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읽은 책 50% 가격에 되파는 예스24 ‘바이백’ 서비스 인기

오는 3월 31일까지 읽은 책 돌려보내면 정가의 최대 50% YES머니로 지급 예스24, 독서 장려 및 독자 혜택 제공 위해 신설한 다양한 서비스 호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예스24에서 구입한 책을 최대 50% 가격에 되파는 중고책 ‘바이백’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예스24_바이백서비스.jpg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www.yes24.com)는 예스24에서 구입한 책을 최대 50% 가격에 되파는 중고책 ‘바이백’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이백 서비스’는 예스24에서 구매한 도서를 다시 예스24로 보내면 정가의 최고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중고책 매입 서비스다.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구매한 도서가 바이백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신청페이지를 작성한 후 예스24로 도서를 보내면 정가의 최고 50%에 달하는 금액을 YES머니로 돌려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예스24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예스24는 바이백 서비스를 도서정가제 시행 이후 예스24의 VIP 회원 등급인 마니아 회원 대상으로 11월 21일부터 12월 10일까지 20일간 1차 진행했으며,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12월 19일부터 전회원을 대상으로 확대 실시, 3월 3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회원 대상으로 확대된 바이백 서비스는 일평균 신청건수 및 신청도서 모두 1차 대비 2배 가량 증가했으며, 이용 회원수 또한 약 82% 늘어났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책 서평 문화를 활성화시키고 독자 혜택을 제공하는 ‘리뷰ㆍ한줄평 리워드’ 서비스도 신설했다. 지난 11월 21일부터 시행한 ‘리뷰ㆍ한줄평 리워드’는 구매한 도서의 리뷰 및 한줄평을 모두 작성하면 최대 700원의 YES24 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시행 이후 전년동기 리뷰건수가 11.8% 증가하는 등 독자 참여가 늘어나고 있다. 이 밖에도 도착예상일보다 1일 이상 배송이 지연될 경우 주문 건당 YES포인트 2000원을 지급하는 ▲배송지연 보상제도, 주문한 도서가 품절, 절판, 미출간 등으로 인해 주문 취소가 불가피 한 경우 최대 1000원의 보상금을 제공하는 ▲도서 품절 보상제도를 운영하는 등 기존 서비스에 대한 혜택도 강화했다.

 

예스24 김기호 대표는 “한시적으로 진행했던 바이백 서비스를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연장 진행하고 있다”며, “도서정가제로 책을 구입하려는 고객 혜택이 줄어든 만큼, 새 책 구매와 독서를 장려하고 독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신설 및 강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예스24 ‘바이백’ 서비스 및 ‘리뷰ㆍ한줄평 리워드’ 등 고객 서비스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예스24 ‘바이백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추천 기사]


법륜 스님의 깨달음이 담긴 <지금 여기 깨어있기> 3주 연속 1위
- 예스24, 2014년 베스트셀러 분석 및 도서판매 동향 발표
- 예스24 ‘2014 올해의 책’, 『강신주의 감정수업』 뽑혀
- 예스24, 도서정가제 시행 후 도서 판매 17.8% 감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