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민음사 고전학교 첫 주인공은 카프카, 특강에 이현우

고전 특강, 독서 모임 지원 등 다양한 혜택 풍성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와 민음사가 2015년 고전학교를 진행한다.

이현우.jpg

2014년 예스24 문학캠프에서 강연하는 이현우 문학평론가

 

예스24가 소설학교에 이어 고전학교를 만들었다. 민음사와 함께하는 고전학교는 크게 세계문학 강의와 독서모임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먼저 3월 세계문학 강의의 주인공은 프란츠 카프카로, 로쟈라는 필명으로 유명한 이현우 문학 평론가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란츠 카프카는 『변신』, 『성』 등을 통해 근대성과 그 속에서 소외되는 개인의 문제를 문학적으로 풀어낸 체코의 소설가다. 강연 주제는 '카프카씨 변신의 의미란 무엇인가요?'이다. 날짜는 3월 26일로 장소는 7호선 논현역에 위치한 북티크이다. 신청은 무료.  


또한 세계문학전집 독서모임을 만들고 예스24 문학블로그에 모임 후기를 남기면 추첨하여 5만 원을 후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세계문학전집 2만 원 이상 구매시 티슈형 포스트잇을 총 1천 명에게 추첨해서 증정하는 이벤트도 문학을 좋아하는 독자라면 눈여겨 봄직하다.

 

⇒ 예스24 고전학교 강의 및 독서모임 지원 신청하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2003년에 창간한 예스24에서 운영하는 문화웹진입니다. 작가와 배우, 뮤지션 등 국내외 문화 종사자들을 인터뷰합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칼럼을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책

일론 머스크가 자문하는 두뇌 전문가의 책

세계 정상급의 CEO와 운동선수 뿐 아니라 백악관, 하버드, 구글에서 찾는 독보적인 브레인 코치 '짐 퀵'의 성공 전략을 담은 책. 빌 게이츠, 오프라 윈프리 등 세계 상위 1%가 극찬하는 최고의 두뇌 전문가가 되기까지 그의 인생을 바꾼 잠재력의 힘이 무엇인지 책을 통해 배울 수 있다.

어느 여름, 녹지 않는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녹지 않는 ‘방부제 눈’이 내리는 세상, 『스노볼 드라이브』는 한 시절을 눈 아래 박제 당한 채 성인이 되어버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예기치 않은 재난은 일상을 파괴하지만 그 아래서 함께 무너지기보다는 웃고, 온기를 피워내고, 헤치고 달리기를 선택하는 이들의 얼굴이 빛나는 소설

역동적인 도시가 만든 역사

영국의 젊은 역사가 벤 윌슨이 6,000년 도시 역사를 한 권으로 정리했다. 최초의 도시 우루크에서부터 아테네와 로마를 거쳐 뉴욕 등 26개 도시를 다룬다. 도시의 화려함과 함께 빈곤, 범죄, 감염병 등에도 주목하며 팬데믹 이후 도시의 미래까지 예견해본다.

학부모가 가장 궁금해 하는 초등 생활 가이드

아이 공부는 어떻게 봐 줘야 할지, 담임 선생님과는 어떻게 소통해야 할지, 아이가 친구에게 맞고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등 꼭 필요하지만 어디에서도 속시원한 답을 찾을 수 없어 답답했던 학부모를 위한 현직 초등학교 교사의 명쾌한 초등 생활 가이드.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