 보이는 삶을 벗어나 온전한 나의 삶을 위해 해온 노력과 경험을 들려준다. 막막하고 불안한 20-30대에게 자신만의 삶을 방식을 찾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

사교육의 나라에서 흔들리지 않고 중심잡기

단돈 8만 원으로 자녀를 과학고에 보낸 엄마가 알려주는 사교육을 줄이고 최상위권 성적으로 도약하는 법! 고액의 사교육비와 학원에 의존하는 대신, 아이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위해 부모가 가정에서 어떻게 올바른 학습 환경을 마련하고 노력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