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설날 맞이 다양한 문화 이벤트 마련

예스24, 설 연휴, 도서·전자책·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 열어 가족들과 문화 나들이부터 도서 구매 따른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문화 설날’ 즐기세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이번 설 연휴를 맞아 독서와 공연, 영화 관람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예스24_설-연휴-이벤트-이미.jpg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이번 설 연휴를 맞아 독서와 공연, 영화 관람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 맞이 풍성한 포인트 적립 혜택


예스24는 오는 2월 22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체크를 하면 YES포인트 100원을 증정, 최대 1000포인트를 제공하며, 17일 오후 2시 이후 4만원 이상 주문 고객 선착순 2천명에게는 라이카 미니 텀블러를 증정한다.

 

배송 지연 걱정없는 전자책으로 결제 후 바로 독서 삼매경!


이번 연휴에 꼭 읽고 싶은 책의 배송 지연이 걱정된다면, 배송 걱정 없는 전자책으로 베스트셀러와 화제의 신간을 만나보자. 예스24는 2월 22일까지 빛나거나 미치거나』,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내 심장을 쏴라』 등 화제의 영화 드라마 원작 소설과 베스트셀러, 화제의 신간을 전자책으로 구매하는 독자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YES포인트 1000원을 증정하며, 10명을 추첨하여 YES24 eBook전용 2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모처럼 긴 연휴 기간 만화 삼매경에 빠지고 싶은 독자들을 위해 만화 베스트셀러와 인기 연재 만화 기획전을 준비했다. 3월 2일까지 만화를 1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명과,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을 뽑아 푸짐한 경품을 준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문화 나들이


예스24에는 연휴 동안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외출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뮤지컬 <로빈훗><지킬앤하이드>는 연휴 기간인 2월 17일부터 22일 공연에 한해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90년대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콘서트 <빅쑈>와 뮤지컬 <아가사>, 미생 장백기 역의 강하늘이 출연하는 연극 <헤롤드 앤 모드> 등 다채로운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SM소속 아티스트들의 대표 상품을 모은 ‘S.M.ARTIST 기획전’에서는 3월 3일까지 기획전의 상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엑소 두번째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무비 기프트를 선물해보자


이 밖에도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좋은 영화예매권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빅 히어로>,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부 영화에 한해, 8,5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지정 영화 예매권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설날 맞이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도서]‘설날선물 마음만 받지 않겠어요!’ 출석체크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전자책]설연휴 배송 지연? eBook은 문제 없슈! 바로가기 (클릭)

 

[공연]뮤지컬 <로빈훗> 설 연휴 할인 혜택 바로가기 (클릭)


 

[공연]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설 연휴 할인 혜택 바로가기 (클릭)


[음반]S.M.ARTIST 기획전-엑소 콘서트 티켓 증정 추첨 바로가기 (클릭)

 

[영화]무비기프트 서비스 바로가기 (클릭)

 

 

 

 

 

[추천 기사]



예스24 e연재, ‘빛나거나 미치거나’ 원작 및 미공개 외전 공개
- 예스24, 2014년 베스트셀러 분석 및 도서판매 동향 발표
- 예스24 ‘2014 올해의 책’, 『강신주의 감정수업』 뽑혀
- 예스24 소설학교 개강 첫 강연자 황석영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9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4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된 영화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방구석에서 만나는 한국미술의 거장들

출간 이후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방구석 미술관』 이 한국 편으로 돌아왔다. 이중섭, 나혜석, 장욱진, 김환기 등 20세기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10인의 삶과 그 예술 세계를 들여다본다. 혼돈과 격동의 시대에 탄생한 작품 속에서 한국인만이 가진 고유의 예술혼을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클 샌델, 다시 정의를 묻다

현대 많은 사회에서 합의하는 '기회의 평등과 결과의 차등'은 제대로 작동하고 있을까? 마이클 샌델은 미국에서 능력주의가 한계에 다다랐다고 말한다. 개인의 성공 배후에는 계급, 학력 등 다양한 배경이 영향을 미친다. 이런 사회를 과연 정의롭다고 할 수 있을까?

아이들에게 코로나는 지옥이었다

모두를 울린 '인천 라면 형제' 사건. 아이들은 어떻게 코로나 시대를 헤쳐나가고 있을까? 성장과 소속감의 상실, 자율의 박탈, 친구와의 단절, 부모와의 갈등 등 코로나19로 어른보다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의 외로움과 두려움을 세밀하게 포착한, 우리가 놓치고 있던 아이들 마음 보고서.

올리브 키터리지가 돌아왔다

퓰리처상을 수상한 『올리브 키터리지』의 후속작. 여전히 괴팍하고 매력적인, ‘올리브다운’ 모습으로 돌아온 주인공과 그 곁의 삶들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노년에 이르러서도 인생은 여전히 낯설고 어렵지만 그렇게 함께하는 세상은 또 눈부시게 반짝인다는 것을 책은 보여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KALIOP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